ad

logo

ad

HOME  >  경제

에스테픽,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전량 소진… 추가 생산 돌입

김신 기자

입력 2026-02-09 15:59

하루 한 장 사용으로 탄력·윤기·피부 결을 집중 관리하는 스페셜 케어 마스크

에스테픽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소비자 수요 증가로 품절 기록...리오더 돌입
에스테픽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소비자 수요 증가로 품절 기록...리오더 돌입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프앤코(F&Co)가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테픽(AestheFic)의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소비자 지속 수요로 소진되며 리오더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에스테픽은 지난해 9월 론칭했으며, 일상 속 스킨케어 관리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검증된 성분과 하이드로겔 포뮬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피부 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테픽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출시 이후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공식 온라인몰 기준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30매입 세트’는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전량 소진도 판매 증가에 따른 것이다.

이번 품절 제품은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 1매입 제품이다. 하루 한 장으로 피부 컨디션 전반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마스크로, 7종 콜라겐 성분과 5비타 캡슐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포뮬라가 들뜸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콜라겐&엘라스틴 생성 평가(in-vitro) 및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윤기·피부 결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 사용 고객들 사이에서는 사용 후 피부 결이 정돈되고 윤기가 더해진 느낌을 받았다는 반응과 함께, 피부 탄력 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중요한 날 전날 집중 관리용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후기 역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에스테픽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스페셜 케어를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개발한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점을 의미 있게 보고 있다"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라인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테픽 콜라겐 7X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현재 리오더 생산이 진행 중이며, 에스테픽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4매입으로 구성된 제품은 정상 판매 중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