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웰팜 대표 브랜드 ‘자연원’, 설 명절 선물 과일 진액 3종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6-02-09 15:45

웰팜 대표 브랜드 ‘자연원’, 설 명절 선물 과일 진액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냉동 과일 전문기업 웰팜의 대표 브랜드 자연원이 설 명절을 맞아 과일 원물의 풍미를 담은 진액 3종 ‘석류 진액, 유기농 엘더베리 진액, 배모과 진액’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연원은 냉동 과일·야채를 중심으로 원물 기반 식품을 전개해온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역시 과일 자체의 맛과 색에 집중한 원료 중심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진액 3종 모두 과일 100%를 원료로 한 진액 타입 제품으로, 향료나 착색료 등 별도의 인공 첨가물 없이 원료 고유의 풍미를 살려 제조됐다.

자연원은 이번 진액 3종을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및 어른 선물용은 물론, 이사 선물 등 실속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병 타입 패키지로 보관과 사용이 간편해, 명절 기간 가족이 함께 두고 즐기기에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자연원 진액 3종은 그대로 마시거나 물 또는 탄산수에 1:3 비율로 희석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한 물에 타 차처럼 즐기거나 샐러드 드레싱 등 요리에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진액 타입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섭취 방식이 가능해 일상 속 활용도가 높다.

자연원 관계자는 “명절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과일 진액 제품으로, 선물과 가정 내 활용을 모두 고려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연원 과일 진액 신제품 3종은 자연원 공식 자사몰과 자연원 네이버 스토어,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