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하이엔드 스테이크하우스 데이빗앤룰스, 발렌타인데이 특별 코스 3일간 운영

김신 기자

입력 2026-02-09 17:18

하이엔드 스테이크하우스 데이빗앤룰스, 발렌타인데이 특별 코스 3일간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외식 업계는 단순한 ‘식사’를 넘어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하이엔드 스테이크하우스 데이빗앤룰스(David & Rules)는 미식의 즐거움과 예술적 감성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이빗앤룰스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발렌타인데이 한정 스페셜 코스 메뉴를 운영한다. 일반 메뉴 대신 코스 중심으로 구성되며, 예약 운영을 통해 편안하고 집중도 높은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브랜드 측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는 음식과 공간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며 “좌석 간 간격과 동선, 조명까지 세심하게 설계해 과한 연출 없이도 편안하게 식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내에 전시된 현대미술 컬렉션도 특징이다. 매장 벽면과 프라이빗 룸에 배치된 작품들은 식사 전후 자연스럽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돼, 미식과 예술이 어우러진 분위기를 만든다. 이러한 공간 구성은 발렌타인데이라는 특별한 날, 감성을 자극하고 대화를 풍부하게 하는 요소로 작용한다는 평가다.

데이빗앤룰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19번 길 13 B101호에 위치해 있으며,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는 사전 예약 필수로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