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블루엘리펀트, 부산 광안리에서 두 번째 매장 공식 오픈

김신 기자

입력 2026-02-10 11:25

블루엘리펀트, 부산 광안리에서 두 번째 매장 공식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K-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가 지난 2월 7일, 부산 내 두 번째 매장인 ‘블루엘리펀트 부산 광안리’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해운대에 첫 매장을 개점한 이후, 블루엘리펀트는 부산 주요 상권에 매장을 추가로 개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블루엘리펀트 부산 광안리는 광안리 해변 바로 앞 입지에 위치한다. 광안리는 부산을 대표하는 해변 상권으로, 부산시 및 관광 관련 공공 통계에 따르면 연중 방문객 유입이 지속되는 지역이다. 성수기에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으며, 내·외국인 방문 수요가 동시에 발생하는 상권으로 조사된다.

이러한 상권 특성을 반영해 블루엘리펀트 부산 광안리는 해변과 도시 풍경이 맞닿는 입지를 활용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관광과 일상이 교차하는 광안리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매장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콘텐츠형 매장을 선보였다.

블루엘리펀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공간 경험을 중시한 매장 구성을 바탕으로 입지를 확대해온 아이웨어 브랜드다. 앞서 개점한 해운대 매장은 부산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이번 광안리 매장은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는 두 번째 매장으로 위치한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광안리는 내·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높고, 관광과 로컬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부산 대표 상권”이라며 “해변 바로 앞이라는 입지를 통해 광안리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엘리펀트는 올 상반기 내 서면과 남포동 등 부산 핵심 상권으로 출점을 순차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