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점 및 신뢰도 강화… 프랑스 감성과 실용적 기술의 조화 선보여

1893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톰슨은 ㈜하나인더스트리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1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다. 톰슨은 단순한 가전 기능을 넘어, 프랑스 특유의 미학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과 일상 환경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브랜드 가치로 내세운다.
톰슨은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2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우수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베스트 리뷰어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은 소비자가 톰슨 브랜드를 더욱 명확하고 신뢰도 높은 경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의 일환이다.
톰슨은 ‘우아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술의 조화’를 지향하며, 가전을 단순한 생필품이 아닌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요소로 설계해 ‘삶의 분위기를 바꾸는 가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하나인더스트리는 이러한 톰슨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철학을 국내 소비자 환경에 맞춰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하나인더스트리 톰슨 담당자는 “1893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톰슨은 오랜 시간 동안 일상과 함께하는 감성적인 가전을 선보여 온 브랜드”라며,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톰슨이 제안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톰슨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톰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