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레드 픽셀은 ‘취향 맞춤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육아가전 브랜드로, 육아용품이 부모의 일상과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의 균형을 중요하게 여겨왔다. 이번 29CM 입점은 이러한 브랜드의 ‘취향 가전’ 정체성과 브랜드 철학이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29CM의 플랫폼의 무드가 맞닿아 성사되었다. 디자인 가치를 중시하고 자신만의 취향이 확고한 MZ세대 부모가 늘어남에 따라, 픽셀의 제품 경쟁력이 보다 매력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 제품인 ‘픽셀 젖병소독기’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육아 공간뿐 아니라 거실, 주방 등 다양한 생활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강력한 살균 성능은 물론, 내부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구조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입점을 기념해 픽셀은 지난 29CM 일요입점회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픽셀 젖병소독기를 2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맘마존 트레이 증정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폴레드 픽셀 관계자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29CM에 픽셀이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픽셀 젖병소독기는 단순한 육아 가전을 넘어 디자인적 가치를 갖춘 제품으로, 부모의 일상과 공간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육아의 질을 높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픽셀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레드 픽셀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육아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육아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