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상담 공백 최소화

김신 기자

입력 2026-02-14 10:00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상담 공백 최소화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명절 연휴 상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제이노블은 2026 설 명절 연휴에도 변함없이 안정적인 기존의 운영 시스템을 유지한다. 이번 결정은 명절 연휴 기간에 고객 상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로, 설 연휴에도 불편함 없이 전문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명절 전후 결혼 고민이 깊어지는 미혼남녀, 자녀의 결혼 문제 때문에 걱정이 큰 부모님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이노블은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 운영을 이어가며, 결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타사와 차별화된 전문성과 매칭 경쟁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연휴라는 특수한 시기에도 상담 공백 없이 운영 체계를 유지해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보여주겠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명절 연휴 제이노블에는 새해의 설렘을 담은 ‘설 맞이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14일~18일 제이노블 전국 지사 중 한 곳을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은 스타벅스 1만원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상담만 받아도 조건 없이 100% 커피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결정사 제이노블 관계자는 “고객들이 전문성과 신뢰도를 고루 갖춘 자사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 연휴 정상 운영 시스템을 유지할 것”이라며 “14일~18일 전국 제이노블 지사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서울 압구정 본관을 중심으로 경기 지사를 포함한 수도권은 물론, 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주요 광역시에 전국 직영 지사를 운영하며 국내 어디서나 표준화된 프리미엄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