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 총 상금 1000만원 ‘숏폼 챌린지’ 참가자 모집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숏폼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숏폼 챌린지’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숏폼 업로드가 가능한 채널 소유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SNS에 있는 숏폼 챌린지 모집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숏폼 챌린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100명을 선발해 2월 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숏폼 챌린지’의 총 상금은 1,000만원으로 최대 100만회 이상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2024-01-18 08:49
-
이니스프리, 신년맞이 ‘1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4년 첫 멤버십데이를 오늘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브랜드 온‧오프라인 단독 행사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최대 60% 할인과 함께 등급별 추가 할인 쿠폰, 제휴 혜택 등이 더해져 많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한결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먼저 피부 잡티 고민에 도움을 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이 최대 35%, 데일리보습템으로 구비해두기 좋은 ‘유채꿀 립밤,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2024-01-18 08:45
-
펄핏, 신발 사이즈 추천 솔루션 ‘펄핏사이즈’ 제공
핏테크 스타트업 펄핏(대표 이선용)이 국내 대표 신발 유통 플랫폼이자 멀티스토어인 ABC마트(대표 이기호) 온라인몰에 자사의 신발 사이즈 추천 솔루션 ‘펄핏사이즈(PerfittSize)’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펄핏은 발 측정 모듈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사이즈 추천 솔루션 펄핏사이즈를 통해 온라인 신발 구매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 경험 개선을 돕고 있다.ABC마트 온라인몰에 제공하는 펄핏사이즈에는 국내 최초로 ‘페이퍼리스(Paperless)’ 측정 방식을 추가했다. 기존에는 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A4용지 또는 펄핏 키트가 반드시 필요했던 반면, 이번에 업데이트된 페이퍼리스 기능은 별도의 도구 없이 스마트폰으로 바로 발을
2024-01-18 08:42
-
형지엘리트, 교복 착용 시 편안함 주는 맞춤형 용품 출시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교복 착용 시 편안함을 더해 줄 교복 맞춤형 용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면티, 스타킹, 속바지, 벨트 등 교복과 함께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을 위주로 상품군을 강화했고, 특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셔츠, 블라우스, 생활복 등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이너 티셔츠가 인기다. 고급 면소재 및 기능성 쿨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땀흡수와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쾌적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학생의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타이
2024-01-18 08:38
-
“전국 인기 주류를 한 눈에”…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선봬
롯데온이 18일 주류 전용관 '보틀샵(BOTTLE SHOP)'을 론칭하고, 온라인 주류 구매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보틀샵은 와인 및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주류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하는 주류 전문관으로 전국 롯데마트와 연계해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인근 롯데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롯데온은 고객이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음식 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더불어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
2024-01-18 08:34
-
11번가,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
11번가가 오는 19일 자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에 돌입한다.11번가 라이브 방송 플랫폼 ‘LIVE11’로 진행하는 두 시간의 특집 방송으로, ‘갤럭시 S24’ 시리즈 실물 공개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모델별 스펙 및 활용 팁 소개 등 신제품 구매에 도움될 알찬 콘텐츠들을 마련했다. 11번가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적용 카드사 확대, ‘신세계 상품권’ 지급,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선착순 증정 등 방송 한정 혜택이 제공된다.11번가는 매년 갤럭시 신제품 사전판매 행사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의 진행 횟수를 전작인 갤
2024-01-18 08:27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청룡의 해 맞아 드래곤볼Z 스낵 2종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드래곤볼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캐릭터 라이선싱 전문 기업 SMG홀딩스와 협업해 ‘드래곤볼Z 스낵’ 2종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드래곤볼Z 스낵은 토이저러스 서울역점을 포함한 전국 토이저러스 41개 매장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몰에서 판매한다. 토이저러스몰에서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스낵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초코맛의 ‘드래곤볼Z 초코볼’과 드래곤볼 콘텐츠를 애용했던 3040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청양마요맛의 ‘드래곤볼Z 먹태나초’ 두가지 맛
2024-01-18 08:22
-
“진짜로 좋아한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의 심쿵 고백…설레는 직진에 반응 폭발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장동윤이 이주명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 9회에서 김백두(장동윤 분)가 오유경(=오두식/이주명 분)을 향한 마음을 자각했다. 거산에 퍼진 오유경과의 스캔들을 해명하던 김백두는 20년 전 두식이가 받았을 상처를 떠올리며 가슴 아파했다. “아니라고 해도 믿지 않을 것을 안다”라는 김백두의 일침에 거산 사람들 역시 마음이 복잡했다. 마침내 20년 전 잃어버린 것이 ‘오유경’이라는 것을 깨달은 김백두. “나 너 진짜로 좋아한다”라는 김백두의 고백 엔딩은 설렘을 자아내는 동시에 변화를 기대케 했다. 이날 주미란(김보라 분)은 김백두, 오유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18 08:14
-
'당도 보증·저탄소 인증·이력 추적'…풀무원 올가홀푸드, 품질 자부심 담은 설날 선물세트 선보여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지속가능성과 품격뿐만 아니라 희소가치의 기준까지 높여 명절 선물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2024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올가는 올가만의 진정성 있는 가치를 담은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최근 4년간 명절 선물세트 매출 연평균 성장률(CAGR) 12%를 기록하는 등 매년 꾸준한 증가세를 보여왔다.올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절 선물 세트 인기 품목은 저탄소 사과·배 세트가 대표적이다. 과육이 아삭하고 과즙이 풍부한 품종인 저탄소 황금 사과와 배는 과도한 에너지 배출과 농자재 사용을 줄인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과일만을 선별했다. 특히
2024-01-18 08:14
-
'예술 담아 품격↑'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 한식연구소만의 비법으로 빚은 전통 디저트와 안주를 공예품에 담아낸 프리미엄 전통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해외 유명 작가의 원화가 그려진 한정판 샴페인도 단독으로 공개한다.명절 선물의 전통 강자인 한우·굴비·과일 외에도 색다르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예술을 입힌 미식 상품으로 이색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먼저 신세계백화점 한식연구소는 ‘유기합 한과세트(35만원)’와 ‘금속합 안주세트(100만원)’를 선보인다. 한식연구소는 한국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연구해 선조의 미식 문화를 되살리고 계승하고자 만든 신세계 자체 브랜드다. 유기합 한과세트는 지난해 9월 신세계
2024-01-18 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