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롯데아울렛에서 유럽 여행 패키지 구매하세요
롯데아울렛이 3월 3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GF광장에서 패키지 여행사 ‘노랑풍선’과 손잡고 여행 패키지 팝업행사 ‘YOU LOVE:유럽’을 진행한다.스페인, 터키 등 유럽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전문가와 바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존’을 운영하며, 현장 예약 할인 프로모션(10일 이하 상품 10만원/11일 이상 상품 15만원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뽑기, SNS 인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2024-02-26 14:25
-
아성다이소, ‘2024 봄봄 시리즈’ 출시…70여 종 구성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아성다이소가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자리잡은 '벚꽃' 모티브의 '봄봄 시리즈'를 올해에도 선보인다.아성다이소는 '봄을 그려봄'이라는 컨셉으로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의 ‘2024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하늘색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부 포인트를 주어 봄의 느낌을 강조했고,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빙용품, 패션용품, 폰꾸미기용품 등 7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봄을 맞아 집 단장이나 자취를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리빙용품을 준비했다. ‘봄봄 점착식 스탠딩 앨범’은 분홍 벚꽃과 푸른 하늘 디자인이 인상적인 스탠딩
2024-02-26 14:20
-
현대에버다임, 북미 건설기계 시장 진출
현대에버다임이 세계적인 중장비 전문기업과 손잡고 북미 지역에 대형 콘크리트 펌프카 수출에 나서는 등 글로벌 수출 확대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산업기계·소방특장차 전문기업 현대에버다임은 미국 매니토웍(Manitowoc) 그룹과 콘크리트 펌프카 북미 딜러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매니토웍은 1902년 설립된 세계적인 중장비 전문 기업으로 건설·선박용 등 산업용 대형 크레인이 주력 제품이다. 연간 매출은 2조 2,000억원 수준이며 매출의 절반 가량이 북미 지역에서 나올 정도로 현지 시장에서 입지와 신뢰도가 높다. 현대에버다임은 매니토웍의 크레인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자회사 'MGX Equipment Services'와 손
2024-02-26 14:14
-
피죤, 봄 한정판 ‘고농축 피죤 체리블라썸’ 출시
피죤이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체리블라썸’은 봄 시즌을 맞아 기존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에 벚꽃 항기를 적용하고 향을 3배 강화시킨 제품이다. 탑 노트로 허베이셔스, 미들 노트로 장미와 벚꽃,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와 파우더리를 구성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기존 대비 1/3의 양으로도 풍부한 벚꽃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도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담아 후각과 시각을 통해 동시에 봄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냄새의 원인을 없애는 실내건조 기능을 강화해 실내에서도 꿉꿉함 없이 쾌
2024-02-26 14:11
-
배달의민족, 외식업주 자녀에 최대 600만원 장학금 및 멘토링 지원
배달의민족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외식업주의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에 나선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점주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들에게 1인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는 ‘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의 2024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은 우아한형제들 창업주인 김봉진 전 의장이 외식업주들을 위해 마련한 200억 원 규모의 ‘우아한 사장님 살핌기금’에서 지난 2022년부터 100억 원 규모로 운용되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사랑의열매가 기금 운용을 맡고, 비영리교육소셜벤처 점프가 장학생 선발 등 장학사업 운영을 담당한다.우아한 사장님 자녀 장학금 프로그램을 통해 지
2024-02-26 14:10
-
"햇반의 독주",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8503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의 햇반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며 상품밥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지난해 국내외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4.3% 증가한 8503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보다 1.4% 성장했으며, 해외 매출은 전년에 비해 21% 늘었다. 특히, 4분기 전체 매출은 전년비 9%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 점유율에 있어서도 햇반의 독주는 이어졌다. 햇반의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은 68%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1.8%p 늘어난 것으로,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수치다. 대표 제품인 ‘햇반 백미’ 역시 시장 점유율 66.4%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3.
2024-02-26 13:19
-
위메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추가 최대 12% 할인
위메프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5주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힘쓴다고 26일 밝혔다. 위메프가 봄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펼친다.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행사로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을 제외한 전국 숙박 상품 구매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위메프는 추가로 최대 12% 할인을 더할 예정이다.쿠폰은 기간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27일부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다음날 오전 7시까지만 사용 가능한데, 위메프 앱이나 웹페이지에서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획전 상품을 5만
2024-02-26 12:47
-
"K-셀러 해외 판로 확대" G마켓, 몽골 1위 쇼핑몰 ‘쇼피’와 업무협약
G마켓이 국내 오픈마켓 최초로 21일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py)와 ‘G마켓 판매 상품의 쇼피 입점 및 양사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G마켓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G마켓 이택천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쇼피 Sharavdagva Batzul CEO 등이 참석했다. 쇼피는 65만 고객을 보유한 몽골 1위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몽골의 전체 인구가 약 350만명임을 감안하면, 5명 중 1명 꼴로 쇼피를 사용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몽골 내 인터넷 사용과 스마트폰 보급률이 빠르게 증가하며 전자상거래 비중도 급증하고 있다. 양측은 G마켓에서 판매 중인 역직구 상품의 쇼피
2024-02-26 12:45
-
쿠팡, ‘봄 리빙페어’ 진행
쿠팡이 봄맞이를 위한 집안 새 단장을 돕는 ‘봄 리빙페어‘를 오는 3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사철과 봄맞이 시즌에 맞춰 준비한 이번 리빙페어에서는 대청소 필수품인 각종 청소, 정리, 수납 용품부터 싱그러운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각 카테고리별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딩 (파르페by알레르망·그래이불·마틸라·모던하우스), 욕실 및 청소용품 (스카치브라이트·이지드롭·바디럽·아토젯), 가구 (웰퍼니처·스피드랙·삼익가구·네오체어), 홈데코 (코코도르·뷰카·쿤달), 툴스 (듀라셀·번개표) 등이 대표적이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상
2024-02-26 11:56
-
여기어때, ‘창업가의 여행담’ 나누는 브랜드 체험 공간 오픈
여기어때가 창업가와 방문객의 다양한 ‘여행담’을 나눌 수 있는 참여형 팝업 스토어를 열고 방문객의 ‘여행심(心)’ 자극에 나섰다. 여기어때는 3월 29일까지 강남구 역삼동 마루콜렉트에 브랜드 체험 공간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체험 공간은 아산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 스토어로, 다양한 주제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공간이다. 여기어때는 스타트업 기업가의 여행심을 깨우는 오브제와 창업가의 여행 이야기로 공간을 채웠다. 또한, 여행 엽서, 스티커 등을 활용해 방문객들이 자신의 여행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와 여기어때 여행 할인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
2024-02-26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