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비싸면 돌려드립니다”… 컬리, 뷰티컬리 ‘최저가 챌린지’ 진행
컬리는 2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 12일간 진행되는 ‘최저가 챌린지’는 뷰티컬리 페스타 시작 이래 가장 큰 규모의 행사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화장품 교체를 준비하는 시즌인 만큼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도 덜면서 쇼핑의 재미까지 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챌린지는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70여개 브랜드 100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최저가 도전 상품 구매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을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챌린지 대표 상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리필
2024-02-15 13:43
-
현대백화점, 서울시와 ‘시민 참여형’ 도시 정원 10곳 조성
현대백화점이 탄소중립에 기여하고,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 내 주요 공원에 시민과 함께 만드는 도시 정원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서울특별시, (사)생명의 숲과 ‘시민 동행 도시정원 만들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 부사장, 이수연 서울특별시 푸른도시여가국장, 김석권 생명의 숲 공동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3자는 서울시가 관리∙운영하는 율현공원, 북서울꿈의숲, 월드컵공원, 서서울호수공원, 용산 가족공원, 중랑캠핑숲, 문화비축기지, 경춘선 숲길, 서울식물원, 선유도공원공원 등
2024-02-15 13:28
-
"냉동식품을 반값에" 홈플러스, '냉동 먹거리 페스타’ 개최
홈플러스가 가성비 높은 인기 냉동식품들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에 선보이는 ‘냉동 먹거리 페스타’를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개최한다.먼저 각종 냉동육 제품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가에 준비했다.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돼지(보먹돼)’의 냉동 브랜드인 ‘단풍상회 레트로 냉동 돈육(3종/700g)’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전점 3만봉 한정 판매하는 ‘초간편 만능 냉동 대패 삼겹살(1kg)’은 반값에 내놓고,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회원에 한해 ‘미국산 냉동 샤브샤브(2종/500g)’를 2000원 할인가에 구매 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냉동 과일과 디저트, 냉동 간편식도 멤버십 특가 또는 1+1 혜택으로 만나
2024-02-15 13:12
-
현대홈쇼핑, 장애인 가정 학생에 장학금 1억5000만원 지원
현대홈쇼핑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장애인 가정 장학사업인 ‘하이(H!) 두드림투게더’ 지원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 장학금 1억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와 김인규 한국장애인재활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홈쇼핑의 ‘하이 두드림투게더’는 지난 2014년부터 현대홈쇼핑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장학사업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이번에 전달된 1억 5,000만원을 포함해 10년간 전달된 장학금은 총 14억 8,100만원이며, 지난해까지 ‘하이 두드림투게더’ 지원을 받은 학생은 416명에 이른다. 전달된 장학금은 장애인 가정의
2024-02-15 13:08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600평·43개 브랜드'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에 국내외 디저트를 총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를 15일 선보인다. 스위트 파크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던 유명 디저트부터 전통 한과와 노포 빵집 등 ‘K-디저트’까지 한데 모은 곳으로, 약 1600평(5300㎡) 공간에 43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신세계의 안목이 돋보이는 미식 상품과 ‘베이커리 편집숍’ 등 신개념 매장 구성을 통해 전에 없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지난해 국내 최초 단일 점포 기준 거래액 3조원을 돌파하며 세계적 대열에 든강남점은 2009년 이후 15년 만의 식품관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스위트 파크는 그 첫 번째 구역. 이를 시작으로 강남점은 와인
2024-02-15 13:06
-
[포토] 한섬, 오에라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업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신제품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은 함유된 활성 성분의 수용력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유화 공법'을 적용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고 피부 기능을 활성화 하는 등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로 오에라는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크림부터 앰플·아이크림·로션에 이르는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4-02-15 13:01
-
"위스키·오로라 테마 여행 떠나볼까" 인터파크,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확대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홀릭’은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로, 다양한 취향ㆍ취미에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를 결합해 테마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한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론칭 1개월 만에 50여 개의 홀릭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마여행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파크는 새로운 홀릭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 중심의 여행 문화를 형성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위스키홀릭’ 카테고리를 새롭게 마련하고 프리미엄 위스키 신흥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으로 떠나는 3박 4일 패키
2024-02-15 13:00
-
아성다이소,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Pack Seal)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로, 직
2024-02-15 12:57
-
해태제과X오비맥주 첫 콜라보…맥주 찰떡궁합 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한다. 두 회사의 첫 만남일 뿐만 아니라 오비가 제과업체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이다. 오비는 내부설문을 통해 해태 ‘The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선정했다.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감칠맛과 매콤함이 한층 진한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완성했다.‘The빠새 간장새우맛’ 은 달콤짭짤한 간장새우맛이 특징. 본연의
2024-02-15 12:51
-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 3호점 열어
에프지코리아가 강남 고속터미널에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3호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강남 고속터미널은 서울을 왕래하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 곳으로 유동인구가 하루 수십 만명에 달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6월말 파이브가이즈 첫 매장 오픈 후 70만명(1·2호점 합산)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인기를 끌자,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강남 고속터미널을 3호점으로 낙점했다.강남 고속터미널은 호남선과 경부선, 영동선을 운행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함께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 있어 매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
2024-02-15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