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7 촬영지서 식사를" 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와 소도시를 찾는 스위스 일주 상품을 선보이는 등 장거리 패키지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여행이지는 아시아나항공 인턴~프랑크푸르트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9일동안 스위스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ONLY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9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 상품은 광활한 알프스를 품은 도시(인터라켄·뮈렌·체르마트),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도시(몽트뢰·루체른·뇌샤텔), 유네스코 문화유산 및 중세 도시(라보 지구·베른·샤프하우젠),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취리히·브베·그뤼에르) 등 4개 테마의 핵심 관광지와 소도시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특히, 영화
2024-02-02 10:51
-
아조바이아조, 2024 F/W 서울패션위크 성료
아시아의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조바이아조(대표 김세형, AJOBYAJO)가 서울패션위크 2024F/W컬렉션에서 국내외 바이어와 해외 매체, 관람객에게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피날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1일 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24FW컬렉션은 대만 사진작가 ‘치엔치 창(CHIEN-CHI CHANG)’의 작품인 ‘더 체인(THE CHAIN)’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멀리서 봤을 땐 하나의 이미지로 보이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각각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페이스 타투가 있는 모델로 쇼를 구성했다는 점이 디자이너의 도전과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2024-02-02 10:23
-
프로젝트엠,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캐주얼 & 남성 조닝 매출 1위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무서운 상승세와 함께 폭발적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6일 정식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픈 3일 만에 5천만원 달성하고 캐주얼과 남성 조닝에서 1위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프로젝트엠 매장은 30평 규모로 5층의 캐주얼 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프로젝트엠의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RE FIND’ 메시지와 감성을 담아 맨즈 조닝은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미니멀하고 정제된 구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담았다면, 우먼 조닝은 따뜻한 무드
2024-02-02 10:15
-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CJ웰케어의 신제품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TV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지난 30일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효소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였다.이 날 편성시간인 60분이 끝나기 전에 준비 물량 1만개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첫 방송을 종료했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와 흑미, 율무, 서리태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탄수화물 중심의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높은 효소 활성도로 개발됐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CJ웰케어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5일 오전 6시 N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2024-02-02 10:06
-
굽네치킨, 르세라핌 등장 ‘맵단짠 칩킨’ 광고 풀버전 공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등장한 ‘맵단짠 칩킨’ 광고 풀버전 공개와 함께 ‘찾아줘 나의 히든코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찾아줘 나의 히든코드’는 르세라핌 멤버들이매콤·달콤·짭짤함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맵단짠 칩킨의 중독성을 묘사하는 광고 영상 속에 숨겨진 알파벳10개를 찾아 할인코드를 완성하는 이벤트다.해당 영상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굽네는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Z세대를 겨냥해,소비자들에게 광고 속 이스터에그(Easter Egg,제작자가 몰래 숨겨놓은 메시지)와 같이 보는 재미와 동
2024-02-02 09:59
-
인터파크 '후쿠오카 야구 직관 패키지', 하루 만에 매진
인터파크가 선보인 해외 경기 직관 패키지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인터파크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 대 소프트뱅크 호크스 스페셜매치 특별 관람 '홀릭' 패키지가 지난 1월 27일 출시 하루 만에 약 100여 석의 준비 물량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홀릭'은 최근 인터파크가 론칭한 취향ㆍ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로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다양한 콘셉트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특히 취향이 비슷한 여행객들끼리 모여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홀릭’의 강점 덕분에 스포츠 팬들이 함께 경기를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상품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이번 패키지는 인터파크 고객들에게만 한정
2024-02-02 09:57
-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7기 모집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의 2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탐리포터 27기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계 또는 마케팅 분야에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참여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월 2일부터 1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게시글에 첨부된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영상(유튜브), 콘텐츠운영(블로그 & 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고, 선발된 탐리포터는 매주 미션에 맞춰 직접 제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게 된다. 1차 서류 심사 결과는 16일에 발표되고, 1차로 선발된 50명은 지원받은 탐앤탐스 MD 상품 리
2024-02-02 09:56
-
G마켓,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2관왕
G마켓이 ‘2023 앤어워드(2023 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17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2023 앤어워드에서 G마켓의 ‘G마켓 타자왕’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의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분야’에서 그랑프리,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G마켓 타자왕은 2022년 11월와 2023년 5월에 진행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만든 참여형 게임 이벤트다. 디지털 영역에서 쇼핑과
2024-02-02 09:37
-
마이쉘, 롯데몰 수원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 한국에스티엘이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수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MZ세대 공략에 나섰다.한국에스티엘은 지난 1일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롯데몰 수원점에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은 MZ세대의 비중이 높고 경기지역의 쇼핑의 중심인 수원 지역 특색을 반영해, MZ세대 맞춤형 매장으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은 ‘프레시 주스 바’을 연상시킬 수 있는 오렌지 색상의 이국적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였으며 MZ세대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한국에스티엘은 마
2024-02-02 09:33
-
오메가엑스,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석 확정…‘열일 행보’
오메가엑스(OMEGA X)가 ‘서울패션위크’에 뜬다. 소속사 아이피큐는 2일 “오메가엑스가 오늘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브랜드 커넥트엑스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완전체로 ‘서울패션위크’에 초청받은 오메가엑스는 이날 행사장을 꽉 채우며 브랜드의 자유로운 무드를 담은 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매 컴백마다 컨셉추얼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오메가엑스인 만큼,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보여줄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에도 관심이 모인다. ‘서울패션위크’ 참석을 확정 지으며 ‘4세대 대표 패션돌’임을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02 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