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원, 비비랩 신규 전속 모델로 배우 차주영 발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배우 차주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비비랩은 최근 리브랜딩 작업을 단행하며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스킨(SKIN), 바디(BODY), 마인드(MIND)까지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여성이 가진 아름다움의 잠재력을 깨우고 지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모델 발탁은 리브랜딩의 연장선으로, 신규 모델과 함께 새로워진 비비랩의 이야기를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차주영은 화제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 출연 이후,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뉴트리원 브랜드마케
2023-07-19 13:58
-
넷마블,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 비하인드 영상 공개
넷마블은 오는 26일 출시하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개발 비하인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이 특징이다.이번 영상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을 총괄하는 넷마블엔투 정언산 PD와 김용원 아트디렉터가 참여해 게임의 특장점을 직접 소개했다.정언산 PD는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같은 스토리 전달을 위해 퀄리티 높은 컷씬 제작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떤 장소에
2023-07-19 13:49
-
[브랜드평판] 힐스테이트, 아파트 브랜드 7월...1위
2023년 7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지난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4,689,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3-07-19 10:16
-
시지바이오 ‘이지엘 마스크’ 단독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 필수템인 LED 피부관리기 ‘이지엘 마스크(EasyL Mask)’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지엘 마스크는 이마, 눈, 볼 등의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총 419개의 LED를 적용한 신개념 LED 마스크로, 특히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LED 마스크의 단점인 무거운 무게, 답답함 등을 보완해 110g으로 가벼우면서도 플렉서블(Flexible)한 형태로 제작, 기내를 비롯한 장거리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드 파장 ▲기미 및 색소 침착 예방에 도움을 주는 옐로우 파장 ▲피부 재생에 도
2023-07-19 09:57
-
영탁·이솔로몬·양지은·박지현, 위기가정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가수 영탁, 이솔로몬, 양지은, 박지현의 팬들이 스타의 이름으로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9일 알렸다. 스타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기부한 TP포인트는 스타의 이름으로 매월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된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아동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팬들이 스타의 이름으로 TP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렇게 적립된 TP포인트는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TP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으로 홀트아동복지회로 기부
2023-07-19 09:52
-
방탄소년단 뷔, 까르띠에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합류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뷔가 까르띠에 앰버서더에 합류하며, 팬더 드 까르띠에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고 19일 밝혔다. 뷔(본명 김태형)는 까르띠에의 상징인 팬더의 창의적인 정신과 매혹적인 눈빛을 표현한다. 동시대 가장 재능 있는 인물 중 하나로 꼽히는 뷔는 조각 같은 다이아몬드 링, 떼뜨-아-떼뜨(tête-à-tête) 팬더 브레이슬릿, 레벨라씨옹 뒨 팬더(Révélation d’une Panthère) 워치 등의 크리에이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크리에이션에 어울리는 까르띠에 앰버서더의 모습을 보여준다.뷔는 2013년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한 이래 고유의 부드러운 음색, 안무 및 패션 감각 그리고 강렬한 매력으로
2023-07-19 09:45
-
기빙플러스, 고려기프트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 체결
밀알나눔재단(대표이사 정형석) 기빙플러스는 고려기프트(대표 이흥원)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밀알복지재단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고려기프트 이흥원 대표, 이성희 총괄부장, 전우철 경영지원부 수석팀장이 참석했으며 밀알나눔재단 오세욱 CSV추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기빙플러스와 고려기프트는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사용가능 자원의 폐기 방지 등의 ESG 경영 협력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고려기프트는 정기적으로 자사 물품을 기부하고, 기빙플러스와 협력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할 예정이다.고려기프트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일회용
2023-07-19 09:28
-
칭따오 논알콜릭 2종, TV 홈쇼핑 첫 진출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1일 홈앤쇼핑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홈쇼핑 방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은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2020년 첫 론칭한 이래 2022년 판매량이 직전년도 대비 44%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와 성장세를 기록한데 이어, 국내 논알콜릭·저도주 트렌드 확산에 따른 소비자 수요 증가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로 각각 또는 세트로 구성된 옵션을 정상가의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청량함은 물론 맛있는 논알콜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2023-07-19 09:15
-
복권기금 ‘제주도 고령 해녀 생계 지원’...올해 24억 투입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제주 해녀가 고령화되며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 지난해 말 기준 현재 제주도에 등록한 해녀는 3226명이다. 1970년 1만4천여 명에서 1980년 7800여명으로 줄었고, 해마다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다. 2019년 3820명, 2020년 3613명, 2021년 3437명 등 매년 200여 명씩 줄어드는 실정이다. 반면에 신규 해녀는 2019년 49명, 2020년 36명, 2021년 38명, 2022년 28명 등으로 좀처럼 늘지 않고 있다. 이대로라면 살아있는 문화유산인 제주 해녀의 명맥이 끊길지도 모른다. 게다가 제주해녀의 고령화도 심각한 수준으로 치닫고 있다. 연령대별로 보면 전체의 64.7%가 70대 이상의 고령이다. 70대는 1328명으로 전체의 41.2%
2023-07-19 09:11
-
매일유업,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두유 등 구호물품 지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봉사자들을 위해 제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15만개와 매일두유 6만개, 상하키친 콘크림스프 2만여개, 성인영양식 셀렉스 음료 7천여개 등 총 24만여 개의 제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된 제품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한 지역의 이재민과 피해복구 지원에 힘쓰고 있는 봉사자에게 전달된다. 구호물품은 수해로 인해 음용할 수 있는 음료가 부족한 점을 고려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와 수재민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성인영양식 셀렉스와 골든밀크 제품
2023-07-19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