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먼저 선보였다.티징 영상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메뉴의 주원료를 하나씩 공개하며 뿌링클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신메뉴 ‘마법클‘은 지난 뿌링클에 이어 또 한 번 치킨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마늘과 버터의 조합으로 탄생한 ‘마법클 소스’는 국산 마늘과 조청을 넣어
2023-07-25 14:20
-
번패티번, 강릉에 국내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버거 번패티번(BUNPATTYBUN)이 수제버거로는 국내 최초로 오는 28일, 강릉에 '드라이브스루(Drive-thru, DT)' 매장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번패티번 강릉 매장, 주한스위스대사관·테라로사 설계한 유명 건축사들이 디자인 강릉 안목해변에 위치한 '번패티번 강릉'은 총 2326㎡(약 700평)의 부지에 연면적 437㎡(약 130평), 90석 이상의 실내외 좌석을 보유한 단독 매장이다. 건축은 주한스위스 대사관과 테라로사를 설계한 유명 건축사들이 디자인했다. 국내 최대 관광거점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 강릉에 새로운 랜드마크를 창출하기 위해서다. - 번을 형상화한 건축물에서 빛과 자연을 즐기도록 설계 8m
2023-07-25 10:35
-
닥터포헤어, 두피 진단 서비스 확대 운영
(주)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직영 두피관리센터에서만 선보이던 ‘두피 진단 서비스’를 올리브영 16개 주요 매장으로 확대하며 브랜드 DNA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10년 넘게 두피·헤어만 연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프리미엄 두피케어센터인 ‘케어랩’을 운영하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올리브영 두피 카운셀링 서비스’는 맞춤형 두피 진단 형식으로 진행된다.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가 1:1 진단을 통해 두피 타입과 증상을 파악하고, 관리법 및 제품 추천 등 개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현재 전국 16개 매
2023-07-25 09:56
-
신송식품, 골든쌔들 리조트와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
신송식품이 ‘골든쌔들 리조트 & 풀빌라’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웰컴 기프트 SN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양평의 골든쌔들 리조트 내 풀빌라와 글램핑을 이용하는 방문객에게 신송의 즉석국 2종을 증정한다. 방문객은 이 즉석국 2종을 개인 SNS에 브랜드명을 넣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즉석국 2종과 양념 쌈장을 증정한다.즉석국은 홍게의 칼칼한 맛이 일품인 ‘홍게 된장국’과 구수한 우거지 맛이 살아있는 ‘우거지 된장국’이 증정된다. ‘10초 즉석국’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이 즉석국은 신송의 된장 베이스로 되어있으며,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2023-07-25 09:42
-
투비소프트 '넥사크로 통합빌드 서비스' 출시
국내 개발 툴 기업 투비소프트(대표 이경찬)는 최근 클라우드로 개발환경 일부를 제공해 넥사크로를 경험할 수 있는 '넥사크로 통합빌드 서비스' 실험실 버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사크로 통합빌드 서비스는 넥사크로 스튜디오를 쉽게 다룰 수 있는 체험 서비스이며, 빌드 · 배포 환경을 클라우드로 제공해 개발환경을 별도로 설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넥사크로 통합빌드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하면 소스 관리와 배포할 수 있는 환경을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또한 튜토리얼 넥사크로 스튜디오에 로그인 하면 애플리케이션 빌드부터 배포까지 원스톱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환경은 ▲소스 관리를 위한 GitLab
2023-07-25 09:35
-
120주년 맞은 글로벌 맥주 칭따오, 국내외 기념 행사 진행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페셜 에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한 해를 자축하는 의미이자, 그동안 브랜드에 많은 지지를 보낸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인 동시에 칭따오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로운 칭따오의 모습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기도 해 더욱 주목된다. ◆ ‘120주년 칭따오’만을 위한 스페셜 메뉴 선봬 ‘칭따오 X 레스토랑 TASTE OF TRADITION‘칭따오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120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스트오브 트래디션(TASTE OF TRADITION)’ 캠페인
2023-07-25 09:28
-
크리스탈 제이드, 가정간편식 딤섬 2종 출시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고품질의 가정간편식 딤섬 2종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인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대표 시그니처 딤섬인 ‘쇼마이’ 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새우를 가득 담아낸 ‘오리지널 쇼마이’ 와 이탈리아산 트러플 페이스트와 오일을 함유해 깊은 풍미를 더한 ‘트러플맛 쇼마이’ 2종이다. 쇼마이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홍콩식 딤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로 유명하며, 크리스탈 제이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 셀러 메뉴이기도 하다. 크리스탈 제이드 HMR 신제품인 쇼마이 2종은 시중에 판매되는 냉동 딤섬과의
2023-07-25 09:22
-
K2, 여름 스트랩 샌들 '맥서스' 신제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철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 가능한 스트랩 샌들 '맥서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맥서스'는 밸크로 타입의 스트랩을 적용해 발등 높낮이와 발 볼 넓이 등 내 발에 꼭 맞도록 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K2의 기술력을 적용해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X-GRIP) 아웃솔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K2 신동준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맥서스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스트랩 샌들"이라며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철 아이템으로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2023-07-25 09:17
-
밀알복지재단-성남FC, 장애아동 돕는 ‘나눔 이벤트’ 진행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와 성남FC가 오는 29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소외계층과 장애아동을 위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성남FC와 전남FC 경기 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탄천종합운동장 서문광장과 경기장 W구역 입구 및 복도에서 16시부터 20시까지 펼쳐진다.먼저 서문광장에서는 나눔 바자회와 장애인식개선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나눔 바자회에는 기업으로부터 새 상품을 기부받아 판매하는 ‘기빙플러스’를 통해 지원받은 물품을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이 경기지역 저소득가정 장애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장애인식개선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참가자들이 직접 점자 이름 스티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
2023-07-25 09:10
-
[브랜드평판] 김민재, 스포츠 스타 2023년 7월...1위
2023년 7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민재, 2위 이강인, 3위 손흥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1,895,62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타 브
2023-07-2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