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 스퀴즈 브루어리 맥주 맛보세요!

스퀴즈 브루어리
스퀴즈 브루어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스퀴즈 브루어리와 함께 제14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생활맥주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는 전국 각지 양조장에서 생산된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생활맥주 직영점을 통해 대중에게 소개하는 지역맥주 상생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전국 22곳의 양조장과 협업해 80여 종의 수제맥주를 선보여 왔다.

지난 3월에는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크래프트브로스, 4월에는 경기도 고양에위치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각각 12차, 13차 행사를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14차 행사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스퀴즈 브루어리’와 함께한다. 2017년 춘천 최초의 양조장과 브루펍을 세운 ‘스퀴즈 브루어리’는 ‘맥주를경험하는 모든 이들이 즐거움도 함께 채워가길(SQUEEZE)’이라는 모토로 ‘늘 맛있는 맥주’를 양조하는 수제맥주 업체이다.

스퀴즈 브루어리는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2019년, 2020년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올해는 크래프트 맥주 부문 최고상인 ‘Best of 2020’을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하였다. 이번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맥주는 소양강 에일, 춘천 IPA, 스퀴즈 바이젠, 밤이면밤마다 총 4종이다.

생활맥주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중인 맥주를 2잔 이상 주문시 스퀴즈 브루어리의 전용 맥주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맥주는 만드는 재료 뿐만 아니라 제조 환경이나 양조자에 따라 얼마든지 다양한 맛과 향을 낼 수 있다. 국내에는 우수한 양조 능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양조장들이 너무나도 많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국산 수제맥주를소개하고 우리 나라 맥주 시장 발전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