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일상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선봬

닥터지,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탈(脫)마스크 시대를 맞아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져 선케어 제품 사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닥터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으로 기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촉촉한 사용감과 파데프리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정유진 상품기획팀장은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공식이 생길만큼 선케어 제품의 명가로 불리는 닥터지의 기존 제품의 특장점은 유지하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의 선케어 제품으로 365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