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5(수)

‘에어차차 썸머팬티’ 업그레이드 출시 및 여름 기저귀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 선보여

팸퍼스, 여름용 팬티 및 기저귀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오는 여름철을 대비 ▲에어차차 썸머팬티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 기저귀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2023년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기존의 우수한 제품 성능에 2만 개의 에어홀 기능을 추가하여 시원함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여기에 신속한 흡수를 도와주는 팸퍼스 1초 흡수층™이 보송함을 극대화하여 여름철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새롭게 출시된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는 팸퍼스가 선보이는 최초의 프리미엄 여름 제품 라인으로,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동일하게 팸퍼스 쿨케어 시스템™ 및 팸퍼스 1초 흡수층™이 적용돼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향료, 파라벤, 벤졸벤진에이트의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되어 피부가 약한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팸퍼스는 소비자들과 함께할 다채로운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우선, 새로운 브랜드의 얼굴로 발탁된 홍현희X제이쓴 부부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뿐만 아니라 아들 준범이의 첫 육아를 시작하고 느꼈던 감정과 삶의 변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한, 10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공식 몰에서 에어차차 출시기념 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차차 썸머팬티와 아르모니 에어차차 팬티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에 아기들의 피부 자극으로 인한 걱정을 덜어줄 것”이라며, “올해도 팸퍼스와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