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3(월)
美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리케이, 성공적인 뉴욕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국 애리조나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리케이(Elli K)가 지난 19일(현지 시각) 뉴욕에서 공식 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엘리케이는 대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생명 에너지인 볼텍스(VORTEX)를 뿜어내는 땅, 미국 애리조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엘리케이의 이번 뉴욕 칭쇼는 현지 시각 오후 6시 맨하탄 미드타운에 위치한 라이트박스(LightBox)에서 열렸다. 쇼케이스 현장에는 현지 프레스를 비롯,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애리조나 헤리티지를 경험하며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과 애리조나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준비됐다. 쇼케이스 공간 내 360도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스크린에는 애리조나 대자연의 모습이 펼쳐져 마치 애리조나 자연 속에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쇼케이스에서 제공한 디너 메뉴는 뉴욕 푸드 컨설턴트인 다니엘 클라크(Daniel Clarke) 셰프를 통해 엘리케이의 스토리를 담아 특별히 개발되어 참석자들에게 공감을 얻었다.

19일 미국 공식 칭에 앞서 엘리케이는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광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비즈니스 시작을 알렸다. 오는 26일에는 한국에서 '타임리버스 라인 8종'을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엘리케이 관계자는 "엘리케이의 차별성은 제품력을 넘어, 온전히 애리조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통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까지 채울 수 있다는 점”이라며 “애리조나 자연의 소리와 선율을 생생하게 담아낸 사운즈 리추얼 ‘엘리케이 뮤직웍스’는 내면의 온전한 휴식을 선물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