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3(월)

직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이벤트...매주 3회

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 문화체험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호시노 리조트는 지난 4월 초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이하, 리조나레 괌)을 리브랜드 오픈했다. 100년 이상의 역사와 6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에서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리조나레 토마무를 포함한 리조나레 브랜드의 해외 첫 시설은 괌에서 선보였다.

리조나레 괌은 역사가 만들어낸 독특한 문화의 매력을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괌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직접 참여하고,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아갓냐만의 노을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진행되는 리조나레 괌 문화체험 이벤트는 「Gupot Kanton Tasi」 차모로어로 ‘Gupot’은 ‘잔치’, ‘Kanton Tasi’ 는 ‘해변’을 뜻하며, 투숙객들을 가족처럼 환영하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참여하는 투숙객들은 괌의 음식과 언어, 음악,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모로 전통 요리 시식, 코코넛 잎을 사용한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 전통 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주 3회 (화, 목, 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며 리조나레 괌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