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2(일)

5월 황금연휴 기간 다양한 외부 활동에 입기 좋아 아웃도어·일상 멀티형 아우터로 제격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해 봄 날씨에 연휴 기간 동안 어떤 아우터를 입는 것이 좋을지 고민도 깊어진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쾌적한 착용감에 고프코어룩 무드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멀티형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우수한 투습성과 함께 별도의 통풍구가 적용돼 최적의 컨디션으로 다양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우먼 재킷 역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와 통풍구를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인 여성용 아우터다. 일교차가 큰 봄 유용한 기능인 방풍성과 투습력이 뛰어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봄철 나들이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야외 활동부터 돌아올 일상까지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추천한다”며, “계획 중인 활동 또는 취향에 적합한 아웃도어 재킷과 함께, 다양한 외부 환경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