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샴페인의 보관과 전시의 새로운 기준 제시

유로까브의 샴페인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
유로까브의 샴페인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랑스 하이엔드 와인셀러 '유로까브(EuroCave)'가 새로운 제품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릏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로까브가 새로이 선보인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샴페인의 보관과 전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와인이라 칭송받는 샴페인은 파티나 축하하는 자리에서 주로 선보이는 주류로, 그 어떤 와인보다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캐비닛에 보관해야 한다.

신제품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반짝이는 샴페인의 미세한 거품이 그대로 표현될 수 있도록 전시하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로까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깃든 전용 슬라이딩 선반에는 소프트 클로징과 저진동 볼 베어링 시스템을 탑재하여 안전하고 섬세하게 샴페인을 보관한다.

유로까브 샴페인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유로까브의 관계자는 "최고의 프랑스 와인 셀러인 유로까브가 샴페인만을 위한 '하이라이트 샴페인'을 론칭했다. 와인의 꽃이라고 불리는 샴페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보관하고 즐기기 위한 유일한 셀러인 '하이라이트 샴페인'을 통해 행복한 연말과 최상의 샴페인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