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위글위글과 크리스마스 컬래버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손잡고 ‘메리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제품 및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

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케이크다. 위글베어 산타는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CJ푸드빌은 뚜레쥬르 앱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2월 13일까지 ‘뚜쥬앱 어워즈’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장 가치 높은 아기자기한 오너먼트와 연말 감성 가득 담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들로 준비했다”며 “올 겨울은 뚜레쥬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