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2(일)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기념해 전 지점 출시

생활맥주, 서울시스터즈와 김치맛 신메뉴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맥주가 1122일 김치의 날을 기념해 김치를 주제로 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앵그리버드 김치Queen, 김꽃동, 김치프라이 3종으로 최근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뿌려 먹는 김치 가루 브랜드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하여 선보인 메뉴다.

앵그리버드 김치Queen’은 이번 신메뉴 3종의 메인 아이템으로 생활맥주의 대표 메뉴인 앵그리버드에 김치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기존 앵그리버드 치킨 특유의 크리스피하고 매콤한 맛에 김치시즈닝의 풍부한 감칠맛까지 첨가되어 생활맥주를 찾는 많은 치맥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신메뉴 중 특히 앵그리버드 김치Queen’은 한국의 대표 먹거리 문화인 치맥으로 사랑받는 생활맥주와 한국의 대표 식품인 김치를 파우더로 만들어 칠리 파우더 부문 미국 아마존 1위를 기록한 서울시스터즈가 만나서 만들어진 메뉴로써 겨울 휴가 시즌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협업을 통해 생활맥주를 찾아 주시는 손님분들께 김치와 맥주의 새로운 궁합을 보여드리고 싶다.”미국 아마존에서 K-김치 돌풍을 일으킨 서울시스터즈와 함께 진정한 K-치맥 문화를 만들어 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시스터즈 본사 관계자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히 맵기만 한 메뉴가 아닌, 추운 겨울에 생각날 만한 메뉴로 선보일 수 있어 좋다.”식사부터 술안주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