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적합한 리버시블 자켓과 빈티지 색감 살린 맨투맨 등

코닥어패럴, 2024 봄 신제품 ‘카메라클럽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년을 여는 신상품으로 ‘코닥 카메라클럽(KODAK CAMERA CLUB)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닥 카메라클럽’은 코닥 필름으로 사진을 찍고 즐기는 애호가 중심으로 결성, 운영된 커뮤니티이다. 매년 그 해의 사진을 선정하고 우승한 사람에게 트로피와 메달을 수여하는데, 이번 컬렉션은 클럽이 지닌 헤리티지와 트로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코닥 카메라클럽 컬렉션’은 자켓, 맨투맨, 조거팬츠, 반바지 등 간절기에 야외활동부터 일상까지 다목적 용도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구성된다.

이번 신상 라인의 주력제품인 ‘카메라클럽 리버시블 자켓’은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이다. 한 면은 보온성이 높고 포근한 느낌의 플리스 소재를, 다른 한 쪽은 스포티함이 물씬 풍기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취향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4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경량성에 최적화된 백팩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파운디 프레임 백팩’은 23L의 넉넉한 용량에 로빅에어 소재를 사용해 가볍다.

코닥어패럴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새내기들을 위해 신상품 ‘파운디 프레임 백팩’을 비롯한 백팩 구매 시, 신제품 슬라이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19일부터 진행한다.



한편, 코닥어패럴은 오는 1 25일 성수동에 코닥어패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