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
(Le Coq Golf)가
2024년도를 활짝 여는 시즌 첫 캠페인 ‘뉴 드롭
(New Drop)’을 전개하며
,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
르꼬끄골프는 ‘뉴 드롭’ 캠페인을 통해 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를 위해 의류부터 모자
, 캐디백
, 골프화 등 용품까지 아우르는 신상품 ‘뉴 드롭’ 컬렉션을 집중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컬렉션의 핵심 키워드는 패턴
, 컬러
, 실용성이다
. 타이포
, 지오메트릭 등의 과감한 패턴과 블루
, 레드
, 옐로우 등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뉴 시즌 디자인 방향을 제시했다
.
여성용 주력 제품인 ‘스웨터 우븐 하이브리드 점퍼’는 우븐 직조의 신축성 몸 판과 니트로 직조한 팔 부분의 서로 다른 소재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자켓이다
.
남성용 주력 제품인 ‘트윌 패턴 라운드 스웨터’는 르꼬끄골프에서 자체 개발한 패턴으로 개성을 더했다
. 패턴 간의 톤온톤 조합으로 감각적인 필드 룩을 완성한다
.
골프화는 이전 시즌보다 컬러
, 디자인
, 아웃솔 타입 등 디테일이 업그레이드되었다
. 스파이크 유무에 따라 피치샷
, 파워본을 비롯해 키 높이 효과가 있는 벌키까지 총
3가지 골프화가 있다
. 주력 제품인 피치샷은 스니커즈 느낌의 갑피에 깔끔한
2색 스트라이프를 결합한 캐주얼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
신상품인 스탠드 캐디백은 트롤리까지 장착되어 편리성을 높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