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매일유업, 직장인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펼쳐

승인 2024-04-23 09:50:47

매일유업이 23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23일 오전 서울 광화문역 5번 출구 앞에서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매일유업의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난 22일부터 23일 오전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바빠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어메이징 모닝식당’이라는 컨셉으로 ‘어메이징 오트 카(car)’를 준비해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과 응원 메시지 스티커가 담긴 체험키트를 증정했다. 또한 SNS에 인증할 수 있도록 포토존 공간을 꾸미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어메이징 오트의 장점을 알렸다.

매일유업이 특허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으며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세 편의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영상은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4월 30일까지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음료와 그래놀라 등 5종이 구성된 ‘어메이징 모닝 세트’를 특별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