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엔라이즈, 캄보디아 어린이들 돕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기부

사진은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 와 (사)피아비한캄사랑 스롱피아비의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은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 와 (사)피아비한캄사랑 스롱피아비의 기념 촬영하는 모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우리 사회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릴레이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엔라이즈는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사)피아비한캄사랑(이하 한캄사랑)을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약 1억 3천만원 상당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캄사랑은 캄보디아 출신 글로벌 당구 스타인 스롱피아비 선수가 대표로 있는 단체로서, 스롱 선수의 모국인 캄보디아를 돕기 위해 스롱 선수 본인의 상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모집하여 현지로 보내고 있다.

매년 캄보디아에 방문하여 봉사활동도 수행하고 있는 스롱 선수와의 인연으로, 엔라이즈는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부 활동을 기획했다. 엔라이즈는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을 돕는 영양성분이 담긴 ‘네추럴라이즈 칼슘 앤 비타민D 꾸미’ 제품과 면역 건강을 도와줄 ‘네추럴라이즈 면역 프로폴리스’ 등 총 27개 품목을 기부하였고, 오는 6월 예정된 현지 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캄보디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고 전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당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도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활동을 실천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