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시원이 출연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의 광고가 현실적인 대사와 진솔한 메시지를 전했다. ‘좋은 결혼상대의 기준’이라는 주제를 미혼남녀의 현실적인 대화로 풀어낸 공감형 콘셉트가 특징이다.광고 말미에는 “업계 최초 5만 명 결혼, 정보력의 차이가 다른 듀오에서 인연의 확률을 높이다”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며, 듀오의데이터 기반 매칭 경쟁력을 부각했다.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새로운 광고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한편,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히
서울 최대 규모인 용산 지구단위계획구역이 30년 만에 6개 구역으로 나뉘어 사업이 추진된다.서울시는 지난 12일 제18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를 개최하고 용산 지구단위계획구역 및 계획 결정 변경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13일 밝혔다.용산구는 1995년 처음 지구단위계획구역이 지정된 이래 330만∼350만㎡ 규모로 서울시 최대 규모 지구단위계획구역이다.규모가 지나치게 커 여건 변화를 반영한 계획 정비에 오랜 기간이 걸리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지구단위계획구역을 6개 구역으로 쪼갰다는 게 서울시의 설명이다.6개 구역은 ▲ 서울역 일대(71만㎡) ▲ 남영역 일대(36만㎡) ▲ 삼각지역 일대(73만㎡) ▲ 한강로 동측(40만㎡) ▲ 용산역 일대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브랜드 100주년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13일부터 ‘기프팅 2025(Gifting 2025)’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뱅앤올룹슨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를 집약한 100주년 기념 신제품 베오 그레이스(Beo Grace)와 센테니얼 컬렉션(The Centennial Collection)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기프팅 2025 캠페인은 연말의 따뜻한 순간을 음악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았다. 가족과 친구, 소중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휴대가 간편한 포터블 스피커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폭넓게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가 신제품 반주기 3시리즈에 탑재된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을 활용해 가수 로이킴과 협업하며 새로운 노래방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방대방 노래 대결’은 전국 노래방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연결돼 서로의 얼굴을 보며 노래로 대결하는 기능으로, 노래방을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공간에서 참여형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확장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J미디어는 나아가 이 기능을 활용해 노래방을 아티스트와 팬이 음악으로 소통하는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와 같은 흐름속에 TJ미디어는 오는 18일까지 가수 로이킴과 협업해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563억 원, 영업이익 43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2%, 영업이익은 12.8% 증가했다. 3분기는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K-뷰티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 2분기에 이어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 국내 시장은 다이소·올리브영·PX(군납) 등 신채널 경로에서의 고성장이 두드러졌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BONCEPT)’은 올해 두 차례 제품군을 확대하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75.6% 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글로벌 부문 역시 주력 국가인 미국과 기타 신흥국에서의 호조로 매출이 전
전남 여수의 복합테마파크 ‘유월드 루지테마파크’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롤글라이더 콤보권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 포함 최대 6인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제간의 마지막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학교 단체도 이용이 가능하다.메인 혜택으로는 유월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롤글라이더와 루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롤글라이더 콤보권’ 4종 60% 할인과 함께, 테디베어뮤지엄 무료 관람권이 제공된다. 또한 수험생들에게는 유월드의 인기 액티비티인 ‘레이저 서바이벌’과 BB탄 사격장 50% 할인, 기프트샵 및 스낵바 10% 할
글로벌 로봇 SI 전문기업 두림야스카와(주)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중소기업가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7일 '창업생태계 개선방안 토론회'에서 박상백 두림야스카와 대표이사에게 중소기업가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두림야스카와는 로봇 자동화 시스템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국내 제조업 혁신을 선도하는 두림야스카와의 기술 경쟁력과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박상백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두림야스카와 임직원들이 로봇 자동화 기술 발전을 위해 쏟은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로봇 SI 기업으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고, 미션 음료 3잔 포함 15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기록 굿즈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는 감성 문구 브랜드 ‘포인트오브뷰’와 협업하여 만든 기록 굿즈로, 다이어리 키트와 메모패드 키트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다이어리 키트’는 2026년 다이어리와 8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구성되었고, ‘메모패드 키트’는 포터블한 사이즈의 메모패드와 미니 연필, 파우치, 3색 미니 색연필, 스티커 2매로 구성되었다. 미션 음료는 13일에 출시되는 폴 바셋 딸기 시즌 음료 ‘설
오뚜기가 ‘컵누들 열라면’과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단 관리 중에도 ‘매운맛’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컵누들 중 가장 매운 맵기를 구현했다. ‘컵누들 열라면’은 오뚜기의 인기 라면 제품인 ‘열라면’ 특유의 화끈한 매운맛을 120kcal로 재현해 2030세대의 니즈를 충족한다. ‘라이트앤조이 저당 컵누들 불닭맛’은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 함량을 2g으로 낮추고 매콤한 특제 양념, 직화치킨, 볶은 야채의 풍미를 더해 중독적인 매운맛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녹두·감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으며, 튀기지 않아 지방 1g 내외,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이 여성과 청소년이 안전하고 평등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서울시약사회 여성위원회(11월 11일), 서울여자대학교(11월 12일)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서울시약사회 여성위원회와의 협약은 보건의료계 내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청소년 건강권 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서울시약사회 여성위원회와 함께 취약계층 10대 여성청소년의 건강권을 지원하는「소녀돌봄약국」사업을 시민에게 적극 홍보하고, 해당 약국을 방문하는 청소년 중 디지털성범죄 등 폭력피해가 확인될 경우 서울디지털성범죄안심지원센터와 연계해
CJ제일제당이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어,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키즈 식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푸키루키’는 해달 형제 캐릭터인 ‘푸키’와 ‘루키’의 이름으로, 발음하기 쉬운 어감을 살리면서 귀여운 어린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바다 동물 캐릭터들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식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군은 냉동국물요리·즉석밥으로,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
원-달러 환율이 1,480원대에 이를 경우 환 헤지나 당국의 미세조정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한국투자증권은 13일 보고서에서 "최근 급격한 원-달러 상승에는 거주자 해외 투자에 따른 달러 수요 확대가 기여한 부분이 크다"고 짚었다.그는 "거주자 해외 투자가 급격하게 확대되면서 단기적으로 추가적인 원화 약세에 대한 기대가 자리 잡게 된다"며 "이때 수출 업체들은 단기 환율 고점에서 달러를 매도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달러를 보유하려는 유인이 확대된다"고 설명했다.그러나 그는 "이런 환율의 움직임은 3분기 한국 GDP(국내총생산) 서프라이즈, 반도체 수출 호조 등 펀더멘털과는 괴리가 벌어진 상황"이라며 "기대와 수급 불균형
롯데칠성음료가 2025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로 만든 레드 와인 3종이다.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2종과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으로 매년 9월 초에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해 11월 세 번째 목요일(올해는 11월 20일)에 출시한다. 일반적인 레드 와인과 달리 가벼운 탄닌의 느낌과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인 와인이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하는 ‘조르쥐 뒤뵈프’사(社)의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의 보졸레 지역에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