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데렐라는 전 세대를 아울러 큰 사랑을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로, 키즈부터 키덜트까지 취향 저격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사랑스러운 ‘신데렐라’ 캐릭터를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로 표현했으며 2단 구성으로 케이크의 볼륨감을 높여 특별한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를 입은 ‘신데렐라’ 피규어를 올려 귀여움을 더했고, 케이
◇부서장 신규선임▲ FD부장 라경모 ▲ 제휴영업1부 팀장(부서장대우) 정승돈 ▲ 전략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양필상 ▲재무기획본부 내부회계관리 파트장 심일호 ▲ 심사발급부 부산발급지원 파트장 최은경◇조직개편 및 이동▲ 고객경험혁신부장 박상민 ▲ 영업기획부장 남궁설 ▲ 영업기획부 팀장(부서장대우) 송성학 ▲ 고객마케팅부장 서종표 ▲ 고객마케팅부 팀장(부서장대우) 김종욱 ▲ 가맹점마케팅부장 장은호 ▲ 공공마케팅부장 오병철 ▲ 공공마케팅부 팀장(부서장대우) 이현주 ▲ 멤버십영업부장 권순석 ▲ 멤버십영업부 팀장(부서장대우) 조범영 ▲ 멤버십영업부 팀장(부서장대우) 신동관 ▲ CRM부장 이대규 ▲ CRM부 팀장(부서장대
이투스에듀가 202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반수반’을 개강하고, 직영 학원 중심으로 반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기숙학원은 학원별 운영 방식에 맞춘 반수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강남하이퍼학원(본원, 의대관, 목동관, 기숙의대관)은 반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최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100% 개인맞춤 선택수업 ▲의대생&서울대생 기획강의 ▲그룹스터디 및 1:1 밀착 학습 관리와 전과목 질의응답이 가능한 전일제 자습 시스템 등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전략담임과 함께 매월 성적 분석 컨설팅을 진행하고, 데이터를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 시간을 관리한다. 또한 N수생과 재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Cooling Ritual Begins, 쿨링 리추얼 비긴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성동구 연무장17길에 위치한 팝업 공간은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쿨래스팅 모이스처 스킨케어’ 4종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팝업 종료 후 정식 매장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 라인은 여름철 피부 고민으로 꼽히는 속건조와 열감을 동시에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피부 온도를 자극 없이 낮추는 ‘속쿨링’ 개념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주요 성분인 ‘하이알탱크’는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용인시, SK에코플랜트와 함께 ‘행복두끼 프로젝트’의 135번째 업무협약을 체결,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전국 사회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20년 시흥시를 시작으로 협력 지자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으며, 현재 전국 135개 지방정부와 함께하고 있다. 민관협력을 통해 아동 발굴부터 후속 지원까지, 지속가능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확대하는 데 주력해왔다. 이번 용인시 행복두끼 프로젝트에서는 관내 결식우려아동 40명에게 1년간 총 1만 400식의 행복도시락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용인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식에는 이상
CCTV, 블랙박스 등의 보급으로 인해 교통사고 증거를 쉽게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뺑소니 사건은 빈번하게 발생한다. 법적 책임을 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도주하는 경우도 있지만 교통사고 후 당황하거나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 법적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못해 사건에 연루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뺑소니, 즉 도주치사상 혐의는 단순한 교통사고 이상의 법적 책임이 따르기 때문에 운전자라면 누구나 주의해야 한다. 도로교통법은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운전자에게 여러 의무를 부과한다. 운전자는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정차하여 피해자를 구호하고 피해자의 성명, 연락처, 주소 등 인적 사항을 제공해야
대신증권은 SK하이닉스가 올해 2분기 시장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28만원에서 30만원으로 올렸다.18일 류형근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D램 판매가 전 분기 대비 21%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이 효과가 환율 약세 영향을 상쇄할 것"이라며 2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를 8조8000억원에서 9조원으로 상향 조정했다.현재 SK하이닉스 2분기 영업이익에 대한 컨센서스(시장 전망치 평균)는 8조8000억원이다.류 연구원은 "제품 출하 비중이 높은 6월 환율 하락 상황에서도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는 이유는 DRAM 판매 강세"때문이라며 "2분기 DRAM 매출은 전분기 대비 21% 성장할 것"
AI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디토닉(Dtonic, 대표 전용주)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South Summit Madrid 2025’(이하 사우스서밋) 세미파이널 세션에 초청 기업 자격으로 AI 데이터 플랫폼 기반의 온디바이스 컴퓨팅에 대해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한 사우스서밋은 글로벌 창업자들과 투자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유럽 최대의 창업·혁신행사다. 누적 투자액 13조원, 배출한 유니콘만 7곳에 달하며 유럽을 넘어 라틴아메리카 지역으로 무대를 확장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처음으로 아시아 행사를 진행했으며 디토닉은 이 자리에서 진행한 스타트업 컴피티션에서 1위를 차지해 이번 마드리드 행사에 초청을 받았다. 4000여개의
2025년 6월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장학재단, 2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3위 서울대학교병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교육부 공공기관 2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교육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4,778,7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와 함께 이색 알바 모집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오는 7월 2일까지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수박 씨 바를 알바몬’, ‘씨 바른 수박 미식 연구원’을 모집하는 페이크 공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채용이 아닌, 여름을 대표하는 음료 ‘수박주스’ 키워드를 활용하여 공고를 꾸민 가상 체험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로 선정되면 이색 알바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간단한 미션과 함께 일급 100만 원, 이디야커피 수박주스 모바일 교환권 등 보상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알바몬 내 ‘수박 씨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휴양지 및 리조트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홈런의 다양한 AI 학습 콘텐츠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파라다이스시티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에서는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과 XR스쿨 등 디지털 기반 에듀테크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미술 콘텐츠 ‘아트봉봉’을 통한 드로잉 체험과 놀이하듯 한글과 영어, 수학 등
2025년 6월 지방은행 CEO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방성빈, 2위 광주은행 고병일, 3위 경남은행 예경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방은행 CEO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빅데이터 1,655,1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지방은행 CEO 브랜드 평판을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나누게 된다. 지방은행 CEO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 분석했다. 정성적인 분석 강화를 위해서 오너리스크 데이터
2025년 6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화자산운용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1,848,4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