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컨벤션을 통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로의 브랜드 확장을 선언,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소개와 브랜드 전략 및 방향성을 공개했다.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안다즈 강남에서 진행된 듀베티카의 컨벤션은 다가올 23FW시즌부터 새롭게 변화할 브랜드의 방향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컨벤션에서 듀베티카는 도심 속 펜트하우스에서 스카이라인과 함께 즐기는 럭셔리 글램핑을 테마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넘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줬다. 프리미엄 기능성
2023년 6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SDS, 2위 카카오페이, 3위 포스코DX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13일부터 6월 13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426,0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9일 자체 개발한 AI알고리즘 융합모델인 ‘지역별 부동산 시장 분석 모델’과 ‘공동주택 철근소요량 예측모델’에 대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건설업계 최초로 ‘AI+’ 인공지능 인증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이를 통해 포스코이앤씨는 스마트건설 현장을 리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AI+ 인증은 한국표준협회(KSA)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등 국제표준에 근거해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포스코이앤씨가 이번에 개발한 ‘지역별 부동산 시장 분석’ AI모델은 매매가, 매매수급동향 등의 지표를 데이터화해 시장현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해당지역의 부동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인천·부산에서 출발하는 싱가포르항공의 인기 취항 노선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별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요금은 싱가포르항공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이번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은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노선에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이다. 항공권 가격은 여행 기간과 노선별로 상이하다.인천발 동남아시아와 호주 노선은 이코노미 클래스 1인 왕복 항공권 기준 △싱가포르 49만7900원부터 △발리 54만6100원부터 △쿠알라룸푸르 44만5100원부터 △롬복(스쿠트항공
삼성전자는 실외기 1대로 에어컨을 3대까지 연결할 수 있는 홈멀티 에어컨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핏홈’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핏홈은 스탠드 에어컨과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기존의 홈멀티 에어컨에 천장형 에어컨까지 추가한 신개념 홈멀티 제품이다.2대 패키지는 스탠드형 1대, 천장형 1대, 실외기 1대로 구성되며 3대 패키지는 스탠드형 1대, 벽걸이형 1대, 천장형 1대, 실외기 1대 또는 스탠드형 1대, 천장형 2대, 실외기 1대로 구성된다.천장 안쪽 공간이 부족해 기존에 천장형 에어컨 설치가 어려웠던 곳에도 단내림 키트를 통해 천장형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핏
삼성전자는 OLED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듀얼 QHD 해상도를 적용한 신제품 ‘오디세이 OLED G9’을 12일부터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주요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34형 크기의 ‘오디세이 OLED G8’에 이어 듀얼 QHD OLED 게이밍 모니터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오디세이 OLED G9 G95SC 모델은 49형 화면 크기 △듀얼 QHD(5120X1440) 해상도 △32:9 울트라 와이드 화면비 △1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 △240Hz 주사율 △0.03ms(GTG 기준) 빠른 응답속도 지원한다.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화질 기술력인 ‘네오 퀀텀 프로세서 프로’를 탑재해 자동으로 화면의 밝기와 명암비를 조
테크 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삼성SDI와 ‘버넥트 리모트(Remote) 커스텀 개발 및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계약금액은 약 1억2천만원이며 계약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원격 협업 XR 솔루션인 ‘버넥트 리모트’는 최근 2.8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실시, 신규 스마트글라스 지원 및 협업 종료시간 설정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버넥트는 최근 코스닥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착수했으며, 하반기 중 IPO(기업공개)를 앞두고 있다.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브라질 시장에 자사의 칼슘(CaHA) 필러 ‘페이스템(FACETEM)’ 공급을 위해 브라질 제약사 시메드(CIMED)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지바이오와 협약을 맺은 시메드는 1977년 설립 이래 브라질 내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필두로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라질 5대 제약사 중 하나다. 시메드와의 본 협약을 통해 남미 인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라질에 시지바이오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하며 칼슘 필러 페이스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일 예정이다. 시메드는 최근 에스테틱 라인 ‘밀리메트릭(Milimetric)’을 론칭했으며, 추후 시지바이오의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자사의 베트남 현지 법인과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론픽(대표 백준영), 시스템 통합 전문 기업 와이젠정보기술(대표 최세진)이 베트남 헬스케어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베트남 호치민 현지에서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베스핀글로벌 베트남과 론픽, 와이젠정보기술은 베스핀글로벌 베트남이 대우건설의 베트남 현지 법인 THT 디벨롭먼트와 함께 공동 개발 및 운영 중인 ‘스마트시티 데이터 통합 관리 플랫폼(THT-BESPIN SMART CITY HUB)’을 주축으로 협력을 추진한다. 신체와 운동 정보의 데이터를 활용한 피트니스 머신과 시스템을 개발·공급하고 있는 론
SK그룹의 구성원 역량 강화 플랫폼 써니가 대학, 협력사 등 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자체 인프라를 개방해 미래인재 육성에 나선다.지난 2020년 출범 이후 사내 구성원의 성장과 그룹 ‘딥 체인지’의 촉진제 역할을 수행해 온 써니가 외부 인재 육성 및 동반성장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본격화한 것이다. 12일 SK에 따르면, 써니는 이날 서울 종로구 소재의 그랑서울 써니 행복캠퍼스에서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 등 3개 대학과 ‘미래인재 육성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중헌 고려대 교무처 부처장, 장용석 연세대 고등교육혁신원장, 최영태 한양대 한양인재개발원 교수, 조돈현 써니 CLO 등이 참석했다.써니와
2023년 6월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동, 2위 KG케미칼, 3위 누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농업 관련 상장기업 2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의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204,0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농업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는 종묘, 비료, 농약 등의 친환경 방제 관련 상장기업을 포함했다. 국제 곡물 가격이 일반 물가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서비스로봇 토탈 솔루션 기업 알지티(RGT)가 ‘로봇 자동화 솔루션’ 영역을 강화하겠다고 12일 밝혔다. 2018년 국내기술력으로 처음 서빙로봇 시장을 연 알지티가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주방로봇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로봇에 자동화 솔루션을 공격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서빙로봇 개발 및 유통기업 이미지에서 한 단계 나아가, 국내외에서 활용되는 로봇의 기능을 한단계 끌어 올리는 토탈 솔루션 서비스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알지티는 2019년 주방로봇 전문 프랜차이즈 등에 솔루션을 처음으로 공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각각의 기능을 별도로 수행해야 하는 로봇의 하드웨어적인 단점을 알
현대자동차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연식변경 모델 ‘2024 넥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현대차는 △애프터 블로우 △USB C타입 충전기(1열 2개, 2열 2개)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마이크로 항균 필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기본화하고 어두운 회색 계열의 외장 색상 ‘아마존 그레이’를 새롭게 추가했다.또 기존 넥쏘에서 약 97% 고객의 선택을 받은 프리미엄 트림 한 가지로 2024 넥쏘를 운영하며 기존 프리미엄 트림에 포함돼 있던 △와이드 선루프 및 루프랙 △19인치 휠&타이어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하는 등 트림 구성을 최적화했다.2024 넥쏘의 판매가격은 세제혜택 적용 후 기준 6950만원이다.올해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