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는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음료는 리프레시가 필요한 새로운 계절을 맞아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활용해 선보인다. 상큼한 과즙을 시원한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나른한 봄날 오후를 책임질 청량한 맛을 완성했다. 상큼한 과일이 그대로 느껴지는 선명한 색감의 비주얼도 특징이다.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는 자몽과 포멜로를 조합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 싱그럽고 상쾌한 향이 있는 열대 과일 포멜로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과일이다.베리 리치 프라페는 비타민C, E가 풍부한 열대 과일 리치를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존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과 함께 신규 모델로 이시영, 박규영을 추가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배우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 3인 모델 체제로 캐리어에어컨을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캐리어에어컨의 브랜드 신뢰감을 더욱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캐리어에어컨은 에어컨, 공기청정기, 공조솔루션을 비롯한 에어-솔루션(Air-Solution) 대표 브랜드에서 세탁기, 건조기, 와인셀러를 포함한 전문가전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모델로 선정된 이서진, 이시영, 박규영은 장년층을 비롯해 MZ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
일본 전역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사흘 만에 1000명 넘게 발병하고 도쿄도 16명, 사이타마현 5명 등 57명이 새로 목숨을 잃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5일 들어 오후 9시까지 1134명이 코로나19에 추가로 걸렸다고 전했다.수도 도쿄도에서 300명, 가나가와현 91명, 지바현 76명, 오사카부 86명, 사이타마현 96명 등 감염자가 나와 누계 확진자는 45만명을 넘어섰다.일일환자는 2월 1일 1791명, 2일 2323명, 3일 2629명, 4일 2575명, 5일 2372명, 6일 2278명, 7일 1630명, 8일 1217명, 9일 1568명, 10일 1885명, 11일 1690명, 12일 1301명, 13일 1360명, 14일 1364명, 15일 965명, 16
SK 사회공헌재단인 행복나눔재단(이사장 최기원)은 지난 16일 금융 전문 기업 상상인그룹(대표 유준원), 사회적 기업 좋은운동장(대표 이민구)과 ‘휠체어 사용 아동 신체 발달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휠체어 사용 아동 신체 발달 프로젝트는 휠체어 사용으로 이동에 제약이 있는 아동의 재활 및 운동 지원을 통해 건강한 신체, 심리·정서 발달을 돕는 게 목표다. 올해부터 2022년까지 2년간 휠체어 사용 아동 1500명을 대상으로 재활 체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전문 트레이너를 통한 개별 코칭과 함께 사회성 향상을 위한 그룹 운동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수업을 병행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인해 환경과 공기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가전 시장도 관련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가습기, 제습기 등 실내 환기 관련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공기세척기 브랜드 ‘하일라(HYLA)’가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를 만난다.하일라는 30년 전통의 독일 공기세척기 전문 브랜드이다. ‘공기를 물로 세척한다’는 개념의 공기세척기는 순수한 물을 사용한 초강력 워터 필터링 시스템이 핵심이다. 외부 공기를 인공 건식 필터를 통해서 정화하는 기존 공기청정기와 완전히 차별화된 형태라고 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지속적 사용에 의한 필터 오염시 오염원이 실내로 재배출될 위험이 있다. 때문에 최대한 자주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3월부터는 한국야쿠르트의 종합 온라인몰 ‘프레딧’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랑은 최상의 원료로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특별한 레시피를 적용한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부터 릴렉싱을 돕는 아로마테라피 제품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로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 컨셉의 프레딧에 입점하며 브랜드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프레딧에 입점한 유랑의 제품은 베스트셀러 클렌징 오일부터 에센스 및 오일 세럼 등 총 7개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여 50명에게 로즈 세라마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4월 23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폐기물 리사이클링/업사이클링과 폐자원 에너지화 산업 활성화 방안 - 폐플라스틱/폐비닐/폐배터리 리사이클링 및 업사이클링, 바이오매스/바이오솔리드, 폐자원 발전 -'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저탄소 생태경제를 지향하면서 환경에 대한 규제가 갈수록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 트렌드의 수혜 업종인 폐기물 리사이클링 산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마스크 같은 방역용품과 의료 소모품 폐기물은 물론 일회용품 사용량
나만의 감성을 더하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이 뷰티 크리에이터 ‘잉구’와 함께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소셜 마켓을 통해 판매된 제품은 스톤브릭이 스프링 컬렉션으로 선보인 ‘워터클리어 틴트’와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 그리고 올 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출시한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더 글로우’가 포함되었다. 15일 시작된 잉구 마켓은 1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역대급 구성 및 할인율이 적용되었다.특히, ‘잉구’의찐 애정템으로 알려진 스톤브릭 ‘쿠션 더 글로우’는 단품가격에 리필까지 추가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로 판매되어 매력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30대부터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하여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영양식 음료다.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해외 여행지의 메뉴를 밀키트로 선보이는 ‘미씽 더 시티(Missing the City)’ 프로젝트 홍콩편의 일환으로 ‘훠궈’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씽 더 시티 훠궈’ 밀키트는 홍콩 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해 진한 사골 육수에 홍탕소스를 더해 일반적인 훠궈보다 맛인 진한 것이 특징이다. 혀끝 얼얼한 마라와 함께 총 15가지의 재료를 넉넉히 담아 홍콩에서 즐기던 훠궈의 매력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쫄깃한 납작 당면과 탱글한 중화면, 꼬들한 포두부 사리까지 푸짐하게 담아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프레시지는 ‘미씽 더 시티 훠궈’ 외에도 홍콩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
따뜻해진 봄 날씨에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즐기는 러닝이나 등산, 차박,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 몸이 경직된 상태에서 갑자기 운동을 하면 관절과 근육에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무릎은 여러 신체 기관 중에서도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로 유독 부상을 입기 쉽다. 특히 버티지 못할 정도의 강한 충격이 무릎에 전달되는 경우 ‘뚝’ 하는 소리와 함께 파열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러한 상태를 흔히 십자인대파열이라 부른다.십자인대는 무릎 관절이 앞뒤로 흔들리지 않도록 X자로 고정시켜 무릎의 안정적인 운동을 돕는 역할을 하며, 위치에 따라 전방,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최근 아노락이라는 단어를 익숙하게 들었을 것이다. 북극해 연안에 사는 이누이트인들이 춥고 혹독한 날씨 속에서 찬 기운과 바람을 막기 위해 입었던 모자가 달린 커다란 외투에서 시작됐다는 아노락(ANORAK)은 후드가 달린 상의로 등산과 스키와 같은 겨울철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동 시 주로 활용되던 제품군이었다. 하지만 최근 디자인에 힙한 스트릿 감성이 녹아들고, 꾸안꾸 패션과 원마일웨어의 대표주자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네파는 요즘 아웃도어라는 컨셉 아래 올 봄 새로운 C-TR 3.0 라인을 선보였다.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과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 없이 원하는 스
방송 ·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1년 3월 셋째 주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현대홈쇼핑, (주)디지틀조선일보, 케이비에스아트비전, 헤럴드1202, 동그람이, (주)왓챠, ㈜미래아이엔씨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현대홈쇼핑에서는 방송그래픽, 조명감독, 음향감독, 정보보호, UX 웹 기획,. GA 리스크관리, GA 영업기획 분야를 모집한다. 각 분야별 경력 3년 미만 및 3년 이상자를 모집하며, 공통 요건으로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이며, UX 웹 기획 직무는 프로젝트(PM/PL) 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접수기간은 2021년 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