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식물성 패티로 ‘와퍼’ 고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플랜트 와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대체육 메뉴인 ‘플랜트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식물성 패티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이 호주의 식물성 대체육 대표 기업 ‘v2 food’사와 함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패티는 콩단백질이 주 원료로 콜레스테롤과 인공 향료 및 보존제가 전혀 없는 식물성 패티이다. 특히, 고기가 전혀 들어있지 않음에도 와퍼 특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플랜트 와퍼’와 함께 진하고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한 ‘플랜트 바비큐 와퍼’까지 총 2종의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보호 성분을 담은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으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클렌징 워터, ▲약산성 클렌징 오일 3종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뉴얼 출시됐다. 이로써 닥터지 약산성 제품은 기존에 있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포함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이 한층 더 강화됐다.특히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약산성 클렌징 제품 모두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장벽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월 현시점 기준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2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기존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곱고 미세한 텍스처로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해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하는 것은 물론, 54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또한, 유·수분 모두에 강한 두 가지 필름 사용 및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니들리는 트렌드에 발맞춰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 장벽 강화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안정감 있는 상태로 유지시키는 효과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니들리 담당자는 “지난해 출시된 마일드 클렌징 밤을 시작으로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 등의 무처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다시 태어난 안 바른듯 가벼운 ‘립스틱 노웨어 벨벳 & 샤인‘ 2종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안 바른듯 가볍고 크리미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편안한 매트립을 연출해주는 벨벳 매트 립스틱으로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 홋수를 선보인다.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래 유지될뿐 아니라, 보습력을 더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안 바른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으로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인기 웹예능 네고왕2가 이번에는 ‘커피왕’을 만나 반값 네고를 달성했다. 직장인의 물과 같은 커피 네고를 위해 장영란은 파격적인 제안을 아끼지 않았다. 필요할 때마다 거침없이 치고 빠지는 2대 네고왕 장영란만의 독보적인 네고 방식은 이번에도 효과적으로 통했다. 이에 또 한 번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네고 상대는 ‘엔제리너스’. 커피는 물론 반미 샌드위치를 비롯한 베이커리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네고왕’ 장영란과 ‘커피왕’은 처음부터 불꽃 튀는 네고를 시작했다. 장영란은 ‘커피와 반미 샌드위치 값이 너무 비싸다’, ‘엔제리너스를 살려야 한다’며 커피왕에게 다양
디지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기업 '썸비스‘(대표:손봄이)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 KPC(한국생산성본부)와 공동으로 기획/운영 하는 ‘글로벌 디지털 스타트업’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정부의 디지털뉴딜 정책 흐름에 맞추어 민간의 참여가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진행 된 것으로 협약을 통해 재향군인회와 KPC, 썸비스 3자는 디지털 창업에 관심이 있으나 IT기술 접근과 양질의 브랜드 제품 사입과 유통에 어려움을 가지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썸비스가 개발한 ‘디지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을 활용해 예비창업자들이 IT기술의 정보의 격차 없이 디지털 창업이 가능하도록 도와 민간영역에서 일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지난 19일 ‘소잘라떼 60일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매일유업은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 호용한 목사)에 기부금 약 1억 2천 4백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된 ‘소잘우유 60일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것으로, 매일유업과 카카오커머스(대표 : 홍은택)에서 각각 1억 원과 2천 4백만 원씩을 쾌척했다. ‘소잘라떼 60일의 기적’은 매일유업이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 간 진행한 캠페인이다. 매일유업은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이하 소잘우유)로 제조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플랫폼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가 에이피엠 코인 토큰의 새로운 토큰 사용처를 22일 발표했다.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최대 의류 도매 시장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추어, 에이피엠 전자상품권 출시와 함께 에이피엠 코인 토큰으로 해당 전자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객은 에이피엠 멤버스 모바일 앱에서 전자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에이피엠 코인으로 구매시 가장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이피엠 전자상품권은 1,300여 개의 에이피엠 쇼핑몰 입점 브랜드와 매점, 카페 등 부대시설에서
오는 8월 부산문화회관과 부산시민회관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신진예술페스티벌'이 초청작 공모를 실시한다. '부산신진예술페스티벌'은 지역 신진예술가의 육성과 미래지향적 작품 발굴을 위해 (재)부산문화회관이 2019년부터 격년제로 개최하고 있는 축제로, 첫해부터 다양한 신진예술가들의 공정한 참여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공모로 초청작을 선정해 왔다. 올해는 특히, 페스티벌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교류를 통한 지역예술의 확장성을 제고하기 위해, 지역 쿼터제(부산 지역 예술단체 70% 이상 선정)를 유지한 전국 공모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의 축제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 시기를 12월에서 8월 여름으로 옮긴 만큼,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지난 18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디지털 인재 육성을 위한 온라인 멘토링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멘토링은 우리금융그룹의 후원으로 하트-하트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특성화고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특성화고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는 높은 사교육비로 인해 디지털·IT 기술 학습을 위한 진로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로 2년째 지속되고 있다. 전국의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 언어, 빅데이터, AI, 웹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교육 수강권을 지원하고, 우리금융그룹의 ICT서비스 자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지난 16일 서울 세종호텔 세종홀에서 열린 ‘2021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했으며, 조사 평가는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이 수행했다. 수상 기업은 1차 심사(소비자 전문가 및 기업 연구소), 2차 심사(한국소비자협회 컨설팅 심사위원장)를 거쳐 한국소비자협회 대표, 대회장을 통해 최종 선정한다.예스킨이 수상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세계적인 에듀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국내 교육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에듀토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조선일보 교육·문화·공익 법인 조선교육문화미디어와 조선에듀가 주최·주관하는 시상식이다. 교육분야 동향 및 기초조사를 바탕으로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해 전국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며,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최종 평가 및 심의를 거쳐 대한민국 교육발전에 기여하고 혁신한 기업·기관·지자체·인물을 선정해 시상한다. 맥포머스는 세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