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 담임부터 지금까지 내 카톡과 그의 블로그에서 매일 만나는 이윤영님 감동 사례, 80년대에 미니카와 레고 블럭에 빠져 놀던 아들이 공학박사 돼 큰회사 임원됐고(며느리 경제학박사), 사진같이 아들 손때 묻은 미니카를 손주에게 물려 줬다니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박수! 여러모로 청출어람!
쥐띠 운세36年生 혼자서 하면 힘만 빠지게 된답니다!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구해보도록 하세요.48年生 조금 느리다 하여도 야무지게 해낼 수 있을테니 믿음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60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매끄럽게 잘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감정싸움은 그만!72年生 한쪽 말만 들으면 상황이 악화된답니다. 꼭 양쪽 말을 듣고 중립을 지켜주세요.84年生 다른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 가지에 집착하지 않아도 돼요.96年生 집중력이 흐트러졌을 땐 차라리 나의 관심을 뺏은 것에 더 몰두해봐도 좋아요. 소띠 운세37年生 평판을 조금이라도 좋게 만들기 위해선 지금보다 겸손해야 함을 잊지말아요!49年生 불리하다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 분야 업계 리더 애드저스트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애드저스트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틱톡의 모바일 측정 파트너로서 틱톡의 광고 캠페인 집행, 최적화, 타겟 및 측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터들은 애드저스트 오디언스 빌더 솔루션(Audience Builder Solution)으로 오디언스 그룹과 같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First-party Data)를 애드저스트 대시보드에서 틱톡으로 즉시 전송 가능하다. 이와 같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 인게이지먼트 및 충성도를
고신대복음병원(병원장 최영식)은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길온(대표이사 김남선), ㈜스파이더코어(대표이사 이기원)와 3자간 스마트 헬스케어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노인 낙상 예측을 위한 보행분석 기기 및 인공지능(AI) 솔루션 공동 개발 및 공동 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도 함께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고신대복음병원, 스파이더코어, 길온은 스마트헬스케어 솔루션의 공동개발, 부산 에코델타시티 스마트 시티 스마트 헬스케어 클러스터 사업에 대한 공동협력, 4차 산업 기반의 공동 기술 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제반 업무 등에 공동 협력하기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오는 5일 GS홈쇼핑에서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진액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지난해 말 GS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으로 저자극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4차 앵콜 방송을 확정 지었다. 디폰데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기획 세트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4일 경상남도교육청과 어린이 안전교육 및 안전모 보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경상남도교육청을 통해 관할 초등학교 어린이 대상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재난 대비를 위한 어린이용 안전모 4,000개를 전달한다. 안전모는 경남 양산에 소재한 방역 마스크 전문 제조 기업 ㈜블루인더스가 유니세프에 기부한 물품이다. 박종훈 교육감은 “이번 협약이 어린이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위기 상황 대처 능력 향상이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유니세프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어린이들이 여러 가지 재난에 대처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의 스테디셀러 ‘메탈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가 뷰티 어워드 1위를 수상하며 11관왕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메탈 글리터 섀도우는 2017년 1월 출시 이후 아이 메이크업 섹션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해내며, ‘펄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해준 스틸라의 대표 아이템이다. 다채로운 펄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펄과 글리터의 황금비율,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펄 피그먼트를 담아낸 글리터 섀도우가 뷰티 어워드 11관왕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우수한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스틸라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메탈 글리터 섀도우가 11관왕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으며
스타필드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해외에 유출된 국보급 문화재를 대형 미디어타워 등 디지털 매체로 볼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마련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한국문화재디지털보존협회, 블루캔버스와 함께 스타필드 전 점(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코엑스몰 및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에서 오는 21일까지 해외 유출 문화재를 디지털로 복원한 전시회 ‘해외 우리 문화재, 디지털 귀향展(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설 연휴 동안 가족들조차 만나기 어려워진 요즘, 해외에 있는 국보급 회화 작품이 ‘디지털 아트’로 복원돼 우리 곁으로 돌아온 것처럼, 하루빨리 이 힘든 시기가
쿠팡의 음식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의 배달파트너 배달비 정책이 대대적으로 손질됐다. 배달파트너들에게 배달 거리에 따라 보다 합리적이고 공정한 보수체계를 마련하기 위한 방안이다. 새롭게 바뀐 정책에 따르면 쿠팡이츠는 기본배달비의 범위를 2,500원부터 16,000원으로 넓히고 거리에 따른 할증을 최대 10,000원까지 추가 지급한다. 할증 체계를 세분화해 먼 거리를 배달할수록받아가는 배달비를 늘려 배달파트너의 노력과 수고에 따른 보상을 충분히 제공하게 됐다. 쿠팡이츠의 이번 개편은 배달파트너들의 원거리 배달 기피 현상으로 고객은 주문한 음식을 제때 받지 못하고 음식점은 판매 기회를 상실하는 경우를 최소화하기 위해 추진됐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봉LS, 대표 박진오)가 코로나 사태로 팬데믹 현상 속에서도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및 위기 극복을 통해 매년 성장하고 있다.대봉엘에스는 매출액 대비 5%의 높은 연구 개발비 및 적극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글로벌에서 통하는 신제품을 개발한 것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2003년 박진오 대표 취임 이후 매출액 및 영업이익 7배 성장, 부채비율 반(20% 미만)으로 감소, 2자리 수(12%↑) 이상의 연평균 성장했다. 취임 년도에 △중앙연구소 설립, 2005년 △코스닥 상장 △제2공장 설립, 2008년 △고혈압치료제 원료의약품 ARB계열 제품 및 제제 개발, 합성 시작, 2010년 △고혈압치료제 원료의
(사)제대군인지원협회는 지난 3일 '도시철도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사)실내환경관리협회와 '도시철도협동조합' 간에 ‘실내공기질관리사’ 양성을 통한 그린뉴딜 일자리창출을 위해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도시철도협동조합 정연수 이사장은 “ 국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노력에 감사한다. 특히 제대군인지원협회의 역할은 대단히 중요하며, 사회적으로 기존의 일자리들이 감소되어 가는 상황에서 4차산엽혁명의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일자리창출이 절실한 시기”라며, “제대군인지원협회에서 제대하는 청년일자리마련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제대군인지원협회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라고 말했다.이어서 (사)제대군인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런칭 전부터 많은관심을 받아오다 지난달 마켓컬리를 통해 먼저 선보여 큰 반응을 보인 미아우라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경력 합 33년의 메이크업 브러쉬계의 베테랑이 불리는 사람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브랜드이다. 메이크업브러쉬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만큼 꼭 필요한 기본 구성으로 런칭했다. 특히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밀착을 위해 수많은 인조모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만을선별하여 명장의 손길 아래 수백번의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총 13종의 구성으
KT&G(사장 백복인)가 창사 이래 최대이자 최초로 연결 매출 5조원을 돌파했다. KT&G는 4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조 3,016억원, 1조 4,824억원을 기록해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실적은 글로벌 부문이 견인했다. KT&G는 지난해 초 중동 담배 수입업체와 7년간 2조 2,000억원 수준의 대규모 수출계약을 발표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주력 시장의 수출이 회복되고, 미국 등 해외법인의 유통망 확대 영향으로 해외 판매량이 증가했다. 지난해 PMI를 통한 러시아‧일본 등 전자담배 수출도 글로벌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특히 KT&G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