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4일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달바는 항산화에 탁월한 이탈리아 명품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까다로운 컬리 품평회를 통과해 입점했다.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으며 성장한 브랜드다운 면모를 입증한 것. 달바는 입점을 기념해 10일까지 런칭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벽 배송(샛별배송)과 당일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과 탄력케어에 탁월한 W.트러페롤™ 성분의 겉탄력, 이중탄력 개선에 관한 임상을 완료해 제품력을 강화했다.달바 담당자는 “엄격한 입
출판사 박영사는 ‘CRM과 마케팅의 콜라보, 멤버십 전략(저자 박대윤, 김형수)’을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최근 대형 포털의 참여로 기업 간 멤버십 경쟁이 주목받고 있다.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정 고객 확보(Lock-In)에 나선 것이다.신규 고객 확보 및 기존 충성 고객층의 유지는 곧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차별화된 혜택을 위해 제휴처를 확대하는 등 멤버십 운영에 열중할 수밖에 없다. 단지 구매고객에 대한 사은 활동이나 판촉 활동 정도로만 여겨졌던 멤버십 프로그램이 이제는 업종에 상관없이 다양한 기업과 조직에서 매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이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가 한국핀테크산업협회(회장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와 손잡고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더욱 속도를 낸다. 한국사회투자는 한국핀테크산업협회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활성화와 투자 연계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320개 핀테크 기업을 회원사로 둔 금융위원회 설립인가 협회로서 지난 2016년 설립됐다. 카카오페이의 류영준 대표가 회장을 맡고 있으며, 네이버파이낸셜, 비바리퍼블리카, 뱅크샐러드, 와디즈 등이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에 필요한 인프라 공유 및 인적 교류 △스타트업 육성 지원 프로그램 공동 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해 6월에 선보인 신개념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출시된 지 약 8개월만의 성과로 업계의 통상적 히트상품 기준인 연 매출 100억원을 이른 시간 넘어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롯데제과는 ‘에어베이크드’의 이런 인기 추세를 가속화 하기 위해 2월중 품질 업그레이드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주요 원료인 감자를 100% 독일산으로 바꿔 감자의 풍미를 강화한다. 독일은 EU내에서 가장 감자를 많이 생산하는 국가로, 독일산 감자는 감자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크기와 우수한 품질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오븐에서 굽는 공정을 조정하여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환경부와 채결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 보호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최근 환경부는 제2기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대한 참여 성과를 발표했다. 이 협약은 생활화학제품 안전성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국민의 건강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된 협약으로 코웨이를 비롯한 19개 회사가 참여했다. 코웨이는 자발적 협약 이행 사항인 생활화학제품 전 성분 공개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습공기청정기에 사용 중인 가습필터 5종에 대해 전 성분을 공개했다. 코웨이는 전 성분 공개 대상 제품인 가습필터에 함유된 모든 성분을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STOKKE)는 유아의자 ‘트립트랩(TRIPP TRAPP)’의 새로운 액세서리 ‘노르딕 그레이 쿠션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원료로 제작된 프리미엄 쿠션이다.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션, 6세 이상 아동을 위한 주니어 쿠션으로 제공된다.노르딕 그레이 쿠션은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원료로 유럽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했다. 유럽의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으로 실, 안감 등 쿠션에 사용된 모든 원재료가 인체에 무해함을 증명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을 받았다. 베이비 쿠션과 클래식 쿠
메가커피가 2021년 첫 신메뉴로 국내산 생딸기를 사용한 딸기 메뉴 4종을 선보인다.딸기도 메가답게, 국내산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았으며 다양한 과일∙재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민초크림 딸기라떼’, ‘베리퐁당 샤벳 스무디’, ‘스크류베리 애플티’, ‘베리베리 플로랄티’ 등 4종이 탄생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사랑 받은 메가커피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다양한 재료를 콜라보레이션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작년 한 해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약 100%의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한 만큼 더욱더 단단하게 내실을 다지기 위해 1월에는 가맹점 오픈을 하지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에서 오늘(4일) 13시 퀴즈 타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리박스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는 ‘다이어트 브랜드대상 14관왕 세리박스의 대표 상품인 세리번데이 트리플은 ㄱㄴㅇㅇㅂㅎ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초성: ㄱㄴㅇㅇㅂㅎ)’, ‘세리번 데이 트리플의 주원료인 잔티젠은 ㅁㅇㅊㅊㅁ과 석류씨오일이 배합된 식물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이다. (초성: ㅁㅇㅊㅊㅁ)’ 이렇게 총 2가지이다. 해당 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세리박스 솔직후기’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겐 버즈빌 적립금이 지급된다. 한편 세리번 데이 트리플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순살 상온 반찬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아이배냇은 4일 우리 아이를 위한 순살 상온 반찬 3종 △순살 코다리 조림 △순살 가자미 조림 △순살 찜닭을 출시했다. 아이용 즉석요리밥인 ‘한끼영양밥’ △쇠고기 시금치 △닭가슴살 곤드레 △전복 톳과 아이 전용 반찬인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두부스테이크에 이은 신제품 출시로 3세 이상 키즈 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HMR 라인업을 강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생선은 단백질과 비타민 B·A·D와 셀레늄 등 무기질, DHA·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닭고기는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
2021년 2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 1월 4일부터 2월 4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228,4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학기를 맞이해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행복바우처 신학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신한 MY주니어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을 신규하는 영유아 및 청소년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그로잉맘(Growing Mom) 기질분석 보고서 키트를 제공한다.‘신한 행복바우처’는 아이행복바우처(7세 이하)와 청소년행복바우처(8세~19세)로 신한 쏠(SOL) 및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한 후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신한 MY주니어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 신규 시 1만원을 지원하는 금융 바우처다.그로잉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사장 권오규)은 2월 4일, ‘제1회 현대차정몽구 재단 미래 지식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럼은 2,800여명이 사전 신청하였으며 웨비나(Webinar) 형식으로 재단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미래 지식 포럼은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기획한 첫 번째 대중 포럼으로 국내외 석학들의 강연을 통해 현재의 사회이슈를 탐구하고 미래를 내다보는 인사이트를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첫 번째 포럼의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우리는 어떻게 연결되는가’로 어떤 것도 예측하거나 장담할 수 없는 팬데믹의 시대에‘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어떤 가치를 마음에 품고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을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4일 한국조폐공사와 ‘카드형 지역사랑 상품권의 도입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은 카드형 지역사랑 상품권 도입을 통해 지역화폐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지역 내 소비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고자 진행됐다.신협과 한국조폐공사는 올해 상반기 체크카드 기반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공동 개발해 선보인다. 전국 각지에 위치한 878개 신협은 카드형 지역사랑 상품권의 발급과 수령을 위한 접점으로, 지역화폐 유통 촉진을 지원하게 된다.이번 협약에 앞서 신협은 지난 1일 디지털금융본부 내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전담조직인 ‘특화금융사업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