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지원재단(박우철 회장)은 초대 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을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에서 24일 진행했다.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대비 방역 조치 사항을 철두철미하게 지키며,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광주 사옥에서 진행됐다.대한장애인지원재단의 나눔·봉사대상 초대 수상자로 선정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1992년 12월 24일 창립해 29년 된 대한민국의 장수 기업이자 대한민국의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이다.이날 시상을 위해 참석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은 “장수돌침대의 모든 제품은 한 땀 한 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제품으로 애지중지의 결정체이다. 고객들의 사용 후 만족스러운 입소문이 또 다른 고
대주펫푸드에서 신제품 ‘SHAKEAT(쉨잇)’을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본격 출시한다. ‘SHAKEAT(쉨잇)’은 생닭고기와 뉴질랜드 그린홍합, 뉴질랜드 마누카 꿀(UMF+5), 강황 및 프로바이오틱스 25억 마리 등 반려견에게 좋은 건강 재료를 넣어 설계한 키블과 인공 첨가물 없이 국내산 순수 재료를 그대로 동결건조한 파우더와 함께 담아낸 제품으로, 흔들수록 동결건조파우더와 키블이 흡착되어 기호성은 물론 영양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대주펫푸드에 따르면, 제주도 말고기, 국내산 닭과 닭간, 오리를 동결 건조한 총 4가지 ‘SHAKEAT(쉨잇)’ 제품이 24일 선출시 되며, 다양한 맛의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버라이어티팩이 구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이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커피에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외식인이 메가커피에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 관리가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매장의 서비스 품질 점검과 자동 보고서 완성 기능, 품질 등급 분포표, 품질 점수 추이, 점검 키워드를 통한 빅데이터 분석 및 서비스 품질 개선사항 도출 등이 있으며, 최근 개발한 업무관리 기능, 가맹 개설 관리 기능 및 전자 계약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외식인의 서비스를 통해 메가커
가성비 커피의 대표주자 메가커피가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상생 노력과 지원정책 실천을 이어간다.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승으로 카페 내 취식 금지 등 어려운 상황에도 매장 현장 운영에 힘쓰는 가맹점을 지원하고자 원재료 및 부자재 총 40개 품목의 가맹점 공급가를 대폭 인하키로 했다. 메가커피는 2017년 테이크 아웃용 컵 등 총 19개 품목 인하를 시작으로, 2018년 17개, 2019년 15개, 2020년 32개 등 총 83개 품목을 지속적으로 인하하며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커피는 가맹점 운영 환경 개선을 위해 노후화된 인테리어를 리모델링 할 수 있도록 1개 가맹점당 최대 500만 원을 지원키로 전격 결정했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빅 사이즈 수제 타입 쿠키 ‘몬스터칙촉’의 신제품 ‘쿠키앤크림’을 선보였다.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은 2년 4개월 만에 선보인 ‘몬스터칙촉’의 신제품으로, 카카오 쿠키 베이스에 바삭한 화이트초코칩과 화이트크림치즈 덩어리가 박혀 있고, 바닥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있다. ‘몬스터칙촉’은 ‘쇼콜라’에 이어 ‘쿠키앤크림’을 출시함으로써 맛을 다양화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몬스터칙촉 쿠키앤크림’의 본격 출시에 앞서 지난 12월 초 45만 개를 테스트 판매한 바 있다. 한편 ‘몬스터칙촉’은 초콜릿이 덩어리째 박혀있는 ‘칙촉’ 고유의 모양은 유지하면서도 크기를 2배 이상
한국전파진흥협회 전파방송통신교육원(원장 천석기)은 ‘전파이용 산업분야 앞장감 양성 성과 발표회’를 오는 29일 15:00부터 온라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 발표회는 전파를 이용하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스마트시티, 스마트드론, 자율주행차, 전파소재부품’ 등 디지털 혁신 융합산업을 교육분야로 선정하여, 올해 처음으로 중소벤처기업 재직자의 교육수요를 반영하여 분야별 최신 기술, 산업동향, 제도 및 표준화 등 교육을 진행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천석기 전파방송통신교육원장은 “올해 시작된 전파이용 산업분야 재작자 교육을 통해 앞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전파를 이용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면서 패션업계에도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환경보호와 동물복지가 전 세계적인 문제로 대두되면서 친환경 제품들이 인기를끌고 있다. 패션에 민감한 셀럽들 역시 친환경 패션에 동참하며 에코 패션 트렌드를선보이고 있다.최근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얻고있는 이유비와 에이프릴 나은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이유비는 청키한 스니커즈와 뱅헤어, 루즈한 핏의 퍼자켓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뽐냈다. 에이프릴 나은은 숏한 기장감의 퍼자켓을 볼드한 악세시라와 함께연출하여 몽환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유비와 나은이 착용한 에코퍼는 마리
일본에서 급증세를 이어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신규 확진자가 사상최대인 3240명 넘게 생기면서 누적 환자가 21만명에 육박했다.또한 이날 홋카이도 10명을 비롯해 열도 전역에서 32명이 숨져 총 사망자도 3050명을 돌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3일 들어 오후 7시20분까지 3248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일일환자는 1일부터 재차 2000명대로 크게 늘어났다가 7일 1500명대로 줄었지만 8일 이래 다시 2000명을 훨씬 넘어서고 12일에는 사상 처음으로 3000명을 넘었으며 17일에는 3210명으로 사상최다를 기록했는데 23일 다시 경신했다.12월1일 2
2020년 12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41,125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브랜드 폴햄키즈가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앞둔 지난 18일, 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를 통해 3억원 상당의 아동 의류 10,000장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폴햄키즈는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전달된 폴햄키즈 아동의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광주,울산,전북,충남)에 전달되고 일부 제품은 단체에서 일정 가격 책정 후 판매되어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브랜드 관계자는 “폴햄키즈를 포함한 에이션패션 전 브랜드는 해마다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지원에 대해 “2020년 한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기부문화를 함께 독려하고자
아르헨티나가 남미에서 최초로 러시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5' 긴급사용을 승인했다고 CNN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스푸트니크 5 개발을 지원한 러시아 국부펀드 '러시아직접투자펀드'(RDIF)는 백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르헨티나가 남미에서 처음으로 코로나19 백신을 공식 등록했다"고 이날 밝혔다.RDIF는 "아르헨티나는 러시아 3상 임상시험 결과를 토대로 별도의 자국 내 시험 없이 긴급 사용을 승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것은 러시아 기준과 스푸트니크 5에 대한 높은 신뢰를 확인해 준다"고 덧붙였다.러시아의 3상 임상시험에선 이 백신의 효능이 91.4%로 나타났다고 RDIF는 밝힌
미국 제약사인 모더나가 자사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영국에서 발견된 변이 바이러스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모더나는 23일(현지시간) 어떤 형태의 변이 바이러스에도 백신이 작용한다는 점을 증명하기 위해 수주 내 추가 실험을 할 계획이라며 이같이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모더나의 이번 발언은 영국 정부가 잉글랜드 남동부의 코로나19 대응 단계를 사실상의 긴급 봉쇄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인 4단계로 격상한 상황에서 나왔다.모더나의 백신은 최근 미국 정부로부터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으며 변이 바이러스에도 자사의 백신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이 회사의 입장이다. 이런 가운데 코로나19 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은 연말정산을 앞두고 근로소득자가 문화비로 사용한 금액을 누락하지 않도록 문화비 소득공제를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문화비 소득공제는 연간 총 급여액 7천만 원 이하 근로소득자가 지출한 도서 구입비, 공연 관람비 및 박물관·미술관 입장료에 대해 연말정산 시 최대 100만 원까지 추가공제 혜택을 주는 제도다.2021년 1월 1일부터는 종이신문 구독료가 새롭게 포함된다.문화비 소득공제 누락되었다면 어떻게 알쏭달쏭 헷갈리는 “문화비 소득공제” 제도를 알려드립니다.문화비 소득공제에 해당되는 문화상품을 구매했다면 연말정산 기간에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