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36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해요! 누군가에게 양보하지 말고 내 것부터 챙겨봐요.48年生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다른 눈치보지 말고 도움 요청해도 괜찮답니다.60年生 내 의견이 꼭 옳지만은 않답니다. 상대 의견에서 좀더 보충해보는게 좋겠습니다.72年生 다른 사람이 나타나 해결해 줄 문제가 아니랍니다. 나의 의지가 제일 중요해요!84年生 나의 농담 한마디가 상대에게 큰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언행에 신중하세요.96年生 사소한 일이 큰 문제 되는 것은 시간문제랍니다. 지금 바로 수습해야 유리해요. 소띠 운세37年生 주변 상황을 탓하지 말고 나의 태도를 뒤돌아보세요. 스스로 깨닳아야 한답니다.49年生
메가커피가 2020년 겨울 신메뉴 ‘크로플’ 3종과 ‘콜드브루 쇼콜라 아인슈페너’ 1종을 출시한다.‘크로플’은 와플과 크로와상의 합성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트렌디한 디저트다. 또 메가커피는 ‘크로플’ 3종과 함께 한겨울 추위를 단 번에 녹여줄 ‘콜드브루 쇼콜라 아인슈페너’도 선보인다. 콜드브루 커피에 진한 초콜렛 맛이 가득한 크림을 올려 쌉싸름한 커피과 달콤한 초코크림이 잘 어우러지는 음료인 ‘콜드브루 쇼콜라 아인슈페너’는 다양한 커피의 맛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메가커피 관계자는 “올해 초 출시한 마카롱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고 디저트 메뉴 강화를 위해 올 겨울 ‘크로플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선규경)이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d Management, 이하 CCM)’ 4회째 인증에 성공했다. CCM 인증제도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2014년 첫 인증 획득 후 자치구공단 최초로 4회 연속 CCM 인증을 취득한 공단은 ‘고객중심서비스로 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을 비전으로, 고객들의 불편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민원발생 예보제도를 운영하고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지속 점검과 개선을 통해 고객 불만 해소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암 환자에게 약관에서 정한 요양병원 입원비를 지급하지 않았던 삼성생명이 금융감독원의 혹독한 제재를 받을 전망이다. 기관경고 중징계에 따라 신사업에 제동이 걸리고 계열사와의 부당거래 혐의로 공정위에 통보될 예정이다. 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 3일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는 삼성생명에 약관에서 정한 암보험 입원비를 제대로 지급하지 않았고 대주주를 부당하게 지원했다고 판단해 기관경고 조치를 내렸다. 또 삼성생명에 대해 과징금과 과태료 부과를 금융위원회에 건의키로 했다. 임직원에 대해선 감봉과 견책 등으로 심의했다. 이번 금감원제재심의 쟁점은 삼성생명이 암 환자에게 요양병원 입원비를 지급하지 않은
KB금융그룹은 9일 세계은행(World Bank) 산하 IFC(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와 양사 간 포괄적 업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인도네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등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포용적 금융(Financial Inclusion) 확대를 위한 공동 상품개발과 자금조달·공동투자 등의 분야에서 포괄적인 업무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IFC는 글로벌 185개 회원국과 100여개국 이상에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은행 산하 기관으로, 빈곤퇴치와 공동번영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금융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민간 부문과의 협력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은 "IFC와의 상호협
미래에셋자산운용 베트남법인은 현지시각 8일 호치민증권거래소에 베트남 우량종목 30개에 투자하는 ETF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외국계 운용사 중 베트남 시장에 ETF를 상장한 첫 사례다.미래에셋 VN30 ETF(Mirae Asset VN30 Exchange Traded Fund, 티커 FUEMAV30)는 빈그룹, 비엣콤뱅크, 비나밀크 등 베트남을 대표하는 30개 우량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기초지수인 VN30 Index는 호치민 거래소 상장종목 중 시가총액, 유동성 등 시장대표성을 고려해 선정된 30개의 종목으로 구성되며, 분기 1회 리밸런싱을 진행한다. 시가총액 상위 50개 기업 중 유동주식비율 10% 미만인 종목을 제외하고 직전 6개월 일평균 거래대금 상위 순으로 산출한다.
현대캐피탈이 우체국물류지원단, 전국택배연대노동조합과 함께 '친환경 뉴딜 정책 이행과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준정부기관과 금융사 간 협력을 통해 친환경 전기차 보급과 탄소배출 감소 등 정부 정책 이행에 앞장서고 노사 산 상생 경영을 추진하는 정책이다.우선, 현대캐피탈은 택배원들이 차량 구매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신용이 낮아 금융 혜택을 받기 힘든 분들도 금융 지원을 받아 노후된 차량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아울러 친환경 뉴딜 정책에 대한 취지와 정부 보조금 신청 절차 등 택배원들의 이해를 돕는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현대
80년 전통의 전동공구 브랜드 드레멜(DREMEL)이 부엌과 욕실, 아웃도어 등 다양한 청소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만능 클리너 ‘버사(VERSA) PC 10-01’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2,200 rpm의 빠른 회전속도를 자랑하며, 다양한 청소 환경에 따라 4가지 패드 액세서리를 교체하며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엌의 냄비, 가스레인지 및 후드, 가스 스토브, 욕실 타일 및 욕조, 신발(폴리싱 패드 별도 구매 필요), 캠핑 그릴, 자동차 타이어 사이사이 등의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패드 액세서리인 ‘폼 이레이저 패드’는 마이크로 연마 기술을 적용해 욕실거울과 조리대의 찌든 때 및 곰팡이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논스크래치 패드’는 냄
대전 소재 카센터 새천년카(대표 김선호)는 9일 고객들에게 기부받은 헌혈증 30장과 수익금 2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전달했다.새천년카는 2000년 김용완 창업주가 설립해 2014년 아들인 김선호 대표가 가업을 이어 받아 경영을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매년 자동차 정비 사업의 수익과 강의료 일부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하고 있다.새천년카는 2014년 기부를 시작해 올해로 7년째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1000만원이 넘는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올해 6월 코로나19 재난 지원금 100만원을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탁하기도 했다.김선호 새천년카 대표는 “매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LH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요섭)에서 1,600만원의 기부금을 받아 2020년 취약계층 지원 사랑의 김치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LH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매년 12월이 되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직접 김장을 담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에 맞춰 완제품을 지원하게 되었다. 전달된 완제품은 경기적십자가 발굴한 성남시 관내 취약계층 405세대(세대별 10kg)에 지원하였으며 성남지구 적십자 봉사원들은 접촉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전달하였다. 김요섭 본부장은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대면접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가 2020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에서 ‘파우더룸픽’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0 코덕 페스티벌'은코덕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파우더룸 어워드로, 수상부문 중 하나인 ‘파우더룸픽’은 2020년 한 해 동안 인기 있었던 제품들 중 대표 코덕인 파우더룸 에디터 및 PD와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보고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에 주어지는 상이다. ‘파우더룸픽’을 수상한 마녀공장의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를 함유해 영양 보습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피부 장벽을
국내 최대의 디자인 산업 전시,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Seoul Design Festival 2020)’이 9일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1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알리고 국내 브랜드들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전시다. 지난 18년간 총 1,850개의 브랜드 프로모션과 4,730여 명의 신진 디자이너를 배출했으며, 누적 관람객 113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는 200여 개 브랜드와 400여 개 부스가 참여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 노멀’을 키워드로 ‘내일의 디자인’ 트렌드를 조망한다. 먼저 ▲공간 디자인 섹션에서
이상투자그룹과 이상우 대표이사가 9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전달하며 나눔명문기업과 아너 소사이어티에 동시 가입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이상우 대표의 기부금 뿐 아니라 이상투자그룹과 자회사인 이상미디랩,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 등 3개사의 기부금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이상투자그룹 전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금이 더해져 그 의미를 더했다. 이상투자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5천만 원을 기부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 이상미디랩은 이상스쿨의 구독자 순증규모에 맞춰1400만 원을 기부하며 지난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