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컨피던스 페르소나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플리스 소재와 패딩 소재를 양면에 각각 적용해 한 벌로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여성 컨피던스 페르소나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와 패딩 두 가지 소재를 접목해 한겨울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남성 컨피던스 페르소나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역시 플리스와 패딩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대한민국의 순수 민간협의체인 STS&P 조직위원회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부합하는 혁신기술기업을 체계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의 유엔 산하 혁신센터를 유치하는 큰 성과를 이뤄냈다.국가브랜드를 얻기 위해 세계 여러 나라들이 국제기구 유치에 힘을 쏟고 있는 만큼 행보에 기대감이 몰린다.‘유엔프로젝트조달기구’인 UNOPS는 전세계 80개 지부가 매년 1,000여건의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으며, 영향력 있는 스타트업을 인큐베이팅해 글로벌 혁신 생태계의 엔진을 만들기 위해 전세계에 글로벌혁신센터(GIC)를 만들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에 4번째로 설립되는 것이며 준비 기간을 거쳐 2021년 상반기에 업무를 시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여 각 브랜드의 홍보와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박람회다. 외식인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참가하는 만큼 업계 종사자들의 참여도 높을 것으로 보고 외식인의 전문성있는 품질 관리 서비스를 알리고자 참가를 결정했다. 행사 기간 동안 외식인은 체계적인 매장 관리와 본사 및 슈퍼바이저 업무효율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을 알려 고객사 유치에 적극 나선다는
㈜상상인의 자회사 ㈜상상인인더스트리(대표 김동원)는 국내 대형조선소와 110억원 규모의 수출용 ‘LNG(액화천연가스)선 시스템 족장 기자재 제작’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족장은 거대한 선박 블록 등 높은 곳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돕는 임시 구조물이다. 이번 계약은 LNG선 전용 족장 제작에 대한 건으로 유라시아 지역 선주에 공급한다. 상상인그룹은 지난 해 2월 170억원 규모의 대형 지지물(SUPPORT DEVICES) 계약을 시작으로 이번 계약까지 유라시아 지역에만 누적 700억원 상당의 수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상상인인더스트리는 앞서 선제적인 투자로 LNG선박 기자재 관련 기술 경쟁력을 갖춰왔다. 올 초 대우조선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Glitter The Earth Shadow)’ 라인의 ‘N˚1 굿니스(N˚1 Goodness)’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본 제품은 카멜레온 펄과 샴페인 브론즈 컬러가 조합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컬러로, 평소 사용하던 제품과 매치하여 사용하거나 페이스나 보디에 은은한 하이라이터용으로 활용하면 더욱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나 반짝이는 다각도 홀로그램 생분해 글리터와 카멜레온 펄은 빛에 따라 다채로운 조합으로 난사되어 데일리한 매트 섀도우 위에 얹기만 해도 누구나 손쉽게 영롱하고 신비로운 글리터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언리시
우리는 어릴 적부터 '식사 후에는 꼭 양치질을 해라'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양치질을 하지 않으면 치아 건강이 악화되면서, 충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충치는 치아우식증이라고도 부르며, 치아 표면에 부착된 세균이 만들어내는 산에 의해 치질이 파괴되는 상태를 말한다. 주된 원인은 앞서 말했듯이 식사 후 양치질을 하지 않는 것인데, 음식물 찌꺼기가 구강 내에 남으면 세균이 이를 먹고 증식하면서 산을 분비해 치아가 썩게 된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양치질을 하는 것으로 충치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그리고 충치는 오래 방치할수록 세균이 증식하면서 썩은 부위가 넓어지는데다 주변 치아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는 토큰 중개 플랫폼(ITE) ‘Flybit WoW’를 통해 바이오패스포트(BioPassport, BIOT)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오패스포트(BIOT)는 블록체인 기반 DID 기술과 DPHR 데이터 관리 기법을 접목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BioPassport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여행이나 비즈니스 출장 때 공항, 호텔, 검문소 등에서 건강 관련 기록을 요구할 때 본인이 입력했던 의료 정보와 전염병 관련 증상 보유 여부, 진단 결과와 같은 데이터를 간단한 레포트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바이오패스포트(BIOT)는 DID(Decentralized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과 풍미를 높여주는 반숙 계란으로 ‘버거의 신세계’를 표방한 신제품, ‘커넬골드문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커넬골드문버거'는 ‘골드문’을 연상시키는 반숙 계란을 속재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최근 KFC 공식 유튜브 채널 '방구석 시식회'에서 퀴즈 이벤트로 선공개돼 참여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KFC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넬골드문버거 이름이 영화 ‘신세계’에서 언급되는 소재의 이름과 동일한 점을 응용, 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적용한 티저 영상과 이미지 그리고 영화 속 명대사를 패러디한 카피를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KFC는 커넬골드
한국전파진흥협회 전파방송통신교육원(원장 천석기)은 제21회 2020 전파방송산업진흥주간(‘20.11.23~11.28) 행사 일환으로 ‘전파이용 산업분야 앞장감 양성 교육 세미나’를 오는 27일 온라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진행된 전파이용 산업분야 재직 전문가 과정 중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스마트시티, 스마트드론, 자율주행차 교과과정을 선정하여 전파응용 최신 기술 및 산업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먼저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 올해 진행된 전파이용 산업분야 재직자 과정을 설명을 시작으로, 스마트제조 부문의 ‘Industry4.0과 스마트제조, 플랫폼 경제’, ‘스마트공장의 주파수 스펙트럼 운용’을 주제
정밀진단 플랫폼 기업 엔젠바이오(대표 최대출)는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기반 인간백혈구항원 검사(HLA) 키트인 ‘HLAaccuTest’의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식품의약안전처에 체외진단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신청했다고 24일 밝혔다.HLA 검사는 장기 및 조혈모세포 이식 과정에서 수혜자와 공여자 간 이식 적합성 유무를 결정하는 검사다. 특히 조혈모세포 이식은 공여자의 전체 면역 시스템이 이식되기 때문에 정확하고 정밀한 고해상도 검사가 필수다.엔젠바이오는 HLAaccuTest가 기존 검사법의 문제점인 판독의 모호성을 해결했고, 분석 소프트웨어 ‘Easy HLAanalyzer’를 통해 사용자가 쉽고 정확하게 결과를 받을 수 있다며 품목 허
23일 오전 7시(현지시간),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는 옥스퍼드 대학과 공동 개발해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 'AZD1222'의 임상 3상 실험 결과를 깜짝 발표했다.반가운 소식에도 시장은 곧 혼란에 빠졌다. 아스트라제네카가 평균 효능 70.4%, 최대 효능 90%라는 모호한 수치를 내놓으면서다. 대체 이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 실수로 '절반'만 투여했더니…효과 90%까지 올라아스트라제네카가 이날 발표한 임상 3상 연구 결과는 앞서 미 제약사 화이자, 모더나와 달리 상당히 독특한 세 가지 수치가 포함돼 있었다.바로 90%, 62% 그리고 70.4%. 내·외신 기사가 혼란을 빚은 이유다.아스트라제네카는 이날 보
일본에서 지난 18일 2000명대로 급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환자가 6일 만에 23일 다시 1000명대로 내려앉았다. 그래도 1500명 넘게 발병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7시30분까지 1519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314명, 오사카부 282명, 홋카이도 206명, 아이치현 95명, 사이타마현 90명, 효고현 77명, 가나가와현 70명, 지바현 59명, 시즈오카현 47명, 이바라키현 32명 등이 추가로 감염해 누계환자가 13만5346명으로 크게 증가했다.일일환자는 9일 781명, 10일 1284명, 11일 1546명, 12일 1660명, 13일 1706명, 14일 1738
추워지는 날씨에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피부 관리에 초점이 맞추어지지만 코로나19의감염이 계속적으로 이슈화되면서 외출이 꺼려지고 있는 상황인 요즘은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한 페이스 피부 탄력 관리 홈케어 디바이스 ‘홈쎄라(HOMETHERA)’의 ‘14일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홈쎄라(HOMETHERA)’는 ‘HOME’과 ‘THERAPY’의 합성어로, ‘완벽한홈케어를 완성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로부터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울트라리프3(ULTRALFI3)’의업그레이드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