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이 특급호텔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엄선한 추석 명절선물세트 70여종을 준비, 8월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판매에 나선다. 배송 일정은 9월 14일부터 9월 29일 까지로 직접 배송 서비스로 선물의 격을 한층 높였다. ■ 특급호텔 셰프의 추천, 프리미엄 상품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정육세트로는 최상위 한우 중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은 구성인 생갈비, 등심, 안심 스테이크로 제안하는 ‘한우 갈비 등심 혼합세트’(125만원), ‘명품 한우 스테이크 세트’(99만원)와 한우 1++등급의 안창살, 토시살 등 특수부위만을 엄선한 ‘미각한우세트’(97만원) 가 있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불고기, 국 등 다양한
2020년 8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니발 2위 아반떼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하였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비웨이브컴퍼니가 글로벌 K-pop 스타 강다니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달부터 비웨이브컴퍼니의 큐어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Icepray)’의 대표 모델로 나선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특허받은 물질을 기반으로 만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및 피부 진정,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 케어’ 미스트이다. 아이스프레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병 현황을 설명하다 또 한국을 불쑥 거론했다.트럼프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 올드포지에서 연설하던 중 자국 내 코로나19 상황을 말하다 불쑥 "한국, 끝났다. 끝났다(South Korea, it's over, it's over)"라며 "어제 대규모 발병이 있었다"라고 발언했다.그는 이에 앞서서는 코로나19 종식을 선언했던 뉴질랜드도 거론, "뉴질랜드, 끝났다. 뉴질랜드, 끝났다(It's over for New Zealand)"라며 "어제 거대한 발병이 있었다"라고 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어 "우리는 위대한 일을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발언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국 코로나19 발병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권과 오사카부 등 도시는 물론 지방으로 퍼지며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20일 하루동안 신규 환자가 이틀째 1000명 넘게 생기면서 누계 확진자가 6만명을 돌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11시55분까지 누계 환자가 6만745명에 달했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339명, 오사카부 132명, 가나가와현 104명, 아이치현 82명, 후쿠오카현 70명, 지바현 64명, 오키나와현 45명 등 1185명이 발병했다.수도 도쿄도에서 코로나19에 새로 걸린 환자가 지난 15일 이래 닷새 만에 300명을 넘어섰다.339명 가운데 20대는 111명, 30대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담아 두피부터 모발까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내추럴 레시피’(Natural Recipe)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펌과 염색 등 잦은 스타일링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푸석한 모발에 오일 코팅을 더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pH약산성 처방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헤어 타입별 맞춤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개인의 두
지난11일,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광고 조회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 매일유업이 6월 16일 해당 광고영상을 공개한지 약 두 달만이다.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임영웅편’ 광고는 바리스타룰스의 맛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임영웅은 검은 정장 차림으로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감성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해당 영상은 “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영웅사랑이 만든 결정체”, 광고에서 커피 향이 난다”,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스며 있는 커피” 등 긍정적 댓글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 활동은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임영웅 사
KT&G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등 지속가능경영 활동의 성과를 담은 ‘2019 KT&G REPORT’를 발간했다. KT&G는 투명하고 정확한 ESG 정보를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2019 KT&G REPORT’에서는 주요 사업성과에 이어 ESG 3가지 영역의 활동을 ‘미래를 생각하는 환경 책임 이행’, ‘포용으로 만드는 더 나은 사회’, ‘글로벌 수준의 선진 지배구조 구축’으로 구성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 차세대 제품(NGP : Next Generation Product)과 주요 연구개발의 성과를 담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시장 창출’ 부분을 추가해 미래 성장성을
레고그룹(LEGO Group)은 시각장애 아동들이 레고 놀이를 통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점자를 익힐 수 있도록 개발한 ‘레고 점자 브릭(LEGO Braille Bricks)’을 공식 출시했다. 레고 점자 브릭은 지난 2019년 4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지속가능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 내에서 테스트를 걸쳐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영국, 미국 등 총 7개국에 우선 출시된다. 향후 6개월 내 4가지의 언어가 추가로 제작되며 오는 2021년 초까지 20개국에 걸쳐 총 11개의 언어로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 점자 브릭은 시각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보다 즐거운 방법으로 점자 시스템을 익히고 촉각 기술을 개
주식회사 위노베이션이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으로 개발 보완한스마트홈케어 제품 덴픽으로 의료소외계층과 지역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홈케어 덴픽은 의료소외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구강관리를 쉽게 할 수 있고, 의료비용이 높은 구강 질환을 조기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을 사용 시 내원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치과 예약과 연계하는 기능도 추후 이용할 수 있다. 위노베이션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스마트홈케어 덴픽의 주요 기능인 특수 구강카메라의 품질을 개선했다. 이로써 시니어들의 경우 치아 돌봄 서비스를 더 세밀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후
아이배냇이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주시 이재민에 수재 의연 물품을 기부했다. 아이배냇은 21일 충주공장에서 충주시 엄정·산척·소태·앙성·노은 등 5개 면 145가구에 총 2700여 개의 자사 제품을 전달했다. 충주시는 이번 집중호우로 지난 7일 정부로부터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됐다. 구호 물품은 △꼬마 세계덮밥소스(규동) △꼬마 무항생제 사골곰탕 △저지우유 △꼬마 한입메추리알 △꼬마 닭다리살 백숙 △꼬마 미트볼 △꼬마 두부스테이크 등으로, 별도 키트에 담겨 각 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이재민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지난 2018년부터 충주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한부모 가정이나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세포전문 바이오기업 한바이오㈜ 그룹사 한모바이오㈜는 모유두세포 분리 및 대량생산 기술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원된 특허명은 ‘두피조직 유래 모유두세포의 분리 및 대량증식방법’이다. 모유두세포는 모발의 성장을 돕는 핵심세포이며, 모근의 가장 밑 부분에 위치해 있어 모세혈관과 연결 돼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 받아 모발의 성장을 촉진한다. 한바이오㈜는 이번 특허 출원을 계기로 모유두세포를 활용한 탈모치료제 개발, 바이오의약품 CMO 사업 확장 등 세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할 방침이다. 윤정인 대표는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대림대학교 의공융합과
배우 박서준이 자코모<JAKOMO>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 패브릭소파의 모델로 발탁되어 에싸 소파와의 감성 가득한 다양한 매력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에싸 관계자는 전속 모델 관련하여 “다양한 역할로 안방과 영화관의 경계 없는 필모그래피를 만들어가는 배우 박서준의 연이은 흥행 성공과 긍정적인 이미지가에싸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줄 거라 기대한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좋은 제품들로 다양한 소비자의니즈를 해소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이번 화보는 일상의 편안함을 담은 네츄럴 무드와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컨셉 두가지로 촬영되었다.네츄럴 무드의 화보는 에싸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박서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