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 직원들이 지난 13일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경상남도 하동 지역을 찾아가 긴급 지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침수된 제품을 무상 점검 및 교환해 주는 등 수해 지역 주민 돕기에 나섰다. 또한 코웨이는 폭우 피해로 인해 마실 물이 부족한 이재민들을 위해 생수를 긴급 지원한다. 코웨이는 침수 피해가 심한 지역 위주로 무상 점검 및 교환 등의 긴급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코웨이 제품의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은 코웨이 고객센터(1588-5200)에 접수하면 무상 점검 및 제품 교환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집중 호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백화점 소비자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월드타워점)이 가장 높았고, 같은 롯데백화점 중 부산 본점은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소비자원이 전국 네트웍크를 보유한 3개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의 매출액 상위 10개의 점포 이용경험자 1000명(점포별 각 10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는 3.85점으로 점포별로 롯데 잠실점(월드타워점) 3.95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3.92점, 현대 판교점 3.90점,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 본점(명동점) 각각 3.87점 등의 순이었다. 종합만족도가 가장 높은 롯데 잠실점(월드타워점)은 △서비스품질 △제품 다양성 및 매장 분위기 △가격 및 부가혜택 △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피치 젤리 아이스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향긋하게 우려낸 복숭아 우롱차(烏龍茶, 중국 푸젠성에서 유래한 반발효차)에 말랑말랑한 워터 젤리와 쫄깃쫄깃한 코코넛 과육 젤리를 풍성하게 넣은 까닭에 매력적인 식감과 향이 특징이다. 16온즈와 20온즈 두 가지 크기로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청량감에 씹는 맛까지 더한 여름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매력적인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패션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못된고양이는 필터 교체가 가능한 면 마스크와 냉감 소재로 쿨링감을 주는 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마스크는 심플한 단색 디자인부터 화려한 컬러 및 패턴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면 마스크의 경우 순면 100%의 국내산 상품으로 세탁이 가능하고 안쪽 포켓을 통해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착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아사면과 인견 등 얇은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쿨 마스크는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지난 13일, 전라북도 고창 상하농원에서 매일유업이 주최한 임영웅X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이번 랜선 팬미팅은 지난 2개월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10인과 함께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 바리스타룰스는 10만여 개, 인스타그램 응모 건수는 3,500여 개에 달한다. 매일유업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실황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임영웅의 모델 발탁 시부터 예정되어 있던 오프라인 팬미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지자, 주최측과 임영웅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랜선 팬미팅을 기획했
안국건강이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인생뷰티에서 ‘유산균이 반한 콜라겐’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2000mg과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포함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래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줄어들게 되어 피부 탄력이 줄어들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외부로부터 콜라겐을 섭취해 부족한 콜라겐을 채워주는 것이 피부 관리에 좋다. 하지만 일반적인 동물성 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은 2%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따라서 일반 콜라겐보다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피부 관리에 더욱 효과가 좋다. ‘유산
CJ그룹이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뚜레쥬르 매각 절차에 돌입했다. 지난해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를 매각한 데 이어 그룹 차원에서 비핵심 자산을 정리하는 과정인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IB업계에 따르면 CJ는 뚜레쥬르 매각을 위해 딜로이트 안진을 매각 주관사로 선정하고 국내외 사모펀드(PEF) 등에 투자안내문을 발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뚜레주르는 국내 2위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체로 국내 가맹 매장은 1300여개에 달한다. 시장점유율은 25.8%다. 이번 매각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외식업계가 불황에 빠지자 그룹내 유동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의도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 매각이 성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보험업계가 2분기에 양호한 실적을 거두며 선방했다.14일 생명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생명, 한화생명, 미래에셋생명 등이 2분기 영업이익이 두자릿수 이상 증가율을 기록했다.삼성생명은 연결 기준으로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5.6% 증가했다. 미래에셋생명도 64.6%가 증가를 보였다.한화생명은 종속회사를 제외한 별도 기준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했다. 상반기 누적 영업이익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136.8%나 급증했다.업계는 주요 생보사의 영업이익 개선은 공통적으로 손해율이 개선되고 주식시장이 회복된 결과라고 분석했다.코로나19로 의료기관 이용이 줄면서 실손의료보험이
일본에서 1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176명으로 확인됐다.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 발표를 집계한 데 따르면 11일 하루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206명, 오사카(大阪)부에서 177명, 후쿠오카(福岡)현에서 144명, 가나가와(神奈川)현에서 123명, 아이치(愛知)현에서 109명 등 총 1176명이 확인됐다.지난 9일 이후 또 다시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을 넘었다.누적 확진자 수는 5만 3315명이 됐다.같은 날 오사카에서 3명, 도쿄도에서 2명, 후쿠오카현·아이치현·나라(奈良)현·에히메(愛媛)현 가나가와현·가가와(香川)현에서 각각 1명 등 총 11명이 숨지면서 누적 사망자는 1090명으로 늘었다.하루
현대성우그룹이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1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될 수 있도록 현장 취재,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미션이 예정되어 있다. 최종 선발되는 15명의 현대성우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취재비 등을 지원 받는다. 필수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공식 수료증, 기념 선물 등을수여하고, 최우수 활동자 및 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이 물러난다. 13일 재계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롯데지주는 이사회를 열고 그룹 인사 등에 대한 안건을 처리했다. 황 부회장은 호남석유화학(현 롯데케미칼)으로 입사해 40년간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쳐왔다. 경영권 분쟁, 순환출자공리 해소 등 그룹의 핵심 이슈를 해결하는 데 있어 능력을 인정받은 황 부회장은 신동빈 회장의 최측근으로도 알려져 있다. 롯데그룹은 연말 정기 인사를 통해 고위급 인사를 단행하는데, 인사철이 아닌 때에 그룹 고위급 인사를 단행한다는 것은 극히 이례적으로 그만큼 롯데의 위기감이 극에 달했다는 방증으로 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그룹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혹서기 말복 시즌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영등포구 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보양죽 500인분을 전달한다. 이번 보양죽 후원은 지난 6월, 본그룹 임직원들이 한 달 간 참여한 걸음 기부 캠페인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 기간 총 195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최초 목표 걸음 수 대비 11% 초과한 약 3천 5백만 걸음을 달성하며, 말복에 본죽 삼계죽 250개와 보양삼계죽, 전복죽으로 이루어진 보양죽 세트 250개, 총 500인분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준비한 삼계죽 및 보양죽 세트는 지역 사회 공헌 업무 협약을 맺은 영등포구 내 ‘구립 영등포노인종합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이달 12일부터 24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서포터즈 ‘배냇맘마’ 1기를 모집한다.‘배냇맘마’라는 이름은 아이의 생애 첫 이유식을 만드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이밍의 경우, 기존 아이배냇 서포터즈의 의견을 반영해 그 의미를 더했다.‘배냇맘마’ 1기는 초기 15명, 중·후기 15명 등 총 30명을 모집한다. 14개월 미만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블로그, 카페, SNS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거나, 임신·출산·육아와 관련된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보유한 자는 우대받는다.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동안 배냇밀 제품(이유식,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