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모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와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바이로댕 쉐딩부터 미니 사이즈의 멀티 블렌더 브러쉬와 휴대가 편리한 패브릭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바이로댕 쉐딩 패키지에 패브릭 질감의 자수 라벨을 입혀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은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시그니처인 3가지 컬러를 개인 피부톤과 부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핵심 책임자인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중간결과가 나온다면 백신 임상실험이 더 빨리 끝날 수도 있다고 밝혔다.파우치 소장은 2일(현지시간) 공개된 KHN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진행 중인 임상실험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중간 결과가 나온다면 독립기관인 '데이터·안전성 감독위원회'(DSMB)가 실험을 몇 주 정도 조기 종료시킬 권한이 있다고 말했다.그는 "(DSMB가) 현재 데이터가 매우 좋아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한다면 연구진은 실험을 조기에 끝내고 모두에게 백신을 가능하게 할 도덕적 책임이 있다"고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문제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리본(Re-born)라인의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리본(Re-born)라인은 여드름 피부 관리의 시작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각질토너 ‘마데세라 하이드로 워터 필 토너’와 마무리 단계에쓰는 여드름 진정 스팟케어 겔 ‘마데세라 더마식스 겔’로구성되어 있다. ▲‘마데세라 하이드로 워터 필 토너’는 정제수 대신 각질관리와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꽃양배추추출물을 83.55% 함유한 제품이다. 아보카도 열매, 치커리뿌리 추출물이 각질, 피지, 블랙헤드를 관리하고 거칠고 칙칙한 피부결을 정돈해 맑은 안색을관리하는 데에 도움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2020 FW 시즌을 맞이하여, 리바이스 메이드 앤 크래프티드(Levi’s Made & Crafted)와 혁신적인 기술력과 실용적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과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인 리바이스 메이드 앤 크래프티드(Levi’s Made & Crafted)의 컨템포로리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에 화이트 마우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의 기능성과 실용적인 시각이 더해져 새롭게 변신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여진다.클래식한 겨울 아이템인 피시테일 파카와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M65 재킷 등은 화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카페 ‘뉴노멀’로 떠오른 ‘비트(b;eat)’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입소문을 타고 대학가 ‘언택트 커피 문화’ 선도에 나선다. 카페 전문 브랜드 달콤(dal.komm)은 서울 성균관대학교에 로봇카페 비트(b;eat)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MZ세대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달콤의 카페 노하우와 첨단 IT기술이 융합된 로봇카페 비트는 하이엔드급 에스프레소 머신과 달콤의 프리미엄 원두로 만든 프랜차이즈 커피 수준의 음료를 무인 워크스루(walk-though) 방식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한다. 비트는 카페를 위한 별도 공간이나 인테리어, 인건비 등 부대비용 없이, 약 2평 남짓한 여유 공간만 있으면 간편한 조립공
외식기업 ㈜디딤이 간편식 브랜드 ‘집쿡(ZIP COOK)’을 론칭 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디딤은 간편식 브랜드인 ‘집쿡’을 론칭함과 동시에 본사 1층에 오프라인 매장인 집쿡마켓을 오픈, 디딤의 간편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집쿡마켓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간편식 9종을 포함해 다양한 육류 제품과 김, 들기름 등의 산지직송 선물세트, 두부과자, 양파과자와 같은 건강한 주전부리 제품들이 판매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간편식 제품 20% 할인 행사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통마늘 돼지껍딱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디딤 관계자는 “식당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을 오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선호도 높은 과일인 사과를 활용해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하이주스 애플’을 출시했다. ‘하이주스 애플’은 다양한 세대가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사과의 농축액을 활용해 과일 본연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신 건강한 단맛을 내는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았으며, 주스 1팩당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의 약 50%를 함유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특히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들고 마실 수 있도록 120ml 사이즈로 출시 됐으며, 사과를 형상화한 귀여운 과일 캐릭터를 활용하여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 어린 아이들이 간식으로 제격이다. 돌코리아 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런칭하며 최근 달라진 일상 속에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는 모두의 마음 달래주고자 세상을 치유한다(HEAL the world)라는 컨셉 아래 가을겨울의 낭만을 떠오르게 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7년째 네파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일상 속 내추럴한 매력과 더불어 여배우의 포스가 느껴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폭넓게 보여줬다. 네파는 이번 화보를 크게 두 가지 배경으로 촬영했다. 지금은 거리두기로 인해 활기를 잃어버린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던 활기찬 도심의 모습, 그리고 유러피안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찾는 스위스 남동부의 소도시인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COREDAX)의 씨드닥스(Seed-Dax) 서비스의 첫 프로젝트로 앤드어스체인(AndUsChain)의 다온(Daon)이 선정되었다.지난 1일 그랜드 리뉴얼을 한 코어닥스는 약 20년간의 금융IT솔루션 공급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거래소로써 높은 보안수준과 금융권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저명하다. 최근에는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특금법) 개정안에 대비해 국내 시중은행 96%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다우존스 리스크 앤 컴플라이언스(Dow Jones Risk & Compliance) 솔루션을 도입하여 자금세탁방지 시스템(AML)을 구축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는 거래소이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공개된 씨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국내 대형 민간유통사인 위메프와 핫셀럽 4인과 함께 V-커머스를 활용하여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개그맨 장동민, 장도연, 양세찬, 이용진이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직접 체험, 판매하는 ‘안사고 뭐하니?’ 첫 방송을 9월 3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사고 뭐하니?’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V커머스 영상제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위메프와 협력하여 40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방송은 개그맨 4인의 2대 2 팀 대결 구도로, 각 30분씩 진행되며 이들은 일일 쇼핑 크리에이터가 되어 소상공인 제품을 직
1.꽃잎 화사한 젊음의꽃 글라디올러스2.꽃봉오리가 옥비녀 같대서 옥잠화3.장독대 옆에 심어 뱀을 쫒던 서광꽃 금잔 같대서 금잔화 또는 메리골드4.수탉 벼슬 같대서 계관화 맨드라미이런 꽃밭처럼 문화도 남과 다르면서 어울려야 아름답기에 선진은 달라지려, 후진은 같아지려 노력하며 발전하나?
BNK부산은행은 1일 울산 울주군 소재 ㈜디티알오토모티브 본점에서 ㈜디티알오토모티브와 동반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디티알오토모티브는 울산 온산국가산업단지에 소재한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주력제품은 자사 브랜드 ‘엑스프로(X-PRO)’ 자동차배터리다. 현재 매출의 95%를 수출중인 기술력 및 브랜드 인지도가 우수한 지역 우량기업이다. 이날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디티알오토모티브가 ‘썸뱅크’ 채널을 통해 ‘엑스프로(X-PRO)’ 자동차배터리 썸패스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부산은행 임직원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10월 코스피 상장을 목표로 IPO 여정을 본격화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 이하 빅히트)는 코스피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2일 금융위원회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빅히트는 이번 상장을 위해 7,130,000주를 공모한다. 공모예정가는 105,000원~135,000원, 공모예정 금액은 7,487억 원~9,626억 원이다. 오는 24~25일 양일간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하며, 다음 달 5~6일 청약을 거쳐 10월 중 코스피에 신규 상장 신청을 완료할 예정이다. 대표 주관회사는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제이피모간증권회사이며, 주관회사는 미래에셋대우가 맡았다. 빅히트는 방시혁 의장이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