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플랜 코리아가 ‘2020 뉴욕 페스티벌(New York Festival)’ 광고제에서 그랑프리와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칸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평가되는 뉴욕 페스티벌은 전 세계 광고 전문가 300명이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정한다. 2020년은 코로나19 여파로 100% 온라인 심사가 진행됐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5월 4일 미국에서 열린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에서 국내 스타트업 닷의 ‘닷 점자번역 엔진(Dot Translate)’ 캠페인으로 △그랑프리 1개 △골드 1개 △파이널리스트 1개를 수상했고, P&G의 팸퍼스 캠페인으로 총 4개 부문의 쇼트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닷 점자번역 엔진 캠페인은 ‘Positive World
2020년 5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4월 5일부터 5월 5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448,6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5월
세계보건기구(WHO)는 5일(현지시간) 기존에 알려진 것보다 더 일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된 사례가 있는지 살펴 봐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프랑스의 한 의사 단체는 작년 12월 27일 독감 증세로 치료받은 한 환자가 사실 코로나19에 감염됐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는 중국 우한에서 첫 발병 사례가 공식 보고되기 전이다. 크리스티안 린트마이어 WHO 대변인은 프랑스에서 조기에 발견되지 않은 확진자가 있었다는 주장에 대해 "놀랍지 않다"며 "더 많은 초기 사례가 발견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고 워싱턴포스트, CNN 등이 전했다. 그는 각국이 작년 말 코로나19 감염자가 있었는지 확인한다면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국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 발령 기한을 이달 31일까지 연장한 일본에서 5일 코로나19 누적 확진자가 1만 6086명으로 늘었다. 26일 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바에 따르면 이날 신규 확진자는 총 121명이다. 특히 코로나19 감염자가 급증하던 수도 도쿄(東京)도의 신규 확진자는 58명이다. 3일째 100명을 밑돌았다. 같은 날 오사카(大阪)부에서 3명, 홋카이도(北海道)와 지바(千葉)현에서 각각 2명 등 총 10명이 사망하면서 코로나19 누적 사망자는 579명으로 증가했다. 감염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지역은 도쿄도로 총 4712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이어 오
6일 오전 서경석의 다이어트 전 이미지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95kg의몸무게의 모습이 그대로 나타난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그리고 많은 동료연예인들을 감량을 도운 전문가들과 함께 감량에 성공할 것이라고 발표해 큰 이슈를 몰고 있다. 서경석은 자신이 살이 찐 배경과 다이어트 의지를 설명하는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 웃음짓게 만들었다. 워낙 살찌는 음식을 좋아하고 밤 마다 허기를 이기지 못해 아이스크림 한 통을 먹었으며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연예인축구단 단장으로 있기도 하고 몇 년 전에는 축구경기에서도 무리없이 활약을 하곤 했는데 살이 찌고 난 뒤 상대팀 골키퍼와 농담을 하는게 주 포지션이라고한 것이다. 이러한 서경석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는 11번가와 함께 온라인 매출 활성화 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11번가가 그리티와 맺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 사업 협약은 패션 및 언더웨어 기업과는 처음으로, 패션 및 언더웨어에 전문성과 강점을 가진 그리티의 브랜드력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그리티가 보유한 상품개발력과 11번가의 판매역량을 바탕으로 패션 카테고리의 전략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그리티는 11번가 서비스 전용 상품 등 전략상품의 적극적인 개발과 패션 카테고리 상품 육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11번가는 자체 인프라를 활용해
KT&G가 지난 5일 인도네시아 정부에 1억원 상당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를 지원했다. KT&G는 인도네시아에서 해외사업장을 운영 중인 기업으로서 글로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위기상황 극복을 돕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인도네시아는 한국과 1973년 수교를 시작해 다양한 산업 교류를 이어온 협력국으로, 지난해 한-인니 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CEPA)을 타결하는 등 협력관계는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인도네시아는 코로나19의 급속 확산으로 진단키트, 방호복 등 기초 의료장비가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KT&G는 현지 상황을 돕기 위해 지난달 국내에서 진단키트를 확보해 인도네시아로 보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스포츠 관전 등의 직접 관람이 줄어들면서 간접 관람이 가능한 e스포츠의 관심은 나날이 증대되고 있다. 롯데제과는 e스포츠 활성화에 발맞춰 ‘월드콘’의 e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월드콘’의 새로운 맛으로 ‘월드콘 애플크럼블’을 출시했다. 또 ‘월드콘’ 3종(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초코, 애플크럼블)의 디자인 전면에 ‘페이커’ 이미지를 적용,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롯데제과는 간편한 참여로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월드콘X페이커’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5월 초부터 실시되는 ‘월드콘X페이커’ 컬래버 이벤트는 별도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코로나19에 가장 취약한 요양기관 어르신을 위해 경기도 파주 소재 실버케어센터 '플로렌스 너싱홈'과 공식 후원협약식을 갖고, 3억원 상당의 특수의료용도식품 '씨엘케어1.0'을 긴급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플로렌스 너싱홈'(Florence Nursing Home)은 플로렌스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을 담은 요양전문 보호시설로, 간호사가 직접 재택간호를 펼치는 '너싱홈' 형태의 고품격 실버케어센터로 명성이 높다. 자체 농장을 운영중이며 주변 농장과도 협조해 어르신을 위한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고, 전문 간호사와 전담 요양보호사들이 치매환자를 포함한 50여명의 시니어 환자들을 돌보
풀무원샘물이 5년 연속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을 이어가고, 2020 시즌 동안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60,000병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와 2016년부터 5년째 공식 후원사로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선수들이 제품의 깨끗한 맛에 높은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이번 시즌까지 후원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올 시즌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프로야구 출범 이후 최초로 정규시즌 개막을 연기, 지난 5일 무관중 경기로 개막식을 진행한가운데, 풀무원샘물은 지난 3월부터 제품을 제공하며 선수들의안전한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전기 추진 시스템을 장착한 친환경 소형 선박을 제조하는 ㈜빈센이 울산광역시의 수소그린모빌리티 규제자유특구의 수소연료전지 선박 상용화 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 체결된 ‘수소연료전지 선박 상용화’ 사업의 과제명은 ‘수소연료전지 추진시스템을 적용한 친환경 소형선박 개발 및 실증’으로 수소연료전지를 적용한 소형 선박을 제작해 운항하여 실증하는 사업이다.제 2차 규제자유특구로 지정된 울산광역시의 수소그린모빌리티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정부는 각종 제품을 규제없이 시험 운행 및 실증이 가능하도록 6가지 실증 특례 외 1개의 규제 특례를 부여했다. 이 중
바이트레이싱 배틀을 선보이는 첫 대회 ‘바이트초이카 그랑프리’가 오는 9일 롯데몰 기흥점에서 막을 올린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스타필드, 이마트, 롯데몰, 토이저러스, 스퀘어원,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에서 예선을 거쳐 연말 챔피언십에서 최강의 바이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바이트레이싱은 지난달 18일 SBS TV에서 첫 방영한 애니메이션 ‘바이트초이카’에서 박진감 넘치는 면모를 드러냈다. 하나의 레일을 물고 두 대의 자동차가 쫓고 쫓기며 승부를 가리는 바이트레이싱에서 주인공 소년 차신의 레이싱카 ‘스톰본’이 상대에게 크래싱을 당하지만 짜릿한 역전승을 일궈냈다. ‘바이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리더수트는 ‘수트의 명장’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패션 마스크로 고급 원단과 독창적 디자인, 교체형 필터 적용을 통한 기능성까지 갖춘 명품 마스크로 통한다.이번 브리더수트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브리더수트 전용 쇼핑몰에서만 진행된다. 브리더수트 세트는 고급 패키지에 마스크와 P.M2.5 교체용 필터 15개, 천연피톤치드 탈취 스프레이, 마스크전용 파우치까지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