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슈가마덱스 성분의 신경근 차단 역전제인 ‘슈가디온프리필드주’를 출시했다. 슈가디온프리필드주는 로쿠로늄 또는 베쿠로늄에 의해 유도된 신경근 차단의 역전에 효능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의료진이 호흡을 위한 관을 삽입할 때, 이를 돕기 위해 수술 시작 시 사용되는 근육 이완제가 유발하는 깊은 마비작용을 되돌리기 위해 사용된다. 바이알 제형인 기존 오리지널 제품 ‘브리디온주’와 달리, 슈가디온프리필드주는 프리필드제형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준비단계를 최소화시켜 미생물에 의한 오염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고, 사용상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슈가디온프리필드주는 오리지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있는 자영업자를 응원하면서 ‘식자재왕’을 대표하는 얼굴을 찾기 위해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식자재왕을 사랑해준 자영업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앞으로의 더 큰 성공을 응원하면서 식자재왕을 애용하는 자영업자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자재왕은 대한민국 식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대표 식자재 전문 브랜드다. 자영업자 및 요식업자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가성비, 조리 편의성이 특징으로, 1,000여 개의 제품을 네
치아는 음식을 잘게 부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나이를 먹을수록 치아 건강이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는 이유다. 하지만 노화나 잇몸질환, 예기치 못한 사고 등으로 치아를 상실하는 일이 비교적 흔하게 발생된다. 임플란트의 경우 치아를 상실한 이들이 찾는 대표적인 치료법이다. 심미성, 저작력 등 여러 면에서 자연 치아와 매우 흡사한 인공 치아를 잇몸 뼈에 식립하는 방식이다. 사후관리만 잘 이뤄진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다만 성공적인 임플란트를 위해서는 잇몸 뼈의 밀도가 단단하고 치밀해야 한다. 잇몸 뼈에 인공치근을 심는 과정에서 골유착이 잘 이뤄져야
㈜청춘에프앤비 닭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청춘닭꼬치'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2014년 전국 대학교 축제에서 시작해 2020년부터 사업을 본격화한 꼬치 전문점이다. 닭꼬치가 길거리 음식이라는 고정적인 편견을 깨고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춰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역동적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청춘닭꼬치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적용하여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브랜드만의 히스토리는 유지한 채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모바일, PC,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 환경에서
미국 애플이 첫 USB-C 타입 듀얼 충전기를 연내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면서 그 가격에 관심이 집중됐다.애플의 첫 듀얼 충전기에 관한 루머는 지난 8일 제기됐다. 9to5Mac 등 애플 정보에 정통한 웹사이트들은 이날 애플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동시에 애플워치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C타입 듀얼 충전 어댑터 관련 문서를 유출했다고 전했다. 당시 공개된 애플 듀얼 충전기의 출력은 35W급이다. DC5V/3A와 DC9V/3A, DC15V/2.33A, DC20V/1.75A 등 총 네 종류의 충전모드를 지원한다. “35W급 듀얼 USB-C 포트 전원 어댑터와 USB-C 케이블을 사용해 디바이스를 충전하세요”라는 안내 문구가 떡하니 찍힌 것으로 미뤄 웹페이지 유출은 애플의
행복얼라이언스가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이하 멘소래담)과 함께 임실군 취약계층 아동들의 눈 건강을 위해 안경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안경 지원은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 멘소래담이 진행하는 CSR 활동인 ‘Sending Love and Care Campaign’과 연계해 진행됐다. 해당 캠페인은 멘소래담이 가진 자본을 사회에 환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멘소래담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멘소래담은 지난해 7월부터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협력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임실군 내 행복도시락을 지원받는 결식우려아동 및 조손 가정, 다문화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으로, 총 62명을 대상으로 인당 8만원 상당의 안경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디카페인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한 커피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모든 음료가 해당된다. 이번 제품은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 추출물 GCE(GCE·Green Coffee Extract)를 순환시켜 카페인을 제거하는 ‘워터 프로세스’ 방식을 활용해 카페인은 뽑아내고,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커피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 특히, SPC그룹의 관능검사실인 센서리 랩(Sensory lab)에서 실시한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
2022년 4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3월 13일부터 4월 13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155,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에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전기차 대용량 배터리를 개발 중인 혼다가 2030년 전기차 30종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혼다는 12일 도쿄 미나토구 사옥에서 미베 토시히로 대표 주최로 사업설명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중장기 전기차 생산 계획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미베 대표는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 30개 차종을 글로벌 시장에 판매한다고 선언했다. 아울러 전기차 생산 역량을 연간 200만대 이상으로 끌어 올린다고 덧붙였다.미베 대표는 “중장기 전략이 순조롭게 추진될 경우 오는 2040년에는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 혼다 신차를 전기차와 연료전지차(FCV)로만 구성할 계획”이라며 “일단 전기차 개발에 주력해 업계 경쟁력을 높
SSI 부산캠퍼스는 초등 2학년부터 초등 6학년까지를 대상으로 SSI 써머캠프(SSI Summer Camp)를 8월초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9~13세 연령대의 주니어 학생들이 3주간 함께 지내며, 미국 정규 교육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초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이번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2022년 8월 1일~19일까지 3주간 진행되고, 5월 31일까지 등록 시 조기등록 혜택이 주어진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영어학습만을 위한 기존 어학원 단기 프로그램과 달리 미국 사립학교 교육 커리큘럼을 3주간의 스케줄에 맞춰 압축한 수업
국내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오디오북 기술 고도화를 위해 박원준 상무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윌라는 박원준 CTO 영입을 통해 오디오북에 AI 음성 기술 접목,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로의 확장, B2B 사업 확장 등을 계획하고 있다. 박원준 CTO는 NHN, 카카오 등을 거쳐 라인 플러스(LINE PLUS)에서 4년 4개월간 인공지능(AI)와 머신러닝(ML) 개발 리더로 활약했다. 박원준 CTO는 올 초 윌라 앱의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네이티브 앱 런칭을 성공적으로 리딩했다. 올 하반기부터는 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보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회장 서상목)에 멸균우유와 간편식 제품을 후원하고 지난 12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매일유업은 멸균우유 1만 개와 상하키친 2종의누룽지죽 5만개 등 판매가 기준 약 1.4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매일유업은 코로나로 푸드뱅크에 우유 등 식품을 구하기가 어려워져, ‘푸드뱅크가 비어간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유 등 제품 후원을 결정했다.이번에 전달한 제품들은 450여개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되어, 소외계층의 결식문화 완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전달되어, 소외계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4월 3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SBS플러스, JTBC미디어텍, 주식회사 경인방송, (주)TBC, ㈜중앙일보, ㈜홈앤쇼핑, KBS미디어㈜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SBS플러스에서 2022년 상반기 경력사원(플랫폼 사업 및 영업)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사항은 대학교 4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12년 이상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플랫폼 사업 및 영업이고, 제출 서류 및 지원 방법은 SBS플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 임원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