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간편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작년 1,889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20년 대비 48.6% 증가한 수치로 최근 3년간 평균 성장률은 63%에 달한다고 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2016년에 설립된 식품업계 스타트업으로 2026년 1조 1,700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되는 밀키트 시장과 성장궤도를 함께하고 있다. 밀키트 시장 저변이 크게 확대된 최근 3년간 프레시지의 밀키트 누적 판매량은 2,500만 개로 이 수치를 통해 밀키트가 국내 소비자들의 삶에 완전히 자리 잡았으며, 소비자들의 구매 경험과 재구매율이 증가하며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프레시지는 작년부터 중점적으로 추진해온 간편식 퍼블리싱 사
2022년 4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안랩, 2위 한글과컴퓨터, 3위 더존비즈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966,5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身土不二, 몸(생각)과 풍토는 둘이 아니어서 모든 생물은 자연 환경의 영향을 받으며 살아가기 마련, 요즘 분홍 진달래, 노랑 개나리가 지천으로 만발, 이 아름다움에 젖어 여인네 옷이 자연스레 분홍치마 노랑저고리 배색이 정해졌으리, 이런 자연과 옷의 배색을 보고 자라면서 뼈에 새겼으니 어찌 사무치게 그립지 않으리!
미국 셀러브리티들이 좋아하는 꽃에 관한 기사를 읽은 적이 있다. 재미있는 것은 셀러브리티가 좋아하는 꽃과 자신의 이미지가 무척 잘 어울렸던 기억이 있다.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의 드류 베리모어는 데이지 좋아했고, 공주 같은 이미지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패리스 힐튼은 핑크 장미와 카네이션을 좋아한다고 했다. 마치 맞춤 옷처럼 하나같이 자신의 이미지와 맞아 보인다. 셀러브리티처럼 브랜드도 떠오르는 꽃이 있다.'샤넬'하면 많은 사람들이 '카멜리아'를 떠올린다. 카멜리아의 우리말은 동백꽃이다.샤넬의 상징인 카멜리아는 디자이너 샤넬이 사랑한 꽃이다. 그녀는 카멜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코사지와 장신구 등을 만들어냈다
국내 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매일유업㈜ (대표이사 김선희)과 함께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2022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에 식료품, 생활용품 등이 포함된 생필품 키트를 지원해 생계유지 및 정서적 지원과 함께 희망을 전하는 기아대책의 연중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기아대책은 매일유업과 7일 서울 강서구 기아대책 본부에서 ‘2022 따뜻한 희망상자 전달식’을 갖고 매일유업의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베리바 등 2800만 원 상당의 고단백 영양간식 3만 개를 전달받았다. 후원 물품은 기아대책의 ‘따뜻한 희망상자’
새 정부의 재건축과 대출 등의 규제완화 기대감에 서울 아파트값이 11주만에 하락세를 멈췄다. 강남 3구와 용산구 등 대체로 고가 아파트 중심 지역이 상승세를 이어갔다. 7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이번주(4일 기준) 서울 아파트 값은 1월 24일 조사 때부터 이어진 10주간의 하락을 멈추고 보합으로 전환됐다.강남3구가 상승세를 보였다. 강남구와 서초구는 이번주 각각 0.02%로 전주 0.01%보다 오름폭이 확대됐다. 송파구도 이번주 0.01% 상승하며 3주간 보합에서 전환됐다. 대통령 집무실 이전 이슈로 개발 기대감이 있는 용산구는 0.02% 올라 전주 0.01%보다 상승폭을 키웠다. 하락세가 짙었던 노원(-0.02%→-0.01%), 성북구(-0.02%→-0.01
뉴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가 오는 5월 29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에는 가수 선미가 방문, 엑스니힐로의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향수를 시향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미는 평소 엑스니힐로의 향수를 애용하여 개인 SNS 채널에도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리비에라 에디션’을 선런칭으로 미리 만나보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프랑스 리비에라 해안의 뜨겁고 아름다운 여름 오후에서 영감을 받은 몽환적인 플로럴 머스키 향으로 엑스니
중국 최대 규모의 전기차 업체 비야디(BYD)가 휘발유 차량 생산을 공식적으로 종료했다.7일 훙망 등 중국 언론에 따르면, 비야디는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자사 가솔린차 생산을 3월 말을 기해 모두 마쳤다고 발표했다.비야디는 올해 초 공개한 중장기 계획에서 가솔린 엔진 차량 생산을 3월 말 끝낸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비야디는 이달부터 전기차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 등 신에너지차(NEV)만 생산하고 있다.이런 결정은 중국 정부의 탄소 중립 정책에 맞춘 것으로 풀이된다. 시진핑 정부는 오는 2060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실질적으로 0까지 떨어뜨리기 위한 환경 정책을 펴고 있다. 비야디는 2035년까지 신차의 50%를 NEV, 나머지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저소득층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지원금 4천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강남구, 중구, 인천 중구에 거주하는 생활 형편이 어려워 고가의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한 청각장애인 40여 명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개인별 청력검사를 진행한 뒤 1:1맞춤식 보청기를 전달한다. 후원금을 전달한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더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을 청각장애인들에게 이번 지원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밝혔
대방건설이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크라이나인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을 기부했다. 유니세프에 따르면 대방건설은 31일 우크라이나 난민 긴급 구호 활동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은 대방건설은 주택 건설 전문 기업으로 주택전문 브랜드 ‘디에트르’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시공능력평가 15위 달성 및 대기업 집단 신규 지정, 주택건설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등 폭발적인 성장을 견인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방건설은 이번 긴급 구호 외에도 산불 및 코로나 피해 지원을 비롯한 사랑의 열매 후원, 저소득층 지원 사업 기부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다양
스페이스X와 민간 우주개발 경쟁 중인 미국 아마존이 로켓 3사와 대형 계약을 맺고 위성 인터넷 사업을 본격화한다.7일 CNN에 따르면 아마존은 최근 유럽 아리안스페이스 등 로켓 제작사 3사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우선 확보한 아리안6를 총 18기를 포함, 향후 인공위성 총 3236기를 지구 저궤도 600㎞ 상공에 발사해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 ‘카이퍼 프로젝트’를 전개할 방침이다.아마존이 계약한 회사는 아마존 의장 제프 베이조스가 설립한 민간 우주개발 업체 블루 오리진과 아리안스페이스, 미국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UCA)다. UCA는 항공기 및 로켓 제작 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다투는 미국 보잉과 록히드 마틴의 공
2022년 4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레고켐바이오, 3위 휴마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3월 7일부터 4월 7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030,6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현대건설은 7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고속국도 제400호선 김포~파주간 건설공사 제2공구’ 현장(이하, 한강터널)의 한강터널 홍보관에서 ‘현대건설 터널/스마트건설 기술시연회’를 가졌다. 터널 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건설기술 활용에 대한 기술시연을 포함한 TBM(Tunnel Boring Machine) 제작장 및 현장 견학 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건설은 스마트터널, 스마트항만, 스마트교량, 스마트토공 총 4개의 테마로 혁신 현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그 중 한강터널(고속국도 제400호선 김포~파주간 건설공사 제2공구)현장은 스마트터널의 대표 혁신 현장으로 운영되고 있다.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