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던 코카-콜라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D8NE)’에서 오는 19일까지 운영 중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이 MZ 세대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픈 첫 날인 12일에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다라박, 비비, 리정, 래원, 이승훈, 빅나티 등의 스타들이 참석해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전하는 우주의 짜릿함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2022년 첫번째 신메뉴인 ‘생활 부대떡볶이’를 출시했다. 생활 부대떡볶이는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에 탱글탱글한 육즙 가득 소시지와 꼬들한 라면사리가 추가된 메뉴로, 일명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을 완성해 생활맥주 고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생활 부대떡볶이에는 국내 떡 업계 최초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로 생산한 밀떡을 사용해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 영양까지 그대로 보존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함유된 소시지는 육즙이 가득해 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생활 부대떡볶이의 시초가 된 ‘생활떡볶이’는 지난해 매장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했다. 생활맥주는 이를 기념해 지난 5월 집에
플리츠미(대표:고은석)는 플리츠 웨어 전문 패션브랜드 라플리(LAPLI)를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론칭 한다고 14일 밝혔다. 여성의류 브랜드 플리츠미의 세컨브랜드인 라플리(LAPLI)는 2030 여성을 위한 젊고 감각적인 영 플리츠웨어 브랜드로 실용적인 주름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색감이특징이다. 라플리는 과도한 디테일을 배제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루엣, 스타일링으로시즌 트렌드를 반영하는 컨템포러리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플리츠'와 우븐을 적절히 믹스매치해 모던하고 캐주얼한 DNA에 페미닌한 감성을 입힌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로 여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리츠웨어'를 지향하고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ESG 활동의 일환으로 텀블러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리보틀(Re:Bottl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신사옥 G타워 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플라스틱 등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고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갤러리로 사용하지 않는 물병을 가져오면 코웨이 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새 물병 2종을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오염이나 파손 등으로 사용이 어려운 물병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새 제품 할인 혜택은 1인당 2개까지 적용되며, 총 선착순 300개로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사단법인 한국항공우주학회(회장 김종암, 이하 학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은 우리나라 항공우주분야의 학술적 발전과 기술적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학회뿐 아니라 항공우주분야 대중화를 위한 활동을 지원해 시민, 청소년, 젊은 과학자들이 항공우주분야를 이해하고 지지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더쎄를라잇브루잉은 향후 3년간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학회에 후원한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을 이끄는 전동근 대표는 미국 유학시절부터 우주산업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전 대표는 닐 암스트롱과 함께 인류 최초로
KT&G(사장 백복인)가 창작 뮤지컬 지원사업 ‘제5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컬 ‘디어 마이 라이카’는 오는 9월부터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열악한 수익 구조와 공연장 대관료 등의 이유로 지속적인 공연을 펼치기 어려운 작품성 있는 창작 뮤지컬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KT&G의 문화공헌 사업이다. 앞서, KT&G 상상마당은 지난 2017년부터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창작극을 지원해 왔으며, 지금까지 뮤지컬 ‘더 픽션’, ‘로빈’, ‘메리셸리’와 연극 ‘왕복서간’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제5회 상상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신메뉴 ‘감탄꼬치’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감탄꼬치’는 튀김 옷을 얇게 입혀 수제로 튀겨낸 닭꼬치6종과 다양한 꼬치류도 같이 출시된다. 이번 신메뉴는 닭꼬치에 치킨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치킨 브랜드의 시그니처 치킨 소스를 접목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대한민국 대표치킨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감탄떡볶이는 소비자들의 먹는 즐거움을 위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을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탄떡볶이에서는 신메뉴 출시를기념해 3월 다양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넷플릭스, 카카오TV에 동시 방영하는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 했다고 14일 밝혔다.드라마 ‘사내맞선’은 원작 자체가 인기가 많았던 인기 웹소설로 얼굴 천재 능력남 최고경영자(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역) 아파트 등 상류층 저택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지난 10일(현지시간 기준), 국내 건설사 최초로 뉴욕 맨해튼 고담홀에서 진행된 라틴파이낸스(LatinFinance)紙가 선정한 ‘2021 Deal of the year’의 구조화 금융부문에 선정돼었다고 14일 밝혔다. 라틴파이낸스紙는 1988년 미국 뉴욕과 마이애미에서 창간된 중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경제와 금융 시장에 대한 대표 매체다. 매년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자본 시장에서 이뤄진 기념비적인 딜(Deal)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금번 수상은 파나마 메트로 3호선 사업과 관련하여 지난해 7월 체결한 20억달러 규모의 중장기 금융약정이 해당 언론사의 올해의 딜에 선정돼 이룬 쾌거다.
2022년 3월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달바, 2위 아로마티카, 3위 톤28 순으로 분석되었다. 비건 화장품의 세계 시장 규모는 2020년 약 17조원으로 추산되며, 2025년에는 약 2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환경을 생각한 윤리 소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이이 늘어나면서 업체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4,442,053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에 식사대용 선식 ‘365MEAL’ 1,000병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현대약품이 지난해 12월,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한 ‘365MEAL 결식아동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것이다. 현대약품은 최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365MEAL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결식아동 후원자격을 부여하고, 이들과 함께 이번 기부 제품을 마련했다. 365MEAL은 한국결식아동청소년지원협회를 통해 경남·부산 지역에 결식아동으로 등록된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올해 첫 나눔활동으로,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갔다는 점에서
수산물 D2C(Direct to Customer) 플랫폼 파도상자의 운영사 공유어장 주식회사가 지난해 12월 총 10억 원 규모의 프리 A 시리즈 투자 유치 후 모든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투자에는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벤처캐피탈 빅베이슨 캐피탈과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주식회사가 참여했다. 파도상자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어부에게 조업을 요청하면, 어부가 직접 잡아서 보내주는 국내 유일의 조업 요청형 서비스로, “잡은 물고기가 아닌 잡을 물고기를 거래한다.”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다. 현재 전국 70개 어장과의 협업을 통해 갓 잡은 초 신선 수산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초기 30%였던 재구매율이 78%까지 성장했다. 더불어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정보만 모아 제공하는 ‘퓨처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퓨처랩’ 서비스는 ▲기업분석 보고서 ▲합격 자소서 ▲직무 인터뷰 ▲취업톡톡 ▲잡코리아TV 등으로 구성된다. 직업과 직무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해 구직자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분석 보고서는 잡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분석·발간하는 보고서로 해당기업의 현재를 파악하고 미래까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자료이다. 현재 1600여건의 기업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별 사업보고서와 업계현황, 재무현황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합격자소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