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역대급 이벤트‘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는 2022년 1월부터 12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역대 최대규모의 고객 사은 이벤트로 1년간 누적 구매금액 300만원 이상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억을 현금으로 지급(제세공과금은 당첨자가 부담)한다. 최근 상승을 거듭한 수도권 아파트 평균가격에 해당되는 비용으로 당첨된 고객은 자신의 명의로 아파트 한 채를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티르티르 공식몰, 홈쇼핑, 홍대 및가로수길 매장 구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해양수산부와 협업하여 ‘어촌마을’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어촌의 경제 활성화 및 신규 소득원 창출을 위해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전국 단위의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이번 협력 사업을 통해 어촌 어민들은 대량의 수산물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신규 판로를 확보하게 되며, 프레시지는 고품질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간편식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어촌마을’ 밀키트는 프레시지의 지역 소상공인 지원사업 ‘백년가게(중소벤처기업부 선정 30년 이상의 우수 소상공인)’ 밀키트 사업에 이은 두번째 상생협력 사업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SK텔레콤(대표 유영상)과 협업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새봄, 새로운 시작을 앞둔 Z세대를 응원하고자 SK텔레콤과 의기투합, 패션과 트렌드,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패키지와 굿즈를 더한 갤럭시Z 플립3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휴대폰을 제외한 굿즈는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이웃 제라늄 꽃 농장 요즘 대박, 잎과 꽃이 이렇게 예뻐서 명품 제라늄은 경매로 판매, 가방, 옷, 자동차, 아파트 등 명품을 경쟁 붙이면 타 죽는 줄도 모르는 불나방처럼 달려드니 정신 빈곤 위 물질 풍요는 공허감 우울감 불러와 혼자 헤매다 지쳐 쓰러지기 쉽지! 정신 풍요가 만족과 행복의 길!
걷기는 별도의 장비나 특별한 기술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꼽힌다. 발에 잘 맞는 운동화만 있으면 된다. 매일 일정량 이상을 걸으면 비만, 심장병 등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하지만 무작정 걷는다고 해서 모두가 건강해지는 건 아니다. 잘못된 보행 습관은 오히려 건강을 망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안짱 걸음이나 팔자 걸음, 배불뚝이 걸음, 지나치게 넓은 보폭으로 걷는 습관, 스마트폰을 보기 위해 구부정한 자세로 걷는 습관 등이 그러하다. 이렇게 걷다 보면 무릎이나 발목, 골반 등에 무리를 주게 되고 이로 인해 통증 및 피로감이 발생하며 체형까지도 변형될 수 있다. 심한 경우 척추•관절
SSI 부산캠퍼스는 2022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지난 23일 성황리 개최됐다고 밝혔다.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및 해외명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했다.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
영국의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에그유모차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에그Z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와 함께 에그2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그유모차는 신제품 에그Z가 지난 달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고객의 만족스러운 한 끼를 위해 프리미엄 원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 푸드테크 기업푸드테크 전문기업 여덟끼니(대표 정용한)가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에 그로서란트(grocery+restaurant) 콘셉트의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커스텀잇(CUSTOM EAT)’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여덟끼니는 정육점과 식료품점, 레스토랑이 합쳐진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가장 맛있는 고기를 제공할 계획이다.여덟끼니는 2016년 아이엠어버거 JV 설립을 시작으로 국수 전문 면주방, 스페셜티 커피 전문 하프커피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이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프리미엄 원물 시장에 진출했다. 커스텀잇 론칭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미국 피자의 맛을 재현한 봄 신제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오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불향 가득한 그릴드 패티와 콰트로 치즈 멜트로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토마토 소스 대신 스모키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를 베이스 소스로 사용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지역의 패티 멜트 요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미국 피자의 맛을 구현한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가 오는 8일 출시된다” 며 “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와 함께 집에서도 미국에 간 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
국내 메타버스 개발사인 비빔블(대표이사 유미란)은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분야 박람회인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비빔블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개발한 ‘바이브테크 리얼’과 함께 일반 유저가 그래픽에서 개발까지 스스로 쉽게 조작하여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오픈랜드 기반의 메타버스서비스인 ‘bicus’를 선보였다. 이번 MWC 2022는 3년만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현지시각 2월28일부터 3월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단말기가 주축이 됐던 이전 MWC와 달리 5G에 기반한 다양한 미래 기술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빔블 은 지난달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진
코로나19속 세계 최초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K-방역 대표병원으로 우뚝 선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이 개원 46주년을 맞아 2일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병원 측은 장기근속 직원과 우수의료진에 대한 표창 및 향후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의료환경에 적극 대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김상일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개원46주년을 전환점으로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의료서비스 고도화와 역동적인 의료 환경 구축을 위해 병원 증축은 물론 제3의 지역에 1,000병상 수준의 제2 병원 건립을 추진하겠다” 고 천명했다.지난 1976년 3월 2일 개원한 김철수 내
지난해 우리나라의 1인당 국민총소득(GNI)이 사상 처음으로 3만5000달러를 돌파하면서 3년 만에 증가 전환했다. 이로써 1인당 국민소득은 2020년 기준으로 이탈리아를 제치고 6위에 올라 G7(주요7개국) 반열에 올라섰다. 하지만 원·달러 환율 하락과 인구감소 등의 착시 효과가 크다는 지적도 나온다.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속보치와 같은 4.0%로 11년만에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한국은행이 3일 발표한 '2021년 4분기 및 연간 국민소득(잠정)'에 따르면 지난해 1인당 국민총소득은 미 달러화 기준으로 전년대비 10.3% 늘어난 3만5168달러로 집계됐다. 지난 2019년, 2020년 마이너스를 보인 후 3년 만에 증가 전환한 것이다. 상승폭은 2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를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5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토너 △사일런스 에센스 △스매싱 파우더 △마일드폼에 이어 이번 △클리어 패드를 출시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판토텐산이 들어 있는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하는 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단의 결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