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오는 3월 1일부로 스낵의 출고가격을 평균 6% 인상한다고 밝혔다. 농심이 스낵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지난 2018년 11월 이후 3년 4개월 만이다. 농심 관계자는 “3년여 동안 팜유와 소맥분의 국제시세가 각각 176%, 52% 오르는등 주요 원부자재 가격과 물류비를 비롯한 제반 경영비용이 상승했다”며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조정했다”고 말했다. 가격이 인상되는 스낵은 22개 브랜드이며,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꿀꽈배기, 포스틱, 양파깡 등이 6.3%, 새우깡7.2%다.
도미노피자가 2022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준호와 혜리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지속적인 노력으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준호의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피자를 제공한다는 일념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사의 모습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즐거운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서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혜리도 모델로 발탁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감으로써 전 연령층을 사로잡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은 ‘제33차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정명준 대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의 정명준 대표는 유산균 관련 깊이 있는 연구와 다양한 제품 개발로 건강기능식품 산업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쎌바이오텍은 우리나라의 김치, 된장, 젓갈 등 다양한 전통 발효식품에서 프로바이오틱스 강국으로 발돋움할 가능성을 발견하고, 한국인 장 건강에 최적화된 100% 한국산 유산균을 연구해 왔다. 그뿐만 아니라 이를 국가별로 최적화해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8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국내 수출
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지난 22일 특양 1.5톤을 푸드뱅크에 기부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1.5톤의 특양은 총 3000만 원 상당으로 ‘나눔과 기쁨 푸드마켓, 푸드뱅크’를 통해 차상위 계층, 사회복지시설,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등 강동 지역 및 다양한 지역에서 사회 취약 계층이 고단백 영양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식사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차돌은 2017년 설립 이후부터 ESG 경영의 일환으로 꾸준히 소외된 이웃과 지역 상생에 앞장서 오고 있다. 특히 이차돌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포츠 마케팅을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차돌 관계
(재)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이세중)과 한국전력공사(사장 정승일)는 사회적경제기업의 ICT 인프라 및 조직원 역량강화를 위한‘사회적경제기업 ICT솔루션 및 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본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가속화된 비대면 시장전환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회적경경제기업에 ICT솔루션, 역량강화 교육을 지원하여 대외 경쟁력 확보 및 경영 효율화 증대를 돕는다. 지원대상은 ICT 인프라가 부족한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친환경 소재, 공정 등을 통해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기업 또는 한국전력공사가 주최한 사회적경제기업 국내‧외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을 우대하여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社는 ▲기업별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는 제조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M2C 플랫폼 ㈜휴박스(대표이사 윤건수)와 손잡고 꿈 해석 플랫폼 마이몽 솔루션을 통한 유형의 상품소개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다양한 사업제휴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양사는 ‘마이몽’ 콘텐츠 제휴사업 체결과 휴박스가 운영중인 국내외 플랫폼 회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그에 따른 홍보마케팅, 각종 지원서비스 제공, 사업모델 발굴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몽’ 플랫폼을 휴박스가 운영하는 복지몰 및 해외 직구관을 통해 유통, 서비스 등 전분야에서 다양한 제휴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휴박스는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모두가 꿈꾸는 여행을 테마로 한 ‘내가 꿈꾸는 공간, 지누스’ 캠페인을 23일 공개한다.이번 캠페인에는, 주제에서 잘 드러나 듯 매트리스 브랜드라는 틀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편안한 그들만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그들만의 철학이 드러나 있다. 여행의 즐거움을 알려왔던 여행 사진작가 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picn2k를 비롯해 각자 다른 개성과 주관을 가진 여행 인플루언서 16인이 함께 한다. 동일한 제품이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에 따라 달라지는 라이프 스타일을 16명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그들이 머무르는 공간을 둘러싼 이야기들과 여행의 시작점이자 마침표
연구개발특구소재(대덕) 연구소기업인 ㈜공훈은 음성인식(식별)과 안면인식 기술융합을 통한 비 대면 신원확인에 최적화된 기술로 개발한 신원확인 솔루션 ‘후아유(Hooau)’의 공급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주식회사 공훈의 ‘후아유(Hooau)’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 스마트폰과 PC 버전으로 개발되어 대전의 직업훈련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학원생의 출결 확인을 위한 실증 레퍼런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구성원의 다년간 금융회사 보안업무 경험을 기반으로 ‘후아유(Hooau)’ 기술을 적용한 금융회사의 비대면 실명확인 시스템 설계를 수행 중에 있다.원격교육, 재택근무 등 비 대면 신원확인은 주로 아이디(ID)와 패스워드(Password)에
기분이 들떠 활동적인 조증상태와 기분이 가라앉는 우울증 상태를 반복하는 조울증은 화를 잘 내고 충동적이어서 젊은이가 쉽게 자살, 우리가 자살률 최고, 출산율 최저인데 큰일이네! 과보호로 인내심, 갈등해결 능력 부족? 자존감 부족? 생명 경시? 앞날이 어둬서? 경쟁 스트레스? 바삐 가는 길 멈추고 되돌아 봐야 할 큰일!
국제유가가 우크라이나 전쟁 위협으로 배럴당 100달러에 육박했다.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22일(현지시간) 국제 에너지시장의 기준은 브렌트유 선물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3.4% 오른 배럴당 98.65달러를 기록했다. 이에 앞서 2014년 이후 최고치인 배럴당 99.50달러까지 올랐다.러시아로부터 많은 천연가스를 사들이는 유럽에서는 난방과 발전용 연료 가격이 6% 올라 ㎿h(메가와트시)당 76.90유로(10만4144.90원)를 기록했다.미국 천연가스 가격도 상승했지만 유럽보다는 덜했다. 선물은 3.2% 상승해 100만BTU당 4.57달러를 기록했다.러시아는 세계 3위의 석유 생산국이자, 천연가스 수출국이다. 알루미늄, 니켈, 기타 금속의 주요 생산국
취업 포털 커리어가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신티에스,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등의 채용 소식을 22일 발표했다.◇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이 제2회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은 정규직 보훈 특별고용, 정규직 고용, 계약직 고용으로 나뉜다. 정규직 보훈 특별 고용은 모집 인원 2명으로 취업지원 대상자로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추천을 받은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정규직의 채용 분야별 모집 인원은 △시설분야(기능직 주임 3명) △사업분야(3급-2명/ 4급-5명/ 5급-3명/ 6급-1명) △경영분야(5급-1명)이며, 계약직의 채용 분야별 모집 인원은 △연구분야(위촉연구원-1명) △경영분야(3명) △사업분야(12명)로 모집 인원은 총 33명이다. 모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 기업 노바키드(NOVAKID)가 온라인 교육 게임 플랫폼인 노바키드 게임 월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노바키드 게임 월드는 만 4세에서 12세 어린이들이 온라인 게임 환경에서 흥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토리 기반의 교육 플랫폼이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화 영화, 스토리 중심의 영어 수업과 미니 게임, 맞춤형 숙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매직 아카데미는 노바키드 게임 월드가 선보이는 최초의 가상 학습 공간으로 45개국 어린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돼있다. 학생들은 매직 아카데미에서 가상 공간의 이웃 주
185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브랜드와 함께 살아 숨쉬어 온 하우스의 아이콘이자 전설의 옐로우 다이아몬드인 ‘티파니 다이아몬드 (The Tiffany Diamond)’를 국내 선보였다. 128.54캐럿 티파니 다이아몬드는 오늘날까지 지구상에서 현존하는 가장 희소한 가치의 옐로우 다이아몬드로 기록되고 있다. 1877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킴벌리 광산에서 최초 발굴되었으며, 이듬해 브랜드 창시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 (Charles Lewis Tiffany)가 매입하였다. 이후, 발굴 당시 총 287.42캐럿이었던 거친 원석을 눈부신 광채와 외관의 아름다움을 위해 본연의 크기 절반 이상의 손실을 감수하고 숙련된 티파니 장인의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