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준호가 써브웨이의 새 얼굴로 나선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남성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 이준호(이하 준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Better Choice’를 시작으로 함께한다고 9일 밝혔다. 써브웨이의 새로운 캠페인 ‘Better Choice’는 일상 속 수많은 선택 중 '나를 위한 선택'은 곧 써브웨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써브웨이가 ‘FRESH’라는 브랜드 가치에 초점을 맞춰 갓 구운 빵과 질 좋은 채소를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한다는 점을 집중 조명한다. 준호가 출연한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 시옷의박현주 대표가 IT여성기업인협회 제9대 회장으로취임했다. 이로써 박현주 대표는 박유경 전임 회장의 뒤를 이어 2년간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IT 여성 기업인 단체인 IT여성기업인협회를이끌게 됐다. 지난 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제9대 IT여성기업인협회장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상희 국회부의장을 비롯해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T업계 관계자 50여명이참석했다. IT여성기업인협회라는 특색을 살려 이·취임식을 메타버스 플랫폼을 이용한 온·오프라인 융합방식으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IT여성기업인협회 회장으로 취임한 박현주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IT여성기업의스케일업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한국 코카-콜라,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아동복지시설 친환경 실내 숲 조성을 위한 공동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활동이 많아진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여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고자 마련됐다.밀알복지재단을 비롯한 4개 파트너사는 각 지역아동센터에 알맞은 친환경 ‘플랜테리어(Plant+Interior)’를 통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고, 아이들의 행복감을 증진시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도모한다. 올해 중 전국 아동복지시설 17곳에 친환경 실내 숲을 조성하
2022년 2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안랩, 2위 더존비즈온, 3위 한글과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199,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양조장에서 갓 만들어 바로 마시는 ‘초신선 한정맥주’ 4차를 오는 10일부터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초신선 한정맥주’는양조장에서 갓 생산된 맥주를 바로 매장에서 마실 수 있는 프로젝트로, 양조장에서 생산되어 매장 판매까지단 하루의 시간이 소요되어 말 그대로 초 신선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한 재료와쉽게 맛보기 힘든 스타일의 프리미엄 수제 맥주를 선보이며, 가장 신선할 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한정 판매된다. 이번 맥주는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로 오렌지, 파인애플, 복숭아, 솔향 등 시트러스 함이 돋보이며, 시트라, 엘도라도, 심코 홉을 블랜딩하여
베이징올림픽 편파 판정으로 시끌, 선수 호텔 방마다 사진과 같은 콘돔 비치해 관심, 1988 서울올림픽부터 콘돔 제공이 관례되어 2020 도쿄 올림픽 땐 11000여명 선수들에게 15만개나 뿌렸다니 섹스도 스포츠 정도로 인식? 어떻게 이 지경됐을까, 올림픽 요지경 세상이 굉장히 궁금!
이변은 없었다. 하나금융그룹이 김정태 회장의 뒤를 이을 차기 회장으로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사진)을 낙점했다.8일 하나금융지주에 따르면 이날 열린 회장후보추천위원회(회추위)는 함 부회장을 차기 회장 단독 후보로 추천했다.이로써 하나금융을 10년간 이끌었던 김정태 회장이 물러난다.회추위는 지난달 28일 내부 3명, 외부 2명 등 총 5명의 숏리스트(최종후보군)를 선정한 바 있다. 함 부회장과 박성호 하나은행장, 윤규선 하나캐피탈 사장, 이성용 전 베인앤드컴퍼니 코리아 대표, 최희남 전 한국투자공사 사장 등이다. 회추위는 이날 후보자들에 대한 심층 면접을 거쳐 이같이 결정했다.하나금융지주 회장후보추천위원회는 8일 함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8일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3,711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주요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의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28%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681억 원으로 전년대비 23%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큰 폭으로 증가해 지난해보다 41% 늘어난 569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한 해 동안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군 전반의 온∙오프라인 판매가 늘며 더네이쳐홀딩스의 호실적을 이끌었다. 성인 부문과 함께 키즈 부문의 판매가 증가했으며 ‘뽀글이’로 유명한 플리스와 패딩 아우터 등 스테디셀러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 창립자인 김한경 회장이 8일 오전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1세.고(故) 김한경 회장은 1931년 대구 태생으로 1957년 도미, 뉴욕주립대, 뉴욕 프랫대학원을 졸업한 후 뉴욕공공도서관에서 12년간 극동담당 책임자로 근무했다.30년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국내에 PR산업이 불모지나 다름없던 1989년 ‘PR은 공익과 사회의 선(善)을 추구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KPR을 설립했다. 한국PR협회 창립 발기인으로 참여하고, 대학에서 홍보학을 강의하는 등 국내 PR산업과 PR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한국PR의 대모’로도 불렸다. 또한 한미우호협회 창립회원으로 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한미 양국의 관계증진에도 힘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박차를 가한다고 8일 밝혔다. 아마존은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이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이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미국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미국 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까지 적극 개발∙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생활공작소는 아마존에 입점해 첫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고무장갑’과 ‘일회용 수세미’를 먼저 선보였다. ‘고무장갑’은 100% 천연 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새로운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모델로 배우 이선빈을 발탁했다. 배우 이선빈은 작년 10월 티빙에서 첫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하술도녀)에 안소희 역으로 출연했다. 이선빈은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하지만 실제로는 허당 매력의 소유자인 안소희 역을 안정적으로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더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술도녀에서 보여준 반전매력은 어메이징 오트 신규 광고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될 예정이다. 지난 25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배우 이선빈은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지구를 살리는
농심은 8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약을 맺고 연간 총 2억 원 상당의 현금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농심은 지난해 판매했던 백산수 한정판 매출액의 2.15%인 1억 원을 우선 기부했다. 농심은 지난해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 공모전 수상작을 인쇄한 백산수 한정판을 판매하고, 세계소아암의 날(2월 15일)을 기념해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농심은 이날 전달한 1억 원 외에도 1억 원 상당의 백산수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예정이다. 백산수는 320명의 소아암 환아 가정에 매달 정기적으로배달된다.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에 나선 것은 지난 2018년부터다. 농심은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헐리우드 배우이자 뮤지션인 안소니 라모스(Anthony Ramos)와 함께한 알파 브라보 캠페인을 공개한다. F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와 축구 선수 손흥민에 이어 세번째 투미 크루로 공개된 안소니 라모스는 전 세계가 열광하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유력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가 착용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리크루트 체스트 팩(Recruit Chest Pack), 내비게이션 백팩(Navigation Backpack), 앨리 백팩(Ally Backpack)으로 그의 다재다능한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자유로운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2022년 새롭게 탄생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치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