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부산캠퍼스는 2022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오는 2월 23일 오후 1시에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된다.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및 해외명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또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영 관련 내용 등 더욱 다양한 교육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현재 각 학년별 모집인원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며, “초등 과정은 소수 인원 모집예정으로 입학을 원하시는 분은 서둘러 주시면 좋겠다”며 “
명품 해외직구 시 금액보다 정품 여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캐치패션이 지난해 12월 최근 1년 이내 해외직구로 명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20~49세 9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10명중 7명(70%)이 코로나19가 시작되고 난 뒤 해외직구를 시작했다고 답했다. 세부적으로는 명품 해외직구를 시작한 시점으로 '2년 이내'가 67%로 가장 많았다. 특히 20대 여성과 남성 중 1년 이내 명품 해외직구를 시작한 비중은 각각 68.7%, 43%로 나타났다. 최근 1년간 해외직구 명품 구매에 지출한 금액에 대한 질문에는 '200~300만원 미만'이 28.4%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어 '100~200만원 미만'(25.6%), '300~500만원 미만
2022년 2월 증권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4,557,2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증권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사회공헌지수를 강화하면서 금융소비
프레시지가 강원랜드와 프리미엄 밀키트 및 HMR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프리미엄 밀키트 및 간편식 제품 개발 △상품 제조∙판매를 위한 업무 협력 △상품 마케팅을 위한 하이원리조트 시설 지원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관광 산업을 선도하는 강원랜드와 민간 기업이 합작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향후 강원남부 폐광지역 4개 시군의 맛집과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 기획에도 나서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기여할 계획이다. 프레시지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랜드가 보유한 하이원 리조트 내 그랜드테이블, 인룸 다이닝을 비롯한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를 이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14,000장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 활동은 민간 자선 단체인 엄마 마음과 함께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라엘이 후원한 물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생리대 지원이 필요한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1초에 5개씩 판매되는 아마존 1위 생리대로 OCS100 인증을 완료한 100% 미국 텍사스산 목화솜을 사용하여 유기농 순면 커버의 자극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접착제 없이 오직 물 만으로 직조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엘과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활동을 진행한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한 제2회 ‘세계 소아암의 날 기념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 향후 농심은 공모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판매하고 매출의 일부분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을 주제로 진행되며, 전국 19세 이하의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의료진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 ‘내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병원에서의 일상 중 가장 재미있었던 순간’, ‘치료 중인 친구들을 위한 응원’ 등이다. 1인당 두개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의 관계사인 필로시스가 프랑스 국립의약품청(ANSM) 으로부터 자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증(코로나19) 신속진단제품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피에이치씨는 지난 10일 호주 식약청(TGA)로부터 신속진단키트의 셀프 테스트용 허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에 허가를 받은 '지메이트 코로나19 Ag(Gmate COVID-19 Ag)' 제품은 비인두도말 방식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코로나 검사 방식이다. 프랑스는 세계에서 네번째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은 국가로, 지금까지 21,162,691명이 누적 확진되었으며, 131,947(0.6%)의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일평균 8만명 이상
한국자유총연맹(이하 총연맹)은 지난 14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자유센터 미래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해 제20대 총재로 송영무 前 국방부 장관을 재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총연맹 제18대 총재의 사직으로 인한 잔여 임기를 제19대 총재로서 마무리 한 송영무 총재는 총연맹 규정에 따라 총재후보자추천위원회를 통해 제20대 총재 후보자로 추천되었으며, 코로나 방역지침에 맞춰 개최된 정기총회에 참석해 대의원들의 추대로 제20대 총재로 정식 선임되었고, 임기는 3년으로 2025년 2월 정기총회일까지이다. 송영무 총재는 1973년 해군사관학교를 졸업 후 제1연평해전의 전공으로 충무무공훈장을 수훈한 무장으로, 제26대 해군 참모총장
섣달 그믐부터 오늘까지 축제 기간, 봄비 내리는 우수 다가와 농사 시작1.동네 어른들 농악 울리며 풍년기원2.깡통을 송곳으로 구멍 뚫어 숯 넣고 빙빙 돌리며 논뚝 불태우던 쥐불놀이3.달이 떠오를 때 액운을 쫓고 복을 빌면서 짚으로 만든 달집 태우기4.겨우내 가지고 놀던 연을 소원 빌며 연줄에 불 붙여 떠나 보내는 아쉬움!
KB증권은 국내주식 차액결제거래(CFD) 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매매 특가수수료' 및 '우수 고객 캐쉬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CFD 거래란 현물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을 현금으로 정산하는 장외파생상품 거래를 말한다. 전문투자자(개인 및 법인)만 거래가 가능하며, 일반투자자는 거래 할 수 없다.CFD 거래의 주요 특징은 ▲최소 증거금(40%)으로 최대 2.5배의 레버리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과 ▲매도 가능 종목에 한해 신규매도(공매도) 진입도 가능해 주가 하락 시 공매도 전략 등 양방향 매수/매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CFD 거래는 파생상품으로 분류돼 있어 순수익 분에 한해 11%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하나은행, 한세대학교, 화성이앤지,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등의 채용 소식을 14일 발표했다.하나은행에서 2022년 상시 채용으로 디지털 전문 리쿠르터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사 섹션의 디지털 전문 리쿠르터(책입자급/행원급)로 모집 인원은 0명이다. 담당 업무는 채용 기획 및 운영, 인재 발굴 및 영입으로 필수 요건으로 디지털 부문 인재 채용 관련 경력 2년 이상 보유자여야 한다. 입사 지원 시 경력증명서 등 객관적 증빙이 가능해야 하며, 우대 요건이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및 일정은 서류전형-직무면접-문화적합성 면접-연봉 및 처우협의-채용검진 및 구비서류 제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태국 대표 요리를 그대로 담아 특별한 ‘푸팟퐁커리 피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푸팟퐁커리 피자’는 껍데기가 얇고 부드러운 게를 튀겨 카레로 볶은 태국 음식 푸팟퐁커리를 메뉴로 활용해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크랩미트를 듬뿍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접 손으로 펴서 만들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와 폭신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마니아 피자 주문 시 자사 온라인 회원에 한해 배달 30%, 포장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해외여행을 대신해 집에서도 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푸팟퐁커리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함께 진
2022년 2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호텔신라, 2위 강원랜드, 3위 파라다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33,5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