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덕신하우징, 2위 금강공업, 3위 삼목에스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제품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1월 20일까지의 건축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665,15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대한민국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한국골프학회(회장 문병량)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기점으로 까스텔바작의 최준호 대표이사는 골프브랜드의 수장으로서는 유일하게 한국골프학회 자문위원으로 합류하게 됐다. 학국골프학회는 국내 유일 골프학술단체로 지난 2016년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로 선정 된 이후 꾸준히 한국 골프 발전을 위한 활발한 연구활동을 펼쳐왔다. 회장인 문병량 교수를 필두로 현재 302명의 정회원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골프산업 전망’에 대한 연구와 ‘아마추어 골퍼들의
패션하우스 MCM이 창립 45주년 기념 행사에서 선보인 ‘메타버스 버추얼 스테이지’가 ‘2021 앤어워드’에서 디지털미디어&서비스 부문 패션분야 그랑프리(대상)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s)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이다. MCM은 지난해 10월,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새 로고인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메타버스 초실감 혼합 현실(XR)체험존을 공개했다. MCM은 다층적인 여정을 대변하는 메타버스를
외식산업의 스마트화, 디지털화를 추진중인 외식 플랫폼 먼키(MONKI)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2021년 4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430%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먼키의 배달 매출은 560%로 크게 상승했고, 홀 식사 매출 역시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130% 증가했다. 먼키는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브랜드로 구성된 맛집편집샵에 IT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신개념 외식공간이다. 백화점 셀렉다이닝과 배달 공유주방의 장점을 결합한 모델로 현재 강남점과 분당휴맥스점 등 서울과 수도권에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먼키는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달 230억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 시리즈A를 합치면 총 313억
겨울이 깊어지면 봄도 머지 않으리! 초등학교 시험문제에, 얼음이 녹으면 ( )이 된다, 얼음만 생각한 도시 어린이는 (물), 사진과 같이 꽁꽁 언 땅, 물을 떠 올린 시골 어린이는 (봄), 사람들은 천성, 환경, 경험따라 같은 말도 달리 듣고, 같은 사물도 달리 말하면서 살기 때문에 일체유심조! 이런 생각 세계를 들여다 보는 철학적 생각은 얼마나 재밌고 고급스런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소담찬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뼈 없는 황제 갈비찜’과 ‘한우양념구이’ 2종이다. 조리하기 까다로운 갈비찜과 한우양념구이에 특제 레시피를 더해 고기의 잡내를 없앴으며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다.먼저, ‘김호윤 셰프의 뼈 없는 황제 갈비찜’은 특별 엄선된 최상급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해 소갈비의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인삼, 표고버섯, 새송이, 대추, 당근 등 질 좋은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갈비찜의 달콤함과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일화 관계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기프트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월 11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헤어 스타일링 키트’와 ‘스킨케어 키트’ 등 브랜드 헤어 및 스킨케어 부문 인기 제품으로만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담아 선보인다. 특히,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과 비교해 최대 20% 이상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등 더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전보>▲솔루션부문 콘텐츠사업본부장 권오준 ▲모바일부문 모바일사업본부장유재권 ▲방송부문 편성기획본부장 김학열 ▲방송부문 제작본부장정진용 ▲ 방송부문 기술영상본부장 김성훈 ▲경영전략본부 홍보실장허환 <선임>▲ 솔루션부문 매체사업본부장 이백호 ▲경영전략본부 전략기획실장박영찬
15억원 초과 아파트는 대출을 받을 수 없는데도 경기도의 15억 초과 아파트 매매 거래가 빠르게 증가했다. 19일 부동산 정보제공 업체 경제만랩이 국토교통부의 실거래가 통계시스템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경기도 15억 초과 아파트 매매거래량은 1465건으로, 2017년(56건) 대비 2516.1% 폭증했다. 경기 군포시 산본동 ‘래미안 하이어스’ 전용 178㎡는 지난해 8월 15억 7000만원에 거래됐다. 군포시에서 처음으로 15억원을 넘겼다. 같은 기간 남양주시 ‘덕소 두산위브’ 전용 188㎡가 18억 5000만원, 부천시 ‘위브더스테이트’ 전용 183㎡는 16억 2000만원, 의왕시 ‘인덕원 센트럴 자이 2단지’ 전용 169㎡도 15억 6000만원에 거래돼 모
‘퍼스널컬러’는 피부톤, 모발색, 눈동자색 등 개인 고유 신체색을 의미한다. 최근 MZ세대에서 ‘뷰티 MBTI(성격유형검사)’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퍼스널컬러 진단은 어떻게 할까. 국내 최초 영상 중심 뷰티큐레이션 플랫폼 잼페이스(대표 윤정하)는 지난해 9월 선보인 ‘퍼스널컬러 매칭’ 서비스 경험자가 4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중심의 기존 퍼스널컬러 진단과 달리, AR(증강현실) 가상 메이크업 기술을 활용했다. 앱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온라인에서 무료로 본인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할 수 있다.이용자가 셀프 카메라로 자신의 얼굴에 다양한 립 컬러를 가상으로 입혀보며 어울리는 색상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새해를 맞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춘 굿즈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월 3일(목)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2판 이상 주문한 19세 이상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 2,022명을 추첨해 키티버니포니 보온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설날을 맞아 도미노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을 20% 할인해주며 상품권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포테이토피자(L) 도미노콘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방문 포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방문 포장 할인 외에도 도미노피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비즈니스,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다이나믹한 도심 속에서도 초록빛 자연과 더불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한우 육류 세트(1++ 등급) ▲프라임 LA 갈비 세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 ▲간장게장 세트 ▲델리 시그니처 세트 ▲와인 선물 세트 2종 ▲와인 & 소세지 세트 ▲커스텀 햄퍼 세트 ▲전통주 & 곶감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
1983년 창립하여 국내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LLD-PE 포장랩 제품을 출시, 국내외 5개국 특허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으며 국내 식품 포장랩 분야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2022년 첫 라이브 커머스로 ‘신년 설 맞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크린랲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프라임 기프트세트와 생활·주방용품, 위생용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 시 메인 품목인 ‘프라임 기프트세트’는 정상가에서 40% 할인 판매하며, △슬라이딩 크린랲(25cm×50m) △크린백(대, 100매) △크린롤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