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공동대표 정중교, 박재연)가 경상북도와 지난 10일 경북도청에서 ‘프레시지-경상북도 농축수산물 구매 약정 및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상북도 지역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한 우수 농산물 판로 확대와 직거래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프레시지와 경상북도는 업무협약을 통해 ▲ 농특산물의 수급 안정 및 적정가격 구매 ▲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밀키트 신제품 개발 ▲ 농특산물 신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기적으로 협력한다. 프레시지는 대표 상품인 밀키트부터, 반찬, 육가공, 샐러드, 김치 등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는 간편식 전문 기업
이렇게 화려한 꽃이 뚝뚝 떨어지는 날 '찬란한 슬픔의 봄'을 기다린다는 김영랑은 만물이 생성 발전 소멸하는 본질을 꿰뚫어 보는 시인의 지혜로운 눈! 어제 '쓸쓸한 아름다움' 읽고 한 포기 풀을 보는 눈이 달라지고 있다는 양은용님, 아래 댓글을 쓴 먼 카나다 조형준님, 깊이 소통해서 기뻐요!선생님, '쓸쓸한 아름다움' 제목 글이 삶의 깊이, 통찰력, 생명의 경이로움 느끼게 하네요. 깊은 고독 속에서 나오는 평온함, 강인함이랄까요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다가올 즐거운 2022년 설 명절을 기념하며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이번 선보인 ‘탐앤탐스 2022 설 선물세트’ 5종은 대세로 자리매김한 홈카페족(族)을 겨냥해 취향별로 골라 선물할 수 있도록 ▲탐앤탐스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세트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 티 세트 ▲탐앤탐스 스틱 커피 세트 ▲탐앤탐스 꼰대라떼 & 텀블러 세트로 구성됐다.한편, 탐앤탐스는 이번 설 선물세트 5종 출시와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 ‘2022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선물세트 5종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일상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보나페티 (Bon Appetit!)’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노보텔 강남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바우처 5만원권 혜택이 제공된다. 바우처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 음료와 디저트가 제공되는 로비라운지와 룸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돔 천정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인 바디 체크가 가능한 피트니스 혜택도 제공된다. 보나페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새해를 기념하며 1월 한정
프리미엄 주류 유통업체 트랜스베버리지(대표 류호준)가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그란트 60년(Glen Grant 60YO)’을 한정 출시한다. 전 세계 360병 생산한 가운데 국내에 29병을 들여온다. 이 제품은 마스터 디스틸러(증류주 생산자) ‘데니스 말콤’의 위스키 경력 6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이다. 글렌그란트는 캐스크(숙성 나무통)에 1960년10월 24일 담겨졌다.
대상㈜의 미원이 ‘서울영상광고제 2021’에서 2021년 최고의 광고 캠페인 그랑프리와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쾌거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65년간 미원이 '맛의 조연'으로서 최선을 다해온 점을 MZ세대의 시각으로 창의적으로 풀어낸 것이 높게 평가된 결과다. 미원이 2관왕의 영예를 안은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올해로 19회를 맞은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일반 네티즌과 전문 광고인들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 평가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공정성과 대중성까지 확보했다는 점에서 이번 미원 광고의 수상에 의미를 더한다.
수제맥주 스타트업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대표 김태경·이하 어메이징)가 카카오의 투자 전문 자회사인 카카오인베스트먼트로부터 3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본 투자는 빠르게 성장하는 수제맥주 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어메이징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에 기반하여 이루어졌다. 어메이징은 투자금을 ▲브랜드 강화 ▲마케팅 ▲신제품 개발 및 출시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카카오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어메이징은 다양성과 품질이라는 수제맥주의 가치를 가장 잘 구현하는 업체이면서도 아직 경쟁업체에 비해서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며 “충분한 마케팅 투자가 이루어지면 한국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업체로 성장할 것이
실제 간밤에 자신이 꾼 꿈을 직접 팔 수 있는 마켓이 국내 기업에 의해 개발돼 런칭을 앞두고 있다. 오는 25일 출시하는 ‘마이몽스토어’를 통하면 간밤에 자신이 꾼 꿈을 NFT화 하여 직접 거래할 수 있게 된 것이다.애니메이션 넛잡으로 유명한 글로벌 콘텐츠기업 ㈜레드로버가 꿈을 NFT방식(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디지털 자산의 소유주를 증명하는 토큰)으로 보관하거나 사고파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10일 밝혔다.레드로버는 “자신의 꿈을 관리하고 그 꿈을 사고 팔 수 있는 ‘마이몽스토어’ 베타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 꿈도 개인이 창작한 하나의 저작물로, 각 개인에게 권리가 있다는 점을 부각
방역강도를 높이면 여럿 소비 중 서비스가 가장 많은 타격을 받는다는 분석이 나왔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정유탁 연구위원의 ‘위드 코로나, 일상 회복과 함께 리스크 극복도 중요’ 보고서에서다. 보고서는 전달 대비 이달 정책엄격성지수 변화와 소비 부문별 증가율의 상관관계를 분석했다. 2020년 2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다.이에 따르면 내구재 소비는 방역강도가 강해질수록 증가했다. 상관관계는 0.05. 내구재는 자동차와 텔레비전, 가구 등 수명이 오랜 제품을 말한다. 가족 단위 여가와 집콕 수요가 한몫했다.외식 등 서비스 –0.77, 소비심리 –0.54, 준내구재(의복 신발 가방 운동용품 오락용품) -0.46, 비내구재(음식료품 의약품 화장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은 "KB의 궁극적 지향점은 고객 중심 디지털 플랫폼 제공을 통해 3600만 고객들이 KB금융그룹 안에서 편리하게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10일 KB금융지주에 따르면 윤 회장은 지난 7일 화상회의로 진행된 '2022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에서 이런 목표를 제시하며 "지속성장이 가능한 KB금융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이고 시대적 흐름"이라며 "ESG 투·융자로 금융회사 본연의 역할을 실천하고, 특히 상대적으로 ESG에 취약한 중소기업을 상생 정책을 통해 더 많이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경영전략회의에서는 올해 3가지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는 바이오-인 테크놀로지(Bio-In Technology) 기술을 이용하여 유효성분을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 내부로 연속전송하여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방어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기술을 담아, 여리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티슈로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는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을 공식 론칭하고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조윤희씨와 딸 로아양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바이오;늘~ 브랜드는, ‘바이오 기술과 늘 함께 하는 건강한 삶’을 의미하며, 모회사 ㈜셀리버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
발·송전 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광주·전남 지역의 초‧중‧고 디지털 스마트 학습장비 지원에 나섰다. 한전KPS는 지난달 31일, 전라남도 교육청에 AI스피커 구입 지원금 2억 원, 광주광역시 교육청에 드론 및 태블릿PC 구입 지원금 2억 원 등 총 4억 원 규모의 학습지원금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광주광역시 특성화고 13개 학교와 전라남도 858개 초·중·고등학교의 스마트학습기기 구입에 사용되어 지역 학생들이 디지털 체제로 전환된 교육환경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전KPS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첫 온라인 개학을 했던 2020년, 1차 지원사업으로 5억원 규모의 태블릿PC를 지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아이 스스로 이유식을 먹는 습관을 들이는 데 최적화된 하이체어 스텝스(STEPS)를 활용해 아이 주도 이유식을 시작할 체험단 ‘스토케 스텝스맘 50인’을 오는 2월 3일까지 모집한다.스텝스는 28cm 폭의 넓은 라운드형 시트 디자인으로 아이에게 편안한 착석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 주도 이유식 의자다.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어워드’(2015)에서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이번 체험단은 이유식 시작 단계부터 36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