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졸업생이, 30년 전 사고사한 내 이종 동생의 친구라면서, 떠난 친구 그리워 그의 어머님과 누님 뵈려 백방 노력하던 중 선생님과의 관계가 생각 나고 오늘 오신다는 소식 들어 편지 썼으니 전해 달라 부탁, 친구 떠난지 30년이나 흘렀는데도 그리워하면서 60대가 된 최태일님의 특별한 우정, 각박한 시대 많은 이들의 귀감!
월드클래스기업협회(회장 이준혁)은 17일 2022년도 사업계획 확정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 총회에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재 국내 1위 기업인 동진쎄미켐의 이준혁 대표가 신임 협회장으로 선임되었다.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이준혁 신임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월드클래스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 기술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Global Hidden Champion> 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하며 “회원사 상호간 우수한 기술과 경영 노하우가 원활하게 공유되도록 함과 동시에, 회원사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월드클래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 고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 자연의 싱그러움과 상쾌함으로 가득한 일상을 선보이는 신규 광고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피죤과 함께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일상의 여유를 즐기는 박서준을 보여줌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자연의 싱그러움을 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하고자 기획됐다.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프레시한 향기와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을 콘셉트로 피죤의 상쾌함이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섬유유연제를 선보여 상쾌한 향기의 대명사가 된 피죤과 상쾌한 청
늦겨울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더군다나 눈까지 내리면서 길까지 꽁꽁 얼어붙었다. 이같은 겨울철에는 빙판길에 넘어지는 낙상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 길이 미끄러울 뿐 아니라 두꺼운 외투를 껴입는 탓에 민첩성이 떨어지기 때문. 문제는 낙상이 골절로 이어지는 경우다. 특히 노인에게 고관절이나 척추에골절이 생기면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실제 골절로 인해 1~2년 이내에 사망하는 비율은 약 30% 정도로 결코 낮은 편이아니다. 노년층은 골밀도가 낮기 때문에 낙상 시 작은 충격에도 골반과 허벅지 뼈인 대퇴골을 연결해주는 고관절이 골절될가능성이 높다. 이는 심한 통증은 물론 보행 장애를
2022년 2월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메리츠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4,180,4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일상생활 속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파워로 공기 압력 주입이 가능한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DCC020)’ 베어툴 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월트는 다가오는 봄철 야외활동 및 각종 이동수단의 공기압 충전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20V MAX 충전 공기압 주입기(DCC020)‘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자동차, 바이크, 자전거 타이어의 공기압 충전이 가능하며, 에어매트와 공기 주입이 필요한 장난감, 축구공 등 곧 늘어날 야외활동을 대비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새롭게
국내 조명 업계인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Wi-Fi로 쉽게 연결하는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를 오프라인 매장에 선출시했다.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Fi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Wi-Fi 연결만으로 WiZ 어플을 통해 컨트롤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Z 어플을 통해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 조명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1,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 연동되며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기아대책 서울 본사에서 뮤지컬 배우 홍지민을 기아대책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아대책 홍보대사는 국내외 빈곤 종식을 위한 기아대책의 활동에 동참하며 이웃에 희망을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기아대책 홍보대사로는 배우 박신혜, 가수 윤도현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홍보대사 대열에 합류한 홍지민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아대책의 국내외 구호 캠페인을 소개하며 미혼모 자립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 홍지민은 지난 2020년 동료 배우인 양준모 기아대책 홍보대사의 소개로 미혼모 자립 지원사업 ‘봄B살롱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컬러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 ‘조터 오리지널(JOTTER Original)’ 컬렉션을 출시했다. ‘조터 오리지널’ 컬렉션은 심플한 블랙부터 개성 가득한 9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분위기의 데스크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일상 속 현대적인 레트로 감성을 더해주는 통통튀는 컬러감으로 MZ세대 개인의 취향을 담은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파카의 상징적인 화살 클립 디자인을 펜에 담아 섬세한 디자인을 살렸으며, 파카만의 큉크 플로우 기술과 정밀하게 설계된 잉크 공급 시스템 등을 펜에 담아
발은 제2의 심장이라 불릴 만큼 중요한 신체 부위지만 의외로 발 건강에는 무심한 경우가 많다. 눈에서도 멀고 늘 양말이나 신발에 가려져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발 건강을 간과하다가는 전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무지외반증이다. 무지외반증은 하이힐을 자주신거나 볼이 좁은 신발을 자주 신는 여성에게 흔히 발생한다고 하여 ‘하이힐병’으로도 불린다.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둘째발가락 쪽으로 휘어져엄지발가락 관절의 뼈가 돌출되어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 질환을 말한다. 무지외반증은 선천적 요인과 후천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선천적요인으로는 평발이거나 발볼이 넓은 경
맥주와 사이다를 섞어 칵테일로 마시던 일명 ‘맥사’가 제품으로 탄생했다.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편의점 GS25와 함께 맥주와 사이다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신개념 블렌딩 맥주 ‘맥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맥싸’는 라거 맥주에 라임과 레몬의 천연향료를 최적의 황금비율 2:1로 배합한 제품으로 사이다의 상쾌하고 개운한 풍미와 시원하고 깔끔한 아로마 맥주의 매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더쎄를라잇브루잉은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독일의 할러타우 지방에서 수확한 블랑(Blanc) 홉과 스웨덴, 네덜란드, 독일 등에서 가공한 품질 좋은 맥아, 독일 양조장 바이엔슈테판의 맥주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일회용 칼 줄이기 캠페인’을 전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말부터 케이크 구매 시 제공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칼을 요청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시행해왔으며, 고객 및 가맹점주들의 큰 공감을 얻어 이를 3,400여개 모든 직∙가맹점으로 확대 운영하게 됐다. 또한, 대상 품목을 일반 케이크만이 아니라, 포장 내에 기본으로 동봉되던 롤케이크, 파운드케이크, 파이류 등 일회용칼이 제공되는 모든 제품군으로 확대 적용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110톤(연평균 일회용칼
생활용품 기업 한국 P&G 페브리즈가 MZ 세대 아이콘 래퍼 이영지와 함께 칙칙한 자취생활을 산뜻하게 바꿔주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연출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총 4편의 페브리즈 광고 영상 속에서 이영지는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과 뛰어난 표정 연기로 자취 생활에서 냄새로 고통 받는 다양한 상황들을 연기해냈다. 옷에 스며든 음식 냄새, 자주 빨기 어려운 침구, 좁은 방 안의 답답한 공기, 화장실 악취 등 페브리즈가 필요한 순간들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다가 페브리즈를 뿌린 후 상쾌하고 편안한 기분으로 변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페브리즈의 탈취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큰 웃음을 자아낸다.평소 이영지와 절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