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136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달해 온 코카-콜라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일상을 응원하는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이하 타이거 패키지)를 출시한다.이번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는 최근 코카-콜라가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콘 패키지에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 일러스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새해가 되면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 온 코카-콜라가 올해 호랑이의 해를 맞아 감각적인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으로 나눔과 소장 가치의 특별함까지 높였다.특히 어른과 아이 호랑이 일러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3일 디아지오 코리아(대표 댄 해밀턴) 본사에서 진행한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국내 유명 바텐더들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된 대표 원액은 1993년에 문을 닫은 증류소 피티바이크 증류소에서 만들어졌다. 피티바이크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짧게 운영했던 증류소 중 하나로, 약 18년간 존재하며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원액을 생산한 곳으로 유명하다.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는 피티바이크 증류소 원액의 신선하고 달콤한 사과향에 은은한 벌꿀향과 부드러운 우드향이 어우러져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깊은 과일과 베리향, 부
3일 디아지오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한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국내 유명 바텐더가 참여해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 한정판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조니워커 블루 고스트 앤 레어 피티바이크’는 현재 운영하지 않는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일명 ‘유령(Ghost)’ 위스키 원액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이다. 3개의 유령 증류소를 포함해 소량 생산으로 ‘희귀한(rare)’ 위스키 원액을 보유하고 있는 5개의 증류소까지, 총 8개 증류소에서 생산된 희소성 높은 원액들을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2022.01.03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국내에서 전개 중인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와 보건복지부 지정 대한민국 유일의 심장전문병원이자 개원 이래 국내·외 심장병 환자를 대상으로 꾸준하게 의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개발도상국의 선천성 심장병 환자의 수술과 치료를 돕기 위한 맞손을 잡았다. 영원무역 에서 열린 ‘심장병 돕기 성금 기탁식’에는 전문 의료 시설과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도상국의 선천성 심장병 환자들을 돕는데 뜻을 모으고, 앞으로의 실천 방안을 논의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영원아웃도어의 선천성 심장병 환자 수술 및 치료를 위한 성금 3억원 기탁식과 함께 혜
닭가슴살 및 간편 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새해를 맞이해 한 주 동안 ‘다이어트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랭킹닭컴의 다이어트 지원금 이벤트에선 총 10억 원의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한 ID 당 1회 1만 원씩 받을 수 있다. 또 랭킹닭컴 다이어트 지원금 이벤트 소식을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만 원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이어트 지원금을 사용하면 랭킹닭컴 대표 상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10팩을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잇메이트 닭가슴살 핫도그, 러브잇 얇은피 만두 등으로 구성된 건강 간편식 패키지도 1만 원 미만으로 만나볼 수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새해를 맞아 중소 협력사 및 영세사업자,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요소수 3만 리터를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최근 요소수 가격 급등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거래처들을 돕고자 요소수를 직수입해 이들에게 무상 공급키로 했다.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유통 거점에 소규모 거래처의 차량이 방문하면, 차량 한 대당 요소수를 최소 20리터씩 제공하는 형태다. 이를 통해 거래처 차량 1,000여 대가 요소수를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CJ프레시웨이는 자원순환을 위한 아이스팩 재사용 업무협약을 맺은 화성
2022년 1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2월 3일부터 2022년 1월 3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6,352,8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되었다. 2022년 1월
새해 월요일, 활기찬 삶의 시작! 행복 위해 산다면 평생 행복을 누리지 못 한다? 지금 여기가 행복하면 평생 행복을 누린다? 우리의 최고 스승 철학자 플라톤의 행복 조건도 별 것 아닌데 굳이 목표를 스스로 높이잡아 아둥바둥? 올해엔 지금 여기서 편한 마음으로 행복을 즐기자구나!
올해부터 실손의료보험의 전체 인상률 평균은 약 14.2% 수준으로, 가입 시기에 따라 평균 8.9∼16%로 확정됐다. 지난 6월 이전 가입한 1~3세대 실손보험 가입자 3500만명의 보험료 변동이 예상된다.2일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혐협회에 따르면 1세대 실손보험(2009년 9월까지 판매)과 2세대 실손보험(2009년 10월∼2017년 3월 판매) 보험료는 평균 16% 수준 인상된다. 이로써 1·2세대 상품은 2019년부터 4년 연속으로 평균 9.9% 이상 보험료가 오르게 됐다.1·2세대 실손보험료 인상률은 업계가 요구한 상한선 수준인 25%에는 크게 못 미친다. 하지만 2919년(9~10%)과 올해(10%대 초반) 수준에 비해 높게 오르게 됐다. 그만큼 ▲갱신주기에 따른
현대건설이 지난해 마지막날까지 연이은 수주 소식을 전하며, 사상 최대 실적 재경신 및 5조원 클럽, 업계 최초 3년 연속 1위 달성으로 도시정비사업 수주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지난 12월 31일, 서울 강남의 대표적인 핵심 입지인 삼성역 역세권의 대치 비취타운 가로주택사업(908억원)과 서초구 잠원 롯데캐슬갤럭시1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1850억원)을 동시에 수주하며 지난해 도시정비사업부문 수주액을 5조 5,499억으로 최종 마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현대건설 창사 이래 도시정비사업부문에서 세운 사상 최대 실적이며, 도시정비 업계에서도 최초로 3년 연속 1위에 등극한 유일무이한 기록이다. ■ 908억원 규모
새해부터 차주별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40% 규제가 시행된다. 약 600만명이 규제 대상이며 특히 대출을 가장 많이 보유한 40대가 주요 타깃이 될 전망이다. 여기다 소득이 적은 20대·60대도 대출을 받기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아졌다.2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이달부터 차주별 DSR 2단계를 적용받는 차주는 전체 차주(1999만686명) 중 13.2%(263만9635명)인 것으로 조사됐다. DSR 2단계는 총대출액 2억원을 초과할 경우 은행권 기준 DSR 40%, 제2금융권 DSR 50%를 적용받는다.오는 7월부터는 차주별 DSR 3단계가 시행돼, 규제 범위가 더 확대된다. 총대출액 1억원을 초과한 차주까지 은행권 DSR 40%, 2금융권 DSR 50%를 적용받는다. 전체 차주
제주도 이종석 친구가 어제 창문 열고 찍은 해돋이 보며 박두진 시 생각, 이 시처럼 어둔 사회에 해 솟기를 기원!해야 솟아라 해야 솟아라 말갛게 씻은 얼굴 고운 해야 솟아라 산 너머 산 너머서 어둠을 살라 먹고 산 너머서 밤새도록 어둠을 살라 먹고 이글이글 애띤 얼굴 고운 해야 솟아라...
위대한 성인과 모든 종교 가르침의 핵심은 양심, 양심은 사랑 정의 예의 지혜, 양심구현이 개인의 행동 지표, 세속은 양심과 비양심의 싸움인데, 내 편 네 편, 이념 다툼으로 양심세력이 좌절하면 썩은 사회, 사회 지도자의 필수 요건은 그럴듯한 빈말보다는 양심과 애국심! 김구의 간절한 소망도 양심 건국!